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1에서 오는 곳,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지만 2. 호텔리뷰 3을 봤기 때문에 실망하지 않고, 아침 식사 6 포함 4 가격 1200바트 5 각각 어두워 도착 7이지만 관파야오 8 내일 아침이 아름답게 보입니다. 객실은 넓고 깨끗합니다 9 화이트 톤에 초점을 맞추고 10 욕실은 11 개입니다. 차와 커피 12 개와 헤어 드라이어가 있습니다. 작업은 좋은 서비스라고 여겨집니다. 가방 1을 들어 올리는 데 도움이되는 직원이 있습니다. 젊은 여름은 여행하기에 좋은 곳을 추천합니다. 나는 밤 2 일에 갈 것이다, 내일 우리는 어디로 가야하는지 이야기 할 것이다. 파야오에 와서 들러주세요.
우리는 결혼식에서 가족과 친구들을 위해 한 달 전에이 호텔에서 7 개의 객실을 예약했습니다 (결혼식이 파야오에서 15km 떨어진 마을에서 이루어 졌기 때문에 숙박 시설). 호텔은 도심과 호수에서 도보로 10 분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은 넓고 깨끗하며 TV, 냉장고, 에어컨, 차와 커피 가방이있는 보일러가 있습니다. 이 호텔은 도심의 중심부, 도심의 중심부, 도심의 중심부, 도심의 중심부, 도심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도심의 중심부, 시내 중심가, 시내 중심가, 시내 중심가, 시내 중심가, 시내 중심가, 시내 중심가, 호텔 아래 무료 주차 공간의 중심부에서 말이죠. 손님 리뷰는 3세부터 4세까지인 것 같습니다. 2016년부터 호텔이 완전히 리노베이션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자신있게 갈 수 있습니다. 우수한 품질 / 가격 비율.
우리는 여행의 하루를 보낸 후 피곤한 Phayao에 도착했고(2022년 6월 22일) 저렴한 숙소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었고 가장 저렴했기 때문에 여기에 도착했습니다. 글쎄, 우리는 우리가 지불 한 것을 얻었습니다. 나는 리셉션 직원이 무례하다는 것을 알았고 우리가 우리 방에 도착했을 때 지난 몇 년 동안 방이 밀봉 된 것처럼 느껴지고 냄새가났습니다. 오래된 냄새와 곰팡이 냄새가 끔찍했고 벽에 곰팡이가 있었고 욕실 바닥에 죽은 벌레가있었습니다. 아마도 우리는 covid 이후 방에 있는 첫 번째 사람들이었을지 모르지만 그것이 우리의 경험이었습니다. 장소는 많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모두 나쁘지 않았습니다. 침구도 깨끗하고 샤워실도 좋았고 청소 직원도 유쾌했고 스쿠터를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파야오에 위치한 리우 레지던스의 경우 차로 15분 이내 거리에 파야오 호수 및 왓 아나라요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아날 요티파람 사원까지는 12.2km 떨어져 있으며, 14.4km 거리에는 왓시 콤캄 사원도 있습니다.
직원이 있는 프런트 데스크는 정해진 시간에 운영됩니다. 시설 내에서 무료 셀프 주차 이용이 가능합니다.
에어컨이 설치된 7개의 객실에는 냉장고도 갖추어져 있어 편하게 머무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 딸린 전용 발코니 또는 파티오에서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무선 인터넷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케이블 채널 프로그램도 구비되어 있어 지루하지 않게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샤워 시설을 갖춘 전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용품 및 비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하룻밤 동안 DD 정원 집에 머물렀고 정말 즐겼습니다. 중국 소유자는 매우 친절하고 좋은 영어를 구사합니다. 현대식 방갈로는 크기가 좋고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으며 매우 넓은 욕실, 필요한 모든 편의 시설 및 편안한 침대 (예, 매트리스는 단단하지만 우리에게는 완벽합니다). 이웃의 공사로 인해 다른 시점에서는 조용하지 않았으며 때로는 고속도로를 들릴 수도 있지만 큰 문제는 아닙니다. 우리는 2 명 이었지만 트리플 룸을 예약하고 매우 관대 한 3 배의 아침 식사를 받았습니다. 대체로 우리는 DD 정원 가정에서 잘 지내고이 숙박 시설을 추천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도시 바깥에 조금 있습니다, 당신은 자동차가 필요합니다.
이 호텔은 태국 파오야오(Phaoyao)의 호수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다운타운 중심가에서 조금 떨어져 있습니다. 건물은 새 건물이고 주탑은 7층입니다.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호텔은 도시에서 가장 비싼 호텔 중 하나입니다. 구내 레스토랑이 없으므로 길 건너편에 있는 KU-sa 레스토랑으로 가셔야 합니다. 길 아래로 5분 거리에 7-11이 있습니다. 차로 약 5분이면 호수 앞까지 갈 수 있습니다.
22년 6월 11~12일 파야오에 다녀왔습니다. 나가타라에 묵었습니다. 리조트 직원이 너무 친절했어요. 낮에는 여성 리셉션이 너무 친절하고 친절했습니다. 그녀는 예약이 다 찼음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오토바이를 빌리는 것을 도와주려고 했습니다. 안타깝게도 이름표도 없었고 이름도 몰랐습니다. 처음으로 직원들이 리조트 버기로 우리를 빌라까지 안내해 주었습니다. 방은 좋았고, 잘 꾸며져 있었고, 잘 디자인되었습니다. 아침에는 호수 옆에 앉아 얼굴에 스치는 바람을 느끼며 파야오 호수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아침 식사는 좋았습니다. 우리 방에서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어서 밤에도 수영을 할 수 있었습니다. 수영장 근처 바닥이 깨져서 고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리조트는 버스 터미널에서 멀지 않아 여행하기 편리합니다. 다음에 파야오에 가게 된다면 꼭 다시 방문할 예정입니다.
Ban Kao Jao Homestay provides flawless service and all the necessary facilities for visitors. Remain linked during your visit by utilizing the complimentary internet access available.In limited designated zones, smoking is exclusively permit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