#해외여행 #인도여행 #남인도 #트리반드룸
🇮🇳 인도 트리반드룸 (Trivandrum, India)
🍲 오 카페 (O café)
남인도 켈랄라주의 주도 트리반드룸 맛집 오 카페(O café)를 소개합니다. 오 카페는 오 바이 타마라(O by Tamara) 호텔 3층에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저녁 디너 타임 때는 저녁 뷔페를 즐길 수도 있고 단품 메뉴를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작년에 이 식당에서 직원의 추천을 받아 피쉬 커리를 먹었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인도 음식인 버터 치킨을 먹으러 왔습니다.
처음엔 의사소통 실수로 버터 치킨이 아닌 팟타이 치킨이 제공 되었지만 다시 새로 가져다 주셔서 버터 치킨을 먹을 수 있었어요.
부드럽고 풍미가 대단했으며 치킨이 부드러워 짭짤한 마늘 난과 조합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남인도 사람들의 주식인 아팜도 맛 볼 수 있었는데요, 쫄깃하고 바삭하니 너무 맛있어서 2장이나 먹었답니다. 또 오 카페 망고라씨는 크리미해서 제가 정말 좋아해요!!!
남인도 트리반드룸을 여행한다면 오 카페(O café)를 적극 추천합니다.
#해외여행 #인도여행 #인도 #트리반드룸
🇮🇳 인도 트리반드룸 (Trivandrum, India)
💚 올드 커피 하우스 (Old Coffee house)
트리반드룸은 바다와 인접한 남인도 케랄라주의 주도 입니다. 트리반드룸에는 유명한 해변이 많은데요, 저는 그 중 샹구무엄 해변(Shankumugham Beach)에 방문했습니다. 샹구무엄 해변을 바라보며 맛있는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트리반드룸 오션뷰 레스토랑 올드 커피 하우스(Old Coffee House)에서 점심 식사도 했어요.
저는 오후 2시 쯤에 방문했더니 사람이 적어서 남인도 아라비아해가 코 앞에 보이는 자리에 앉아 식사 할 수 있었습니다. 트리반드룸은 해산물이 유명하기에 씨푸드 씨즐러와 망고 라씨를 주문했고 840루피 결제했어요. 인도 물가 치고는 상당히 비싼 곳이라 직원들의 서비스가 매우 극진했답니다.
씨푸두 씨즐러에 나오는 오징어가 부드럽고 맛있었고 양념이 뭔가 익숙한 맛이라 한식을 먹는 기분이기도 해서 입맛에 너무 잘 맞더라고요.
시원한 바다보며 신선한 해산물 요리 먹으니 그저 행복했답니다. 올드 커피 하우스(Old Coffee house) 적극 추천합니다.
#감성숙소 #인도 #남인도 #트리반드룸
🇮🇳 인도 트리반드룸 (Trivandrum, India)
💚 오 바이 타마라 트리반드룸 (O by Tamara Trivandrum)
인도 최남단의 케랄라주의 주도 트리반드룸(Trivandrum)에 다녀 왔어요. 남인도 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던 오 바이 타마라 트리반드룸 (O by Tamara Trivandrum)에서 숙박했어요. 저는 오 바이 타마라에 새로 생긴 신관에 머물렀는데 객실이 넓고 쾌적하고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게다가 수영장뷰 방을 받아서 너무 좋았답니다.
오 바이 타마라 3층에는 인피니티 수영장과 오 카페(O café)라는 트리반드룸 맛집이 있고 2층에는 쾌적한 짐과 자쿠지, 사우나가 있답니다! 직원들이 정말 친절해서 숙박하는 내내 기분도 좋았답니다.
숙소 주변에 인도에서 가장 큰 룰루 쇼핑몰도 있고 툭툭을 타고 어디든 쉽게 갈 수 있어 위치도 너무 좋았습니다.
남인도 트리반드룸을 여행한다면 이 호텔, 적극 추천합니다 💚
提魯瓦南薩普拉姆機加酒自由行熱門旅遊景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