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함을 선사해 줄 좋은 후기의 두브로브니크 5성급 호텔 목록을 살펴보세요.

두브로브니크 호텔 후기

실제 여행객의 리뷰를 참고하고 맘에 쏙 드는 호텔을 찾아보세요
릭소스 프리미엄 두브로브니크
4.6/550개의 리뷰
아름다운 환경, 사랑스러운 호텔 & 아침 식사는 화려했습니다. 도시까지 짧은 도보. 이 호텔을 실망시키는 유일한 것은 바 서비스가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스포츠 바의 바텐더는 결코 없으며, 직원 부족이나 직원이 관심이 없기 때문에 저녁에 음료를 마시기가 어렵습니다. 우리는 메뉴를 주었고 직원은 결코 돌아 오지 않았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5 성급이 될 것입니다.
호텔 엑셀시어 두브로브니크
4.6/5111개의 리뷰
이것은 크로아티아에 대한 우리의 첫 방문이었으므로 두브로브니크에서 처음으로 예약하기 전에 신중하게 조사했습니다. 이 호텔은 전반적으로 훌륭한 리뷰를 가지고 있는 것 같았기 때문에 좋은 선택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주어진 방은 크기와 벽돌 벽의 전망으로 인해 매우 실망 스러웠기 때문에 현실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바다 전망을 예약하지 않았지만 나는이 벽돌 벽에 대해 잘 준비되지 않았고 직원에게 알렸습니다. 다행히 우리는 훨씬 더 나은 전망을 가진 다른 방을 받았으므로 이것이 엄청난 도움이되었으므로 감사합니다. 이 호텔의 위치는 모든 명소와 스카이 라이드가있는 구시 가지까지 매우 짧은 도보 거리에 있기 때문에 단연 가장 큰 판매 포인트입니다. 아드리아 해, 록럼 섬 및 구시가지의 아름다운 전망도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 아침 식사를 위한 완벽한 서비스가 있었고 뷔페는 제한적이었지만 아침 식사 요리를 주문하기 위해 메뉴에서 칭찬했습니다. 수영을 위해 좋은 크기의 실내 수영장이 있으며 바다에 접근할 수 있어 멋진 판매 포인트이기도 했습니다. 선베드 공간은 제한적이었지만 직원들은 모든 손님을 환영하고 창고에서 그늘을 위한 선베드와 우산을 찾기 위해 매우 열심히 일했습니다. 벽돌 벽이 보이는 초기 방의 충격 후, 그다지 좋지 않은 다른 측면은 바다 / 해변 지역의 웨이터의 서비스였습니다. 음료 주문에 대한 웨이터의 관심을 얻는 것은 거의 불가능했고 음료(Tom Collins)의 품질은 매우 열악했습니다. 5 성급의 경우 서비스가 적절해야하며이 경험은 호텔을 실망 시켰습니다. 이 호텔을 추천 할까요? 글쎄요, 하지만 벽돌 벽을보고 바다 / 해변 지역에서 음료를 마실 것으로 기대하지 않는 한 바다가 보이는 방을 예약하십시오.
호텔 벨뷰 두브로브니크
4.8/5100개의 리뷰
호텔은 크지 않지만 위치가 편리하지만 호텔 엘리베이터는 작은 해변으로 곧장 가서 수영을 할 수 있습니다. 호텔 서비스는 매우 따뜻하고 정오에 호텔에 도착했지만, 객실은 한동안 청소되지 않지만, 호텔은 바다 전망과 휴식을 즐기면서 무료 음료를 제공합니다. 호텔의 레스토랑은 Michelin II이며 집을 떠나지 않고도 맛볼 수 있습니다.
더 푸치츠 팰리스
4.5/575개의 리뷰
When planning this visit to Dubrovnik, we determined we wished to stay within the city walls. Perhaps we should not have. It is a very, very busy tourist destination that may have best been avoided in the evening, especially at this price. The hotel is historic and attractive, but the a/c was not nearly up to speed for the heat, and the odour in the bathroom (from the sewers) was almost unbearable, even if we closed the door. The shower was mouldy, and not very pleasant. The staff are to be commended as they were lovely and accommodating, but you would probably be better off looking elsewhere further out.
로얄 프린세스 호텔
4.6/587개의 리뷰
바다의 훌륭한 전망을 갖춘 아름답고 넓은 객실입니다. 유일한 단점은 욕조에 들어오고 나갈 때 약간 미끄러울 수 있는 미끄럼 방지 매트가 함께 제공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직원들은 매우 친절하고 정중합니다. 5성 호텔치고는 아침식사가 조금 실망스럽습니다. 항목 설정이 매우 지저분합니다. 예를 들어 버터가 잼 근처에 배치되지 않았습니다. 눈에 잘 띄지 않는 구석에 놓인 글루텐 프리 제품들. 에그 스테이션은 밖에서 너무 멀리 떨어져 있어서 너무 많은 계란 주문을 처리하는 사람은 단 한 명뿐입니다.
부티크 호텔 모어
4.5/5105개의 리뷰
구시가에서 조금 떨어져 있습니다만, 주위가 조용하고 청결감 감도는 깨끗한 호텔이었습니다. 호텔 자체의 만들기가 복잡합니다만, 매우 친절한 스탭이 방까지 안내해 줍니다.프런트의 분도 매우 상냥하게 질문에 대답해 주셨습니다. 비교적 가격도 높지 않으므로 추천합니다.

FAQ (자주하는질문)

호텔 기본 정보

요금 (높은 순)3,728,667원
요금 (낮은 순)128,702원
리뷰 수1,415개
호텔 수34개
평균 요금(주중)570,720원
평균 요금(주말)569,912원
  翻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