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방는 약간.작은감이 있지만 아기자기하고 아이들과 가도 함께할 수 있습니다. 키도 잃러버렸는데 보통 5천원의 카드 발급비가 있으나 친절한 직원분께서 이번 한번은 서비스로 해주신다며 기분좋게 발급도 해주셨어요. (모든직원 친절하신것 같네요.)인테리어도좋습니다. 호텔 앞에 옆에 편의점과 약국도 있어 편리했습니다. 그리고 저녁 무제한 생맥주 1만원의 바이용, 맛있는 조식 모두 훌륭했습니다. 종종 갈 예정입니다! 많은 프로모션으로 또 행복한 기회가 더 많아지길 기대합니다!
ㅂ연식이 오래되어서 걱정이었지만 생각보다 장점이 많았음. 일단 방이 넓고 청이 열리는 구조라 좋았음. 또한 브런치메뉴가 기대이상으로 퀄리티가 좋았고 무료주차장역시 매우 만족스러웠음. 하지만 단점은 샤워기 수압이 약하고수영장이나 사유나 시설을 이용할수 없다는점 그리고 무엇보다 위치…하지만 차량으로 이동 투숙고객이라면 최고의 위치라 생각함 현재 유리천장 서율 호텔값을 생각하면 매우 합리적인 가격까지. 베리굿!
위치가 최고 입니다.
호텔 공동 취사실 있어서 유용.
일본인 중국인 손님들 많아요.
아울렛과 언결. 근처 면세점 두타몰 등등등
맛집 많구요.
호텔층 14층에 편의점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도착한날 버스이용을 잛못하고 날씨까지 악화되서
비가 엄청 오는날이였는데 너무 큰 도움까지 받아서
그밤에 아늑하게 묵을수 있어서 큰 추억으로 남았습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방문 하였는데 또 방문할것입니다.
위치도 뷰도 시설도 방크기도 다 너무 좋았어요!!
3성급 중에 제일 좋았던 것 같아요ㅎㅎ
근처에 묵을 일 생기면 무조건 여기로 올 것 같아요.
룸클리닝해주시는 외국인 직원분도 너무 친절하시고, 프론트 여자직원분도 너무 좋았어요! 다만 살짝 나이 있으신 프론트 남자 직원분이 불친절한 느낌은 있었는데, 호텔 자체가 너무 좋아서 감안할 만 했어요. 버젓이 방 설명서에는 세탁서비스 맡기면 하루 뒤 수령 가능하다고 되어 있는데, (연박임에도 불구하고) 2-3일 뒤 저녁에나 받을 수 있으니 지하철역 하나 가면 있는 코인세탁방 가라고 하셨어요! 너무 만족스럽고 좋은데 세탁 때문에 오래 묵진 못할 것 같네요ㅜㅜ
명동과 가깝고 지하철역도 가까워서 이동이 편리한 장점이 있습니다.
트윈룸의 경우 침대 간 간격, 소파, 책상 배치 등을 생각할 때 비교적 여유 있게 공간을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큰 사이즈 수트케이스를 바닥에 활짝 펴서 사용해도 전혀 이동에 무리가 없었습니다. 넉넉한 사이즈의 소파도 좋았습니다.
호텔의 접근성은 너무 좋아요 공덕역에서 도보 1분거리 정도입니다
공덕역 지하철 노선도가 많아서 이동하기 편리해요
근처 햄버거가게와 식당이 많아 먹을거리 풍부해요
좀 연식이 되서 그런지 노후된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방도 많이 비좁고 화장실도 노후됐어요;
헬스장이용하면서 뷰 보기 너무 좋습니다
맨윗층에 있는데 한번씩 이용하면 좋을거같아요
다만 기구는 별로 없어요
직원분들 친절하고 대체적으로 만족한 숙소였어요
새로지은 건물이라 그런지 시설은 흠잡을 곳이 없어요.
1층에 애플 스토어가 있어서 시간을 보내기 좋구요. 명동 접근성으로는 최고라고 할 수있습니다.
벌써 이곳에서만 숙박을 한게 5일 정도 되네요
롯데백화점 뷰로 배정을 받으면 정말 속이 탁 트이지만... ibis 호텔 뷰? 로 배정받으면...뭐.. 옆 호텔 투숙객과
눈인사 하시면 됩니다.
인근에서 공사 중이라 공사 소음이 야밤에도 들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