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호텔 후기

S3 시암 방콕 호텔
4/5849개의 리뷰
시암
전체적으로 시설이 깨끗합니다. 위치가 시암역 도보 5분거리라서 이동하기도 너무 좋아요.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만족스럽게 보냈습니다. 다만 샤워호스 물살이 조금은 약하네요^^
Lkn 그랜드
4.3/528개의 리뷰
시암
방은 넓고 둘 다 여행 가방을 완전히 평평하게 놓을 수 있었고 방에 전자레인지가 있었고 호텔 아래층에 7-11이 있어서 매우 편리했습니다. 호텔은 BTS 1번출구에서 바로 위치해 있어서 짐을 끄는 분들에게는 조금 힘들 수 있지만 근처에 마사지샵과 목조 레스토랑, 상점이 있습니다.
리트 방콕 레지던스
4.6/5100개의 리뷰
시암
우리는 호텔에 체크인했고 숙소의 거주 부분으로 옮겼습니다. 수영장은 폐쇄되었지만 우리가 방을 예약했을 때 말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호텔 수영장을 사용할 수 있었지만 주차장을 다른 건물로 걸어 가야했습니다. 우리가 배정 된 첫 번째 방은 건설 중인 수영장을 향하고 있었고 매우 시끄 럽습니다. 우리는 이사를 요청했고 다음 방은 훨씬 더 좋았습니다. 객실은 넓고 멋진 주방과 좌석 공간이 있어 매우 깨끗합니다. 호텔은 쇼핑몰과 매우 가깝습니다. 직원들은 매우 친절하고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호텔을 통해 수상 시장에 운전사를 예약했고, 보트 대여 장소에서 내려 줬고, 1 시간 보트 타기에 B2000.00을 지불해야했다. (무협) 우리가 시장 자체에서 내려달라고 요청했을 때 우리 운전자는 그가 가이드가 아니기 때문에 그렇게 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여행을 예약하는 것이 더 좋았을 것입니다.
해피 스테이션 방콕
4.7/568개의 리뷰
시암
Stayed here twice, once in April and again in May. Both times I stayed in the 8 bed dorm. Each bunk is a double bed with a very comfortable mattress, pillow and quilt. Each bed is allocated a tall locker which can hold even the largest of backpacks. The shared showers and toilets were separated, but on the same floor. There were 6 toilets, 4 showers on the 2nd floor and there was never a queue. The only downside was that these areas were not under AC, so I'd be sweating again after a shower. The location is about a 2 minutes walk to either Hua Lamphong MRT and railway station. The area isn't packed with shops like the more central and touristy parts of Bangkok, but there are plenty of eateries within a 5/10 walking distance. Overall, I had a super stay both times. The entire property is kept clean at all times, the staff here are super nice and there's even an on site cafe which serves delicious congee, teas and coffee.
Check-in My Hostel
4.9/53개의 리뷰
시암
호스텔은 모스크 옆의 매우 좁은 골목에 있지만 교통은 매우 편리합니다. 보트 또는 지하철로 갈 수 있으며, 수완 나품 지하철로 한 번 변경하면 돈 므앙까지 멀어집니다. 위생을 위해서 일 수도 있습니다. 숙소에서 식사를 할 수 없으며 옷을 걸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괜찮을 것이고 약간 대담하다고 느낍니다. 옷을 씻으려면 그의 가정용 세탁기를 사용해야합니다. 세탁 + 탈수 건조는 총 60 바트입니다. 서비스 태도는 좋지만 단기 체류로 인해 연락 할 기회가 많지 않습니다.
오요 514 알리 호스텔
3.6/53개의 리뷰
시암
Toilet on 3nd floor need to fix, toilets was leaking to my head and my back. Felt disgusting. For the room I’m ok with the room and beds, friendly family, it’s normal when the owner lifts there so a lot of they own stuffs, I understand this, but toilet need to fix. Also a lot of car and street noise in the night.

