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이부스키 홈스테이 확인해 보세요

이부스키 호텔 후기

규카무라 이부스키
4.1/517생생 리뷰
프로 - 오후 9시까지 독특한 뜨거운 모래 온천을 제공합니다. 꼭 시도해 보세요. 방은 깨끗하고 넓습니다. 바다 전망을 선택하면 바다에서 최고의 일출 전망을 볼 수 있습니다. 포함된 저녁 식사와 아침 식사는 좋았습니다. 대중 온천도 좋습니다. 단점 - ***********의 객실 설명은 오해의 소지가 있습니다. 즉, 전용 화장실과 욕실이 있는 객실로 표시되지만 실제로는 전용 화장실만 있고 전용 욕실은 없습니다. 이 호텔에는 공용 욕실만 있습니다. 일본 온천 호텔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오해의 소지가 많습니다.
이부스키 로얄 호텔
4.3/547생생 리뷰
서비스도 좋고, 온천, 식사, 방으로부터의 전망 모두 굉장히 좋았다! ! 또 묵고 싶은 호텔. 로비에는 데톡 워터 2종류나 커피의 서비스 등이 있었습니다. 별로 기대하지 않고 숙박했습니다만 목욕은 내탕, 노천 모두에 걸어 흘려서 피부 반들반들. DHC의 클렌지그와 세안료가 탈의소와 욕실에 있어, 페이스 타올도 탈의소에 있으므로 즐거웠습니다. 샴푸와 컨디셔너는 엄선한 것이 아니었다. 노천탕은 얕고 넉넉하게 머리를 두고 자는 것처럼 들어갈 수도 있었다. 남국의 분위기. 해원을 보면서 느긋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요리의 종류도 많고, 특히 특산품의 가다랭이가 듬뿍 사용되고 있다. 저녁 튀김은 옷이 없어 튀김. 게다가 소금이나 국물이 아니라, 가다랭이로 먹는 먹는 방법은 첫 체험. 건강하고 어떤 요리도 보고 눈도 맛도 맛있고 대만족이었습니다. 아침 식사도 품수가 많음, 바이킹 형식의 죽, 밥, 옥수수 포타주, 구운 김, 생*등도 있었습니다. 디저트의 패션 과일도 맛있었습니다! 배 가득 다시 먹어 버렸습니다.
Ibusuki Minshuku Sennarisou
4.9/55생생 리뷰
모래 목욕탕 바로 맞은편에 버스정류장 표지판이 있고 위치가 매우 편리합니다. 두 끼를 예약했어요. 내용이 풍부하고 맛있습니다. 돈을 위해 정말 좋은 가치입니다.
이부스키 이와사키 호텔
3.9/539생생 리뷰
나는 2019-2022년 대유행 중에 이 글을 쓰고 있습니다. 저는 운이 좋게도 엄격한 코로나 프로토콜을 통과하여 2021년 12월의 짧은 기간 동안 일본에 입국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항상 규슈 남부를 보고 싶었기 때문에 남부 반도의 중앙에 위치한 장소를 찾고 있었습니다. . 이와사키 호텔은 브로셔와 웹사이트에서 환상적으로 보였지만 가격은 더 호화로운 이부스키 하쿠스이칸(Ibusuki Hakusuikan)보다 훨씬 저렴했습니다. 우리는 이 굴곡진 복고풍 미래지향적 거대 호텔의 5층에 있는 트리플룸을 예약하고 노후되었지만 편안한 객실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카아나팔리 해안에 어울리는 호텔처럼 세심한 열대 조경과 객실 배치에는 하와이 분위기가 물씬 풍깁니다. 관광객이 없는 이 넓은 호텔의 공허함은 조금 으스스했습니다. 전성기에는 검은 모래 ”목욕” 골프, 열대 나뭇잎으로 둘러싸인 자연처럼 보이는 거대하고 시끄럽고 모든 종류와 색상의 게임이 있는 거대한 아케이드와 같은 활동을 위해 끝없는 장소를 찾는 행복한 일본 휴가객의 무리를 상상할 수 있었습니다. 지하에는 어떤 패션 취향에도 어울리는 현지 생산 오미아쥬와 의류 매장이 있는 가상 쇼핑몰이 있습니다. 심지어 풀사이즈 볼링장도 있습니다! 이상한 점은 모든 매장이 직원으로 가득 차 있음에도 불구하고 고객이 전혀 없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지나갈 때마다 직원들은 우리가 그들의 제품에 잠시 관심을 보임에도 불구하고 열정적으로 보였습니다. 단지 물건을 팔려고 쓸모없는 장신구를 여행가방에 싣지 못해서 미안할 뻔했습니다. 넓은 식당이 아름다웠어요. 바다를 향한 넓은 창문 벽으로 인해 전망이 환상적이었고 직원들은 우리의 모든 요구에 매우 세심했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종류의 고베 쇠고기와 해산물로 구성된 아주 멋진 야키니쿠 저녁을 먹었습니다. 기린이치반은 얼음처럼 차가웠어요. 물론 이곳은 나이가 들었음을 보여줍니다. 심각한 돈과 관광객의 유입 없이 이들이 언제까지 존속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일본의 풍요로운 과잉 전성기를 보여주는 매우 흥미로운 타임캡슐이었습니다. 텅 빈 방의 길고 어두운 복도, 녹슨 나선형 계단, 으스스할 정도로 조용한 볼링장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면 확실히 숙박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 곳을 꼭 방문해 보세요. 부지는 아름답고 직원들은 세심하며 객실은 바다를 향한 아름다운 전망과 함께 깨끗합니다. 이 장소는 당신이 방문하지 않는 한 오래 머물지 않을 것입니다!
이부스키 씨사이드 호텔
3.4/520생생 리뷰
호텔의 시설 등은 계절이 들어있었습니다 만, 감동 한 것은 방으로부터의 경치입니다. 눈앞에 금강만이 한숨을 수있어 아침 해가 뜨는 모습이 눈앞에서 볼 수있는 것에 감동했습니다. 또한 모래 목욕 시설이 1 층의 목욕탕 옆에 있기 때문에 모래 목욕 용 옷을 다 입고 수건을 목 주위에 뿌리고 목욕했습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모래가 무겁고, 열까지 몇 분 참는 것이 겨우 생각이었습니다. 목욕 후 옆의 목욕탕에서 샤워를 한 후 목욕 할 수 있으므로 고마웠 네요. 좋은 경험을 할 수있어 만족했습니다.
유리안
4.5/53생생 리뷰
온천은 최고. 시설은 상당히 노후화. 식사의 양념이 산산조각 좋았다 점 온천은 물량, 노천탕의 경치는 발군. 별이 빛나는 하늘은 꽤 멋졌다. 흰 쌀과 된장국 만 맛있었습니다. 텐션 내려 오는 점 남성 직원은 정중하지만 방이 가깝기 때문에 카트 이동이 없어서 도보로 갈 수 있는 것. 상다를 입고 가파른 언덕을 걷는 것은 위험하고, 걸어 방으로 갈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은 손님.실내는 거실이 작고 문 세팅이 나쁘고, 원활하게 닫히지 않는다. 실내 욕실 욕조의 크기와 욕실은 불균형. 게다가 씻기장과 샤워가 한 곳. 블라인드 커튼은 움직이지만 블라인드를 회전하여 정전시키는 막대가 작동하지 않고, 모두 수동으로 가상 블라인드를 움직이고 정전. 침실에있는 수납은 냄새가 난다. 커피 메이커는 있지만 네슬레보다 맛이없고, 놓여있는 테이블은 홈 센터에있는 접는 테이블을 위해 쉬운 분위기. 요수와 온천은 바닥에서 140cm 높이에 있기 때문에 사용할 때 떨어지고 위험. 극도로 첨부하는 창문의 방범 잠금이 손상되어 방범 잠금을하고도 보통 창문의 열쇠가 움직이는. 화장실 비데가 손상되어있다. 식사는 보통 이하. 샤브샤브 돼지는 조금 멧돼지 냄새. 소는 고마누라 누구라고 먹을 수있다. 소 스테이크는 지방이 강하다. 보트는 양념이 깊은 오토나 적으로는 작은 스트레스가 쌓인 숙소. 게다가 가고시마 택시에서 카드를 사용할 수없는 것과 미션 차라서 또는 운전 실습 등 더욱 스트레스가 증가했다. 유일한 구원은 어린애의 미소죠

