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도 좋고 가격도 괜찮게 예약하고 좋은 1박을 보냈어요.
밤에 약간 바깥소음이 들리긴하지만 그래도 괜찮았습니다.
근데 체크인 시간이 12시인데 20분도 더 전인 11시 40분쯤에 갑자기 문이 열리더라구요? 요새 하도 보안때문에 예민해져서 한번 더 걸쇠로 잠궈놨는데 안했으면 어쩔뻔했어요? 퇴실체크도 안하고 마스터키 가져와서 문여는 직원분들때문에 마지막에 기분이 많이 상했어요. 이런 피해를 입으신 분들이 더 안생기길 직원분들의 교육이 필요해 보입니다.
인천 여행하기에 아주 좋은 위치에 있어요. 낮은 층이었지만 나름 하버뷰도 괜찮았네요. 침구 깨끗하고 편안했어요. 슬리퍼는 재사용하는 슬리퍼로 구비되어 있습니다. 어메니티는 없고, 화장실 조금 작으니 참고하세요. 대부분 좋았는데, 다만 방음이 잘 되지 않는 부분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아침 일찍 공항으로 이동이 귀찮아서 인천으로 예약 했는데
위치는 정말 좋았구요. 가격대비 엄청 좋았어요. 깨끗했고, 넓고.
단, 저녁 8시 이후 셀프 체크인이라고 하던데 잘 몰라서
일단 사무실 찾아가서 카드키 받았고, 사무실 찾아 가는 게 어려웠네요. 다른 호텔 체크인 프런트 가서 줄 서 있다가 갔네요…;;
하지만 전체적으로 다 좋았어요. 종종 이용할게요~
항상 집이 지방인 관계로 공항근처에서 숙박하곤 합니다.
지금까지 이용하던 호텔이 만석인 관계로 처음 이용해보았습니다. 이런저런 할인도 받고 커피쿠폰도 주시고
가격대비 좋습니다.
롯데마트도 가깝고 새벽까지 치킨을 팔고 편의점 무인가게등등 편리합니다. 위치도 전에 머물던 곳도 가까웠지만 여긴 더 가깝네요 ㅎ
📍위치: 송도 셀트럴파크 바로 앞에 위치해있고 롯데마트와 연결되어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었습니다. 날씨가 생각보다 따뜻해서 센팍 산책하는 것도 좋았어요
📍시설: 대체로 청결했으며 장기투숙을 타겟으로 한 호텔이라 그런지 식기류, 주방시설, 세탁기 등이 잘 구비되어 있어서 가족여행에 적합했던 것 같습니다. 룸 자체도 크고 방끼리도 잘 분리되어 있어서 가족끼리 와도 즐겁게 놀 수 있었습니다.
4인 가족이 이용하게 되어 6인 테이블이 있는 룸으로 요청드렸는데 테이블이 아주 넓어서 저녁을 포장해와서 먹는데 유용하게 썼습니다 :)
마스킹룸에서는 센트럴파크가 정면으로 보였는데 야경도 멋지고
다만, 미세먼지가 없는 날에 오면 더 좋을 것 같았어요.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경험이었습니다. 체크인 과정이 원활했고, 직원들이 매우 친절했습니다. 객실은 깨끗하고 아늑했으며, 침대는 편안했습니다. 특히 욕실의 청결 상태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위치는 관광 명소와 가까워 이동이 편리했으며, 주변에 맛집도 많아 좋았습니다. 조식도 다양하고 맛있어서 하루를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수영장이 좀 작아서 아쉬웠고, 저녁 시간에 소음이 다소 있었던 점은 개선이 필요해 보였습니다. 전반적으로 다시 방문할 의향이 있는 호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