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유타 카운티 홈스테이 확인해 보세요

유타 카운티 호텔 후기

Holiday Inn Express & Suites Springville-South Provo Area
4.5/5100개의 리뷰
우리는이 호텔과 너무 많은 상충되는 경험을했습니다 ... 우리는 약 6 년 전에 여기에 머물렀고 훌륭했습니다. 이번에는 대부분 실망했습니다. 우리는 일주일 동안 여기에 머물 렀습니다. 이번에는 결혼식이 아니라 장례식입니다. 체크인은 괜찮 았고 방은 좋았습니다. ... 화장실 뚜껑을 올려서 청소되지 않았으며 실제로 이전 손님의 설사처럼 보이는 것으로 코팅되었습니다. 우리는 운전에서 지쳤으므로 다음날 아침까지 청소하지 않았습니다 (... 총액을 알고 있습니다). 프론트 데스크에 하우스 키핑을 요청했을 때 프론트 데스크 직원은 ”화장실을 청소하지 않습니다”... 마치 그녀에게 화장실을 청소하도록 요청하는 것처럼 말했습니다. 나는 응답했다. ”음, 당신은 프론트 데스크 사람처럼 보입니다. ... 아마도 청소부에게 청소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까?” 또한 그날 아침, 우리 방은 디젤 배기 가스처럼 냄새가 나기 시작했습니다. 소스는 우리 창문 밖에있는 일부 녀석 (우리는 2 층에 있었다)이었고, 그의 거대한 것을 놓았다. 최소 30 분 동안 트럭이 비어있는 동안 배기 가스가 건물을 지적하는 동안 지원되었습니다. 우리는 그 지점에서 떠나고 있었고 우리가 돌아 왔을 때 (그것이했던) 방이 공기가 나올 수 있기를 바랐다. 남자 트럭이 idling하는 동안, 나는 약 15 분 동안 거기에 서있는 호텔 관리자가 남자와 채팅하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 사실은 나중에 올 것입니다). 우리가 그날 저녁에 돌아 왔을 때 화장실은 철저히 닦았 고, 감사합니다. 다음날 아침, 다시 한 번, 우리 창문 아래에 주차 된 트럭에서 diesel exhaust로 가득 찬 방이 가득했습니다. 남편은 프론트 데스크에 가서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기본적으로 그를 망상적인 것처럼 대우했던 관리자에게 말했다. ... 우리 창문 아래에 트럭이 없다. 우리가 떠났을 때, 저는 매니저를 가리키며 남편에게 트럭에 대해 이야기했던 사람이 있는지 물었습니다. 남편이 ”네”라고 대답한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어제 적어도 15 분 동안 트럭 주인에게 ... 그는 트럭이 거기에 앉아 있고 건물로 배기 가스를 쏟아 붓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관리자는 남편에게 거짓말을했습니다. 호텔은 자동으로 객실 청소로 하우스 키핑을 보내지 않았습니다. 코비드를 그들의 이유로 인용합니다. (당신이 요청하면 방을 청소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이것을 이해하지만, 당신이 일반적으로하는 일을하지 말라고 코비드를 인용한다면, 아마도 당신의 직원에게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까? 우리가 거기에 있었던 전체 주 동안, 우리는 마스크를 착용 한 직원 만 보았다. 이제 좋은 물건을 위해 : 아침 식사 직원은 훌륭했습니다. 지역을 깨끗하고 보관할 수 있도록 매우 친절하고 부지런합니다. 로비는 항상 깨끗하고 (설이 추적되고 있음에도) 깔끔하게 유지되었습니다. 호텔은 I-15과 주류 매장에 편리하게 위치해 있습니다. 나는 목걸이를 잘못 배치했고 아마도 방에 놓고 있다고 생각했다. 남편이 전화를 걸어 누군가가 그것을 찾을 수 있는지 물었을 때, 프론트 데스크 사람은 매우 도움이되었고 친절했습니다.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 스위트 리하이 - 땡스기빙 포인트
4.6/599개의 리뷰
매우 만족스러운 숙박 경험! ! 조용하고 깨끗하고 밝으며 넓은 공간, 무료 아침 식사가 매우 풍부합니다. 덥고 근처에 큰 콘센트가 있습니다. 북쪽의 북쪽 얼굴 브랜드가 있습니다! ! 가게를 나갈 때 호텔에 가방을 두고 갔고, 고속 프론트 데스크에 전화를 걸어 호텔로 돌아와 직원이 가방을 건네주었습니다. 가방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매우 감사합니다!
햄프턴 인 & 스위트 오렘 프로보
4.4/5101개의 리뷰
Orem Utah의 Hampton Inn에서 아주 좋은 숙박. 친절하고 도움이되는 직원 특히 Ashley는 도움을주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훌륭한 위치, 우리는 한 블록 떨어진 새로운 태국 레스토랑을 즐겼습니다. 황금 산호도 좋습니다. 우리는 멋진 깨끗한 방, 아침 식사 공간 및 운동 방을 즐겼습니다.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 스위트 아메리칸 포크 - 노스 프로보
3.9/599개의 리뷰