FAQ (자주하는질문)

호텔 기본 정보

호텔 수15,098개
리뷰 수364,512개
요금 (낮은 순)15,416원
요금 (높은 순)1,592,492원
평균 요금(주중)145,626원
평균 요금(주말)147,890원

방콕 시암 호텔 가이드

방콕 기본정보

방콕은 태국의 중심부에 위치한 태국의 수도로 대다수의 관광객들이 태국에서 처음으로 거치는 도시와도 같습니다. 이 곳의 교통 인프라 시설은 굉장히 좋기 때문에 교통의 허브로 알려져 있으며 세계 각지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동시에 쇼핑을 즐길 수 있어 최적의 관광 도시라 할 수 있습니다.

방콕 가볼 만한 곳

방콕의 면적은 상대적으로 매우 크지만 관광 명소들은 주로 차오프라야 강 남쪽과 북쪽 부근으로 밀집되어 있으며 먹거리와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곳은 대부분 시암 광장에 있습니다. 이외에 방콕의 근교에 있는 외곽 지역으로 남서쪽 약 100 킬로미터에 위치한 담넌싸두억 수상시장매끌렁 기찻길 시장도 여행객들이 많이 찾으며 방콕에서1시간 또는 2시간 정도 소요되는 거리에 있기 때문에 대부분 하루 여행 코스로 돌아다니는 경우가 많습니다.

방콕에서 4시간에서 6시간 정도 이동해야하는 외곽지역으로 추천하는 대표적인 관광지는 파타야카바레 쇼와 다양한 나이트 라이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외에 추천하는 곳은 아름다운 해변가에 리조트 시설이 갖추어져 있는 후아 힌, 스펙타클한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사멧섬, 열대 해변으로 가득한 꼬창입니다.

태국을 찾는 대부분의 여행객들은 방콕을 여행할 때 2일에서 4일 정도 머무는데 하루 이틀 동안은 주로 관광 명소를 돌아다니고 나머지는 대체로 쇼핑을 하거나 휴식을 취하면서 여행을 즐깁니다.

방콕 날씨 및 방문 꿀팁

방콕은 열대 몬순 기후에 속하며, 덥고 습한 날씨가 특징입니다. 일년 내내 높은 기온과 습도를 유지하며, 평균 온도는 약 30도 정도입니다. 방콕의 날씨는 주로 건기와 우기로 나뉩니다. 건기는 11월부터 4월까지 지속되며, 가장 쾌적한 기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은 일교차가 크지 않고, 맑은 하늘과 따뜻한 날씨가 지속됩니다. 특히 12월부터 2월까지는 기온이 상대적으로 낮아지며, 시원한 날씨를 느낄 수 있습니다.

우기는 보통 5월부터 10월까지 비가 많이 오는 계절로, 습도가 높고 소나기가 자주 옵니다. 특히 6월부터 9월까지는 강수량이 가장 많으며, 가끔씩 폭우가 내리기도 합니다. 이 기간 동안은 기온이 높아지며, 무더운 날씨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방콕을 방문할 때에는 가벼운 옷과 우산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물을 충분히 섭취하고 햇볕을 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방콕 호텔 및 숙소 추천

방콕은 오랜 역사를 지닌 건축물, 전통 수상 시장, 대형 쇼핑몰, 야생 동물원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많고 다양한 숙박 시설을 갖추고 있어 최적의 여행지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참고로 쇼핑을 좋아하는 분들은 시암 광장 혹은 스쿰빗 로드에 머무는 것이 좋으며, 역사가 깊은 건축물을 둘러보기 좋아하는 분들은 방콕 왕궁 인근에 머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더불어 카오산로드는 숙박 비용이 상대적으로 저렴하기 때문에 가성비 좋은 숙박 시설에 머물기 원하는 백패커 여행자들에게 추천하는 반면 고급스러운 호텔을 찾는 여행자의 경우 강 주변에 있는호텔들을 추천합니다.

더 보기
  翻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