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층의 복도에서 이상한 냄새. 정문 근처에서 냄새가 나지만 고맙게도 방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우리 방은 깨끗했지만 손 비누 바를 놓쳤습니다. 늦었으므로 그냥 델트했습니다. 샤워 실에 액체 바디워시, 샴푸 및 컨디셔너가 설치되어있었습니다. 샤워 실에서 온수와 수압이 좋습니다. 미니 냉장고. 옷장에 얼음 양동이. 매우 큰 짐 카트. 우리는 늦게 체크인했기 때문에 복도에서 너무 많은 소음을 내는 것이 나빴습니다. 우리를 체크인 한 니콜은 매우 즐거웠습니다. 침대는 다른 코트 야드보다 좋았지 만 다른 장소에서 가장 편안하지는 않았습니다. 밤에 몇 번 깨어나 문을 열고 닫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소음기 켜져 있습니다. 우리는 월요일 밤에 머물렀고 쓰레기 트럭이 쓰레기를 비우는 것처럼 들리는 외부의 매우 큰 소음으로 깨어났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한두 개의 것이 아니었다. 아침에는 화장실이 플러시되지 않고 싱크대에서 물이 천천히 배수되는 데 문제가있었습니다. 우리가 떠날 때 복도에서 하녀를 보았을 때, 그녀는 매우 달콤했습니다. 10/18/22 am. 그녀의 이름을 얻길 바랍니다. 나는 그녀에게 우리가 체크 아웃하고있는 방을 말했고, 그녀에게 팁을 남기기 위해 변경을해야한다고 말했다. 엘리베이터에서 더 높은 레이어 메리어트로 끔찍한 벽지의 일부를 보았습니다. 끈적 거리게 보였습니다. 프론트 데스크 직원에게 메이드를위한 팁을 남기기 위해 변경을 위해 $ 20 청구서를 끊으라고 요청했습니다. 나는 그들이 그것을 깨기에 충분하지 않다고 들었다. 꽤 좋은 크기의 호텔로 충격적이었습니다. 우리는 3 층 밖에 없습니다. 4 층이 있습니다. 나는 하녀가 팁을받을 수 있도록 팁을 우리 방에 청구 할 수 있는지 물었다. 우리가 서둘러 길을 가야 할 때 하녀에게 말하지 않았 으면 좋겠다. 나는 그 다음 변화를 발견하고 돌아갈 수 없었다. 호텔은 275 출구에서 쉽게 찾을 수있었습니다.
Check in was fine I booked in advance. It’s not oversized or anything very close-knit and homely like. It was good in my book. Not too much. Just enough. Only thing that could make it better is having a full kitchenette and bigger common area for space in the room but otherwise I was very pleased.
애틀랜타(이스트 포인트)에 위치한 이 빌라에 머무실 경우 차로 10분 정도 이동하면 조지아 국제 컨벤션센터 및 캠프크리프 마켓플레이스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빌라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스타디움까지는 12km 떨어져 있으며, 13.5km 거리에는 조지아 월드 전시 센터도 있습니다.
정원 전망을 감상하고 무료 무선 인터넷 등의 편의 시설/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편의 시설과 서비스로는 간편 체크아웃, 짐 보관, 세탁 시설 등이 있습니다. 시설 내에서 무료 셀프 주차 이용이 가능합니다.
에어컨과 함께 전자레인지 및 플라스마 TV 등 편안한 숙박을 위한 시설이 잘 마련되어 있는 이 빌라에서 숙박을 즐겨보세요. 무료 무선 인터넷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케이블 채널 프로그램도 구비되어 있어 지루하지 않게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욕조 또는 샤워 시설이 포함된 욕실에서는 칫솔과 치약도 이용 가능합니다. 무료 생수, 세탁기/건조기 등의 편의 시설 및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죠.