우리는 SLC에서 날기 전에 여기에 머무르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우리가 체크인했을 때 프론트 게스트 www extremely의 여성은 친절했고 우리가 작은 침대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우리 방은 깨끗했고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많은 옵션으로 훌륭한 뜨거운 아침 식사도있었습니다. 유일한 단점은 시나몬 역할을 할 장소가 있었고 자신의 팬케이크를 만들었지 만 우리가 거기에있는 동안 둘 다 보충되지 않았지만 여전히 충분했습니다!
컴포트 인 & 스위트 오렘
4.1/5102개의 리뷰
Hwy 93에서 400마일을 덮었지만 오후 6시경에 태양이 눈을 직접 고 교통 신호가 피곤한 운전자를 읽고 끌어 올렸는데, 밤을 멈추는 것이 좋은 시간처럼 보였습니다. 건물은 깨끗해 보였지만 프론트 접수원이 너무 불친절해서 피해가 떨어졌다고 느꼈다. 나는 내 지갑을 잡고 로비에 서서 화장실의 필요를 위해 깊은 숨을 쉬며 무릎을 고 $ 110.xx을 쓰는 것에 대해 생각했지만 밤새 그녀와 나의 $$$에 대해 생각하고 그녀, 나 자신과 상황을 싫어할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그녀는 Frigidare Freezer의 모든 따뜻함을 가지고 있었고 그것은 우리 사이의 대치처럼 느껴졌습니다. 나는 많은 LDS 친구들이 있고 따뜻하고 환영하며 친절합니다. 공중 화장실이 어디에 있는지 물었고 프론트 데스크 직원이 나에게 말하고 싶지 않은 것 같았습니다. 나는 소리 쳤다 :이 건물에 공중 화장실이 없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오른쪽, 왼쪽 두 번째, 그녀는 나는 그 욕실에서 ”P *** 이것에 대해” 생각하고 웃었다. 로비에 돌아 왔을 때 접수 원에게 내가 어떤 도시에 있는지 물었습니다. ”오렘, 유타”. 나는 내가 어디에 머무를 지 몰랐지만 유타 오렘에는 없을 것입니다. 고속도로 93, 5마일 동쪽에서 프로보, 유타를 발견하고 너무 행복했습니다. 다른 호텔 점원과 싸우기에는 너무 피곤해서 9개의 불규칙한 건물을 가진 산업 건물을 위치하고 거리에서 보지 못한 건물 뒤에 주차하고 전화를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뷰 있는 스위트”. 뒷차는 은 일몰을 보고 2시간 낮잠을 잘 수 있었지만 그 후 잠옷을 바꾸고 앞좌석에 올라갔습니다. 왼손은 바닥 옆의 버튼을 발견하여 운전자의 좌석을 후면으로 낮추었습니다. 위치, 그리고 좌석이 따뜻해지고 의자가 등 뒤를 진동했다. 나는 토마토 주스와 신선한 과일의 침대 시간 간식을 먹고 나서 내가 모든 여행을하는 담요 아래에서 잠들었다. 나는 새벽 4시 20 분에 일어 났고 황금과 분홍색의 천사의 빛으로 모든 것을 덮는 해질녘을 맞이했습니다. 오전 4시 40 분에 도로에 돌아 왔고, 믿을 수 없을만큼 편안했고 라스 베이거스까지 386 마일을 운전할 준비가되었습니다. 그것은 나의 길 여행의 최고의 밤 중의 1 개이었다. 나는 프로보로 돌아 오기를 기다릴 수 없으며 하늘이 별들로 가득 차고 유목민 생활의 꿈을 불 태우는 것을 지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유타 오렘의 컴포트 인에서 다시 멈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여행 팁. 때로는 무례해야합니다. 베개, 담요, 종이 타월 / 화장실 종이를 가져 오십시오. 인생에서 가장 좋은 것은 무료입니다. 일출 운전은 신의 선물입니다. 60 세의 나이에, 그렇습니다. 필요한 경우 자동차에서 밤을 보낼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모험이라고 부릅니다! 이 모험을 할 때 자신을 찾으면 떠나지 마세요. 친절하고 정중합니다.
라마다 바이 윈덤 프로보
3.9/5115개의 리뷰
우리는 선불과 1 박 예약 및 며칠 전에 표준 알림 환영 이메일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도착했을 때 리셉션은 선불을 알지 못했고 새로운 요금에 서명했습니다. 결제 증명서를 보여주고 본사와 함께 확인 요청을 하였습니다. 결국 정렬됐지만, 윈덤 리워드의 오랜 회원을 환영해야 하는 방식은 아닙니다. 방의 문은 열리고 싶지 않았으며 재프로그램해야했습니다. 물론 위층을 요청했지만 1 층 방을 얻었습니다. 방 자체는 전형적인 라마다 였지만 멋진 것은 아니지만 완전히 수용 가능합니다. 아침에 아침 식사는 완전히 끔찍했습니다. 쓰레기통이 넘치고 커피가 없었으며 15 분 동안 양조해야했으며 요구르트는 얼어 붙었고 제한된 음식은 보충되지 않았습니다. 완전히 용납 할 수없고 위생적이지 않습니다. 다시 거기에 머물지 않을 것입니다.

FAQ (자주하는질문)

호텔 기본 정보

호텔 수116개
리뷰 수213개
요금 (높은 순)977,562원
요금 (낮은 순)63,824원
평균 요금(주말)305,620원
평균 요금(주중)427,570원
  翻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