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여행 준비물부터 가볼만한곳 총정리

작성자 프로필 사진

글쓴이: 트립닷컴 에디터 솔랄라

시애틀 여행

출처 : 픽사베이

자연과 도심이 공존하는 시애틀, 시애틀 여행 준비물부터 가볼 만한 곳 그리고 호텔까지 꼼꼼하게 소개해 드릴게요.

시애틀은?

호수와 강이 많고 바다를 보유한 자연 친화적인 도시인 시애틀입니다.

미국 워싱턴주에서 가장 큰 도시로, 에메랄드 시티라는 별명을 가진 곳입니다.

도심과 함께 자연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시애틀 여행이 인기가 많으며, 시애틀 비행시간은 인천공항 출발 직항을 기준으로 약 10시간입니다.

  • 편도
  • 왕복

취소선이 그어진 요금은 트립닷컴에서 제공되는 해당 노선의 평균 요금을 기준으로 계산되며, 할인된 요금이 같이 표시됩니다.

시애틀 날씨

- 봄 (3월 ~ 5월)

봄은 따뜻한 날씨로 시애틀 여행을 하기 좋은 시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봄 분위기 가득 나는 많은 축제와 행사들이 열리며, 간단한 피크닉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 여름 (6월 ~ 8월)

여름 시애틀 여행은 야외활동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시기입니다.

호수에서 카약을 타거나 수영을 하고, 등산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특히 여름에는 봄 시즌보다 더욱 다양한 축제와 행사들이 열려서 즐기기 좋습니다.

- 가을 (9월 ~ 11월)

가을은 적당한 기온이지만 때로는 비가 오는 시기도 많이 있습니다.

여름이 시애틀 여행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시기이지만, 항공권과 숙박이 비싸져서 9월에 시애틀 여행을 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11월의 경우 강풍이 부는 날씨가 있을 수 있으니, 야외 활동을 원한다면 일기예보를 꼭 확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겨울 (12월 ~ 2월)

시애틀의 겨울은 영하로 떨어지지는 않는 기온으로 많이 춥지는 않지만 비가 많이 내리는 시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이킹, 조깅 등 겨울 스포츠를 즐기기에 좋으며, 크리스마스 분위기 또한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기입니다.

시애틀 여행 날씨

출처 : 픽사베이

시애틀 여행 준비물

01. ESTA

미국 전자 여행 허가 시스템인 미국 이스타 비자 (ESTA) 는 시애틀 여행의 필수 준비물입니다.

비즈니스나 관광목적으로 체류 기간은 90일까지 가능한 무비자 입국 시스템입니다.

출발 72시간 전, 온라인으로 신청이 필수이며 유효기간은 2년입니다.

시애틀 여행 준비물

출처 : ESTA 공식 홈페이지

02. 이심

미국 여행에서 필수인 이심, 공항에 도착하는 순간부터 인터넷에 원활하게 연결이 가능하여 많은 분들이 이심을 사용하죠.

트립닷컴에서는 다양한 미국 이심을 판매중인데요, 특히 일부 상품의 경우 캐나다에서도 사용 가능하니 캐나다 밴쿠버와 함께 시애틀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정보일 것 같아요.

03. 멀티어댑터

시애틀의 전압은 120v이며 한국에서 사용되는 전압과 호환되지 않아 여행용 멀티어댑터를 챙기시는게 좋습니다.

04. 시애틀 시티 패스

시애틀 여행의 최고의 명소인 스페이스 니들, 시애틀 수족관, 아르고시 유랍선, 대중문화박물관, 우르랜드파크 동물원, 치훌리 전시관 등 원하는 구성으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다녀올 수 있는 시애틀 시티 패스입니다.

