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와 저는 2023년 8월 28일 다른 목적지로 가는 길에 여기서 하룻밤을 묵었습니다. 방 내부의 첫인상은 모든 것이 깨끗하다는 것이었습니다. 감각적이고 세련된 터치와 아늑함을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로 꾸며졌습니다. 또한 수영장을 포함해 건물 외부의 모든 시설이 잘 관리되어 있었습니다. 우리는 오후와 저녁의 대부분을 수영장에서 수영과 풀사이드 스테이크 굽기를 위해 보냈습니다. 숙소 주인과 그의 아내는 친절했고 풀사이드 그릴에 필요한 도구와 요리 재료를 제공하여 우리가 집에 있는 것처럼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큰 유리벽을 통해 방에서 보이는 바깥 풍경은 눈이 상쾌하고 장관이었습니다. 게다가 떠나는 날에는 주인 부부가 작별 인사를 하러 왔는데, 아내와 저는 그곳에서 단 하룻밤을 보냈음에도 불구하고 오랜 친구들과 헤어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숙소주인과 부인의 세심한 배려 덕분에 저와 아내는 모든 면에서 200% 만족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우리를 위해 해주신 모든 일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당신을 다시 방문할 것입니다.
태안에 위치한 쁘띠메종 펜션의 경우 차로 2분 거리에는 안면도 쥬라기 박물관, 7분 거리에는 안면도 항구 등이 있습니다. 이 펜션에서 몽산포 해변까지는 8.3km 떨어져 있으며, 8.8km 거리에는 태안해안 국립공원도 있습니다.정원 전망을 감상하고 바비큐 그릴 등의 편의 시설/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시설 내에서 무료 셀프 주차 이용이 가능합니다.5개 객실에는 냉장고 및 쿡탑 등이 갖추어진 간이 주방도 있어 편하게 머무실 수 있습니다. 평면 TV에서 케이블 프로그램을 시청하실 수 있고 무료 무선 인터넷도 지원됩니다. 편의 시설/서비스로는 책상 및 별도의 좌석 공간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