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닷컴과 함께 전 세계를 여행해보세요!
태국 방콕 SNS 포토스팟 추천 BEST4!
목록
- 01. 왓 아룬
- 02. 방콕 아리 역 (Ari Station)
- 03. 왓 프라깨우
- 04. 방콕 왕궁
점점 더 핫해지는 여행지, 태국 방콕!
‘방콕’ 하면 맛있는 음식, 웅장하고 멋진 사원, 시원한 마사지 등이 떠오르는데요,
멋진 SNS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 스팟도 많은 여행지랍니다!
인생 사진을 손쉽게 찍을 수 있는 방콕만의 멋진 포토 스팟을 소개할게요.
(*사진 출처: pixabay)
왓 아룬은 방콕 여행 시 필수 여행 코스로 언급되는 사원 중 하나인데요 😊 크메르 양식의 불교 사원으로, 사원 가운데 가장 높이 솟아 있는 탑인 프라 쁘랑이 유명합니다.
왓 아룬을 방문하는 것도 의미있지만, 예쁜 사진을 남기기 위해서는 짜오프라야 강 건너편에서 왓 아룬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것이 훨씬 수월하답니다.
짜오프라야 강 건너편에서는 환한 낮부터 밤까지 매 순간 다른 왓 아룬의 모습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일몰이 시작되기 1시간 전에 미리 사진 찍을 준비를 해두시면 좋아요! 만약 짜오프라야 강 건너편 식당 등을 예약해 사진을 찍을 예정이라면, 본격적인 저녁 시간대 1시간 전쯤 미리 자리를 잡아두는 것을 추천합니다. ✅
해가 완전히 진 후에 왓 아룬에 환한 조명이 들어오면 황홀할 정도로 아름답기 때문에, 이 순간은 더더욱 놓치면 안 되겠죠? ✔️
작년 '뿅뿅 지구오락실'이라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멤버들이 방문한 방콕의 아리 역. 아리 역 부근에도 멋진 사진들을 찍을 수 있는 포토스팟이 가득하답니다. 특유의 톡톡 튀는 색감 덕분에 인생샷 찍기 딱 좋은 곳이에요.
왓 프라깨우 역시 방콕을 여행할 때 필수 코스로 꼽히는 곳인데요!
더운 날씨 속에서도 꼭 둘러봐야 하는, 태국에서 가장 신성시하는 최고의 사원입니다. 오전 8시 30분부터 입장할 수 있으니 많이 덥지 않은 오전 중에 방문하는 것이 좋답니다.
사원 전체에 굉장히 화려한 모자이크와 함께 황금빛 장식이 되어있기 때문에 어디서 찍어도 인생샷을 남기실 수 있어요. 다만 사진 촬영이 금지된 공간도 있으니, 이 점은 유의해주세요!
라마 1세부터 역대 국왕들이 살았던 왕궁으로, 새 건물을 짓거나 증축하면서 점점 규모가 커져 현재의 모습이 되었다고 합니다.
왕궁 입구로 들어가 왓 프라깨우를 지나면 보로마비만 마하 쁘라쌋, 짜끄리 마하 쁘라쌋, 두씻 마하 쁘라쌋 등 화려한 궁전들이 나란히 배치되어 있습니다.
역대 왕들이 공식적으로 거주하던 공간으로 태국을 대표하는 여행지인 만큼, 어딜 둘러봐도 매우 화려하고 웅장하죠. 여행지로서도 최고지만, 추억이 담긴 사진을 남기기에도 아주 좋은 곳이랍니다.
지금까지 총 네 곳의 방콕 포토스팟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사진 속에 멋진 추억을 담아오기에도 좋은 곳이지만, 사진을 찍지 않더라도 충분히 의미있는 여행지들이니 꼭 방문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
위에 소개해드린 관광지들과 함께, 멋진 인피니티풀이 있어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방콕 숙소도 소개해드리면서 마무리할게요 👍
1. 밀레니엄 힐튼 방콕
2. 방콕 메리어트 호텔 더 수라웡세
3. 차트리움 호텔 리버사이드 방콕
인기 여행지 트래블로그
인기 트립 모먼트
인기 여행 테마
인기 관광지
인기 순위 차트
베스트 추천 여행지
인기 여행지 속 추천 관광지
사이트 운영자: Trip.com Travel Singapore Pte. Ltd. (라이선스 번호 02943, 대표 오이치통)
Unit No. #29-01, 30 Raffles Place, Singapore 048622
고객센터: 한국 1666 0060 해외 +82 2 6917 8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