ATL 공항 근처에 장소를 찾고 있다면 이 호텔은 훌륭한 선택입니다. 깨끗하고 편안합니다. 저층층이 아직 리모델링한건지 모르겠지만 높은층은 리모델링해서 좋습니다. 각 객실에는 냉장고와 전자레인지가 있어 편리합니다. 나는 여기에 자주 머물며 다이아몬드 힐튼 Honors 회원으로서 항상 나를 잘 대하고 소중하게 느끼게합니다. 나는 보통 저녁에 체크인하고 프론트 데스크 매니저인 Lanear Warren은 항상 내 이름을 기억하고 모든 것이 나를 위해 준비되었는지 확인합니다. 그는 항상 나와의 상호 작용을 개인화했으며 나는 매우 감사합니다. 호텔을 오가는 무료 공항 셔틀이 있습니다. 그들은 제한된 메뉴가있는 구내 레스토랑과 바가 있지만 모든 것이 약간 있습니다. 점심 시간에는 열려 있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아침과 저녁 식사를위한 것입니다. 실내 수영장과 자쿠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소규모 비즈니스 센터가 있습니다. 내 유일한 사소한 불만은 샤워 헤드에서 나오는 물이 더 강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샤워 헤드에 물 절약기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제한되지 않은 물 흐름을 위해 제거해야합니다. 직원들은 친절하고 수용 적입니다. 그래서 ATL 공항에 머무를 때이 호텔을 선호합니다.
공항에서 스트레스가 많은 아침을 보낸 후 나에게 필요한 것. Connie의 탁월한 고객 서비스 수준은 모든 호텔 숙박에서만 기대할 수 있는 것입니다(Connie에게 정말 감사합니다!). 셔틀 서비스도 훌륭했습니다... 체크인할 때 세 개의 여행 가방을 가지고 있었고 운전사가 문자 그대로 나를 내 방으로 데려다주는 벨 선장으로 두 배로 되어 내가 제대로 자리를 잡았는지 확인했습니다... 이보다 더 좋을 순 없습니다! ! 확실히 다시 머물 것입니다.
르네
Front desk agent was very nasty and rude at the mouth. Upon returning to the property after eating dinner I was stopped and asked numerous questions and held up from going to my room. I was basically interrogated by the employee before I could go up to my room which was very unprofessional.
학생 단체 여행을 위해이 호텔을 선택했습니다. 그것은 경제 호텔이며 요금은 꽤 좋았습니다. 더 새로운 호텔이므로 상황이 매우 신선하고 최신 인 것 같습니다. 스위트룸에 배치되어 거실에 들어가보니 간이 주방(냉장고, 세면대, 전자렌지, 커피메이커)이 있는 홀과 침실에 들어가기 위해 욕실을 걸어다녔습니다. 이것은 10 일 동안 머물러야했기 때문에 특히 잘 작동했습니다. 아침 뷔페는 주로 잘 작동하는 아침 식사 샌드위치를 포장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특히 직원들에 대해 언급하고 싶습니다. 각자 친절하고 친절하며 수용 적이었습니다. 나는 3 번의 체류를 연장해야했고 전화 나 직접 직원과 긍정적 인 상호 작용 만했습니다.
방은 넓고 스위트 룸, 무료 주차, 나쁘지 않습니다. 두 번째로 머물렀고 좋은 품질과 저렴한 품질, 좋은 품질, 좋은 품질, 좋은 품질, 좋은 품질, 좋은 품질, 좋은 품질, 좋은 품질, 좋은 품질, 좋은 품질, 좋은 품질, 좋은 품질, 좋은 품질, 좋은 품질, 좋은 품질, 좋은 품질, 좋은 품질, 좋은 품질, 좋은 품질, 좋은 품질
Nice clean Hotel with pool and Jacuzzi close to the airport. We were able to return our rental car early and get a 4:30 AM complimentary shuttle to the airport so we wouldn’t have to deal with returning the vehicle and then getting onto a train to the terminal. Everyone was very helpful and the shuttle drivers would take you to restaurants near the hotel if you wanted to go 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