시티 패스를 이용하면 일반 입장권 가격보다 최대 48% 절약이 가능하며, 만약 많은 명소들을 방문 예정이라면 시애틀 시티 패스는 시애틀 여행에 필수 준비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애틀 시티 패스
관광지 더보기

시애틀 여행 교통수단

01. 대중교통

시애틀의 경우 버스나 지하철, 그리고 페리 등 다양한 대중교통 수단이 잘 발달되어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시애틀 여행에서 ORCA 교통카드를 이용하면, 모든 대중교통에서 이용 가능하며, 해당 카드로 일일 패스 이용도 가능하니 시애틀 여행에 참고해주세요.

02. 자전거

자전거 또한 시애틀에서 인기있는 교통수단입니다.

시애틀에서 포틀랜드까지 가는 미국 북서부 자전거 축제도 있을 만큼 자전거 이동이 발달된 곳입니다.

자전거 라이딩 여행을 즐기는 분들도 있으며 근처 이동시에 자전거로 시애틀 도심을 달려보는 것도 시애틀 여행에서 이색적인 경험이 될 것 같아요.

03. 렌터카

시애틀 도심뿐만 아니라 근교로 편하게 다니고 싶은 분들은 렌터카도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특히 시애틀 여행과 함께 근교인 밴쿠버 여행도 함께 하는 분들이 많으니, 근교 여행을 함께 하실 분들은 렌터카 추천드립니다.

* 할인코드 유효기간: 발급 후 90일간

시애틀 여행 가볼 만한 곳

01. 스페이스 니들 타워

Space Needle

📍 400 Broad Street, Seattle, WA 98109-4607

<운영시간>

월 – 목 09:00 – 22:00

금 – 일 08:00 – 24:00

시애틀하면 떠오르는 랜드마크인 스페이스 니들 타워입니다.

1962년 세계 박람회를 위해 건설된 스페이스 니들 타워는 184m 높이의 전망대로 완공 당시에는 미국 서부에서 가장 높은 타워로 알려져 있습니다.

시애틀의 도시 풍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전망대로, 360도 파노라마 뷰로 시애틀의 전경을 한눈에 감상 가능합니다.

날씨가 맑은 날에는 마운트 레이니어, 올림픽 산맥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다고 해요.

스페이스 니들 타워에 있는 회전 유리 바닥 전망대는 세계 최초라고 하니, 꼭 한번 그 위를 걸어보세요.

시애틀 여행 전망대

출처 : 트립닷컴

02. 치웰리 가든 앤드 글래스

Chihuly Garden and Glass

📍 305 Harrison St, Seattle, WA 98109 미국

<운영시간>

월 – 목 10:00 – 19:00

금 09:30 – 21:00

토 09:00 – 21:00

일 09:00 – 20:00

스페이스 니들 타워를 방문하셨다면, 바로 옆에 위치한 치웰리 가든 앤드 글래스도 함께 방문하시는게 좋아요.

세계적인 유리 예술가인 데일 치웰리의 작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으로, 아름다운 유리공예 작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답니다.

특히 천장에 달려 햇빛에 비춰지는 반짝거리는 유리공예 작품은 정말 환상적이라고 합니다.

시애틀 여행 가볼만한곳

출처 : 트립닷컴

03. 시애틀 아쿠아리움

Seattle Aquarium

📍 1483 Alaskan Way Pier 59, Seattle, WA 98101-2015

<운영시간>

09:30 – 18:00

미국에서 9번째로 큰 규모의 시애틀 아쿠아리움은 바닷물을 직접 끌어와서 해양생물에서 최고의 환경을 제공해주는 것으로 알려진 곳입니다.

1977년에 개장한 47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곳으로 다양한 해양생물을 구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말미잘, 성게 등을 만져볼 수 있는 체험공간도 있어서 아이와 함께 시애틀 여행을 계획중이라면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시애틀 여행 아쿠아리움

출처 : 트립닷컴

04. 엘리엇 베이 북 컴퍼니

Elliott Bay Book Company

📍 1521 10th Ave, Seattle, WA 98122 미국

<운영시간>

10:00 – 22:00

시애틀에서 가장 유명한 서점으로 알려진 엘리엇 베이 북 컴퍼니입니다.

1973년 개장하여 시애틀 최초로 북 카페를 운영한 서점으로 2층짜리 건물에 15만 권을 보유한 곳이기도 합니다.