FAQ (자주하는질문)

  • 이부스키에서 인기 홈스테이 숙소는 어디인가요?

    로즈마이 호텔 이부스키 , 이나카야민슈쿠 우나기 코한 등이 출장객과 휴가 여행객 모두가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 이부스키에서 홈스테이 숙소 평균 요금은 얼마인가요?

    이부스키에서 홈스테이 숙소의 주중 평균 요금은 196,465원이며, 주말 (금요일~토요일) 평균 요금은 210,657원입니다.

  • 이부스키 홈스테이 숙소 중 수영장이 있는 곳은 어디인가요?

    이부스키에는 수영장이 있는 홈스테이 숙소가 많이 있습니다. 이나카야 등이 아주 인기 있습니다.

  • 피트니스 시설이 마련되어 있는 이부스키 홈스테이 숙소는 어디인가요?

    이부스키 홈스테이 중, 이나카야 등을 추천합니다.

  • 주차 시설이 있는 이부스키 홈스테이 숙소는 어디인가요?

    민슈쿠 우나기 코한이나카야에는 주차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 이부스키에서 이용 가능한 홈스테이 특가 프로모션은 어떤 것이 있나요?

    트립닷컴에서는 다양한 홈스테이 숙소 프로모션과 특가를 제공합니다.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다양한 트립닷컴 특가 상품을 살펴보세요.

호텔 기본 정보

호텔 수13개
리뷰 수2개
요금 (높은 순)694,945원
요금 (낮은 순)41,798원
평균 요금(주말)210,657원
평균 요금(주중)196,465원
  翻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