엘리엇 베이 북 컴퍼니의 인상깊은 점은, 직원들이 자필로 책의 추천사를 적어 붙여 놓았다는 부분인데요, 책들과 함께 직원들의 추천사를 함께 읽어보는 재미도 있다고 합니다.

시애틀 여행 서점

출처 : 엘리엇 베이 북 컴퍼니 공식 홈페이지

05.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Pike Place Market

📍 85 Pike St, Seattle, WA 98101

1907년에 8명이 상인들이 문을 열었던 곳으로 알려진,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재래시장인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입니다.

농산물, 해산물 뿐만 아니라 핸드메이드 공예품, 기념품 등을 구매 가능하여, 시애틀 여행에서 기념품을 구매 원하시는 분들도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에서 구매 가능해요.

물고기 던지지 쇼가 가장 잘 알려져 있는 곳으니 방문시 꼭 구경해보세요.

시애틀 여행 핫플

출처 : 트립닷컴

시애틀 여행 호텔 추천

01. 스테이파인애플 앳 워터타운 호텔

Staypineapple, Watertown Hotel, University District Seattle

📍 4242 Roosevelt Way NE, 98105 시애틀, 워싱턴, 미국

🕒 체크인 16:00

🕒 체크아웃 12:00

시애틀 여행 호텔
시애틀 여행 호텔 추천

스테이파인애플 앳 워터타운 호텔 ㅣ 출처 : 트립닷컴

워싱턴 대학교 근처에 위치한 스테이파인애플 앳 워터타운 호텔 (Staypineapple, Watertown Hotel, University District Seattle) 입니다.

룸 컨디션도 좋으며, 전자레인지도 있어서 객실 내에서 간편하게 음식을 먹을 수도 있습니다.

주변에 쇼핑, 레스토랑 등 다양한 즐길거리들이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02. 손더 더 보일스턴

Sonder the Boylston

📍 1517 Boylston Ave, 98122 시애틀, 워싱턴, 미국

🕒 체크인 16:00

🕒 체크아웃 11:00

시애틀 여행 숙소
시애틀 여행 숙소 추천

손더 더 보일스턴 ㅣ 출처 : 트립닷컴

시애틀 아트 뮤지엄, 웨스트 레이크 공원, 컬럼비아 센터 등 유명한 관광지들이 모두 근처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좋은 손더 더 보일스턴 (Sonder the Boylston) 입니다.

화이트 톤의 깔끔한 인테리어이며 아파트먼트 형의 객실들로 기본적인 취사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03. 스테이파인애플 앳 더 맥스웰 호텔

Staypineapple, the Maxwell Hotel, Seattle Center Seattle

📍 300 Roy St, 98109 시애틀, 워싱턴, 미국

🕒 체크인 16:00

🕒 체크아웃 12:00

시애틀 여행 스테이
시애틀 여행 스테이 추천

스테이파인애플 앳 더 맥스웰 호텔 ㅣ 출처 : 트립닷컴

현대적이면서 깔끔한 인테리어로 인기가 많은 스테이파인애플 앳 더 맥스웰 호텔 (Staypineapple, the Maxwell Hotel, Seattle Center Seattle) 입니다.

레드가 포인트되는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고 있어요.

체크인 시에 귀여운 파인애플 쿠키를 제공해준답니다.

헬스장, 회의실, 다목적실 등이 있으며 실내 수영장도 있어서 여유를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지금까지 시애틀 여행 준비물부터 가볼 만한 곳, 그리고 호텔 정보까지 알려드렸어요.

도심과 함께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시애틀, 여러분의 앞으로 시애틀 여행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면책 조항: 해당 기사는 개인 기고자 또는 제3자 플랫폼에서 제공되었습니다. 저작권과 관련해 불일치하는 사항이 있을 시, 트립닷컴으로 직접 문의해 주시면 즉시 해당 내용을 삭제하겠습니다.
>>
시애틀여행
  翻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