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함을 선사해 줄 좋은 후기의 이즈 3성급 호텔 목록을 살펴보세요.

이즈 호텔 후기

실제 여행객의 리뷰를 참고하고 맘에 쏙 드는 호텔을 찾아보세요
보쿠수이소우 토이칸
4.3/55개의 리뷰
다이빙에서 남 이즈에서 바다 상황의 진정 서이즈로 계획 변경. 그런 가운데 급거 온천 숙소에서 식사도 호화로운 2 식 포함 1 명 1 만원을 끊는 이쪽이 비어 있었기 때문에 선택했습니다. 더운 물의 샘물은 서이즈에서 가장 많은 것 같고, 확실히 노천탕 등은 매우 넓고 호화. 하지만 온천의 성분 표시를 보면, 순환과 소독을 이용하고있는 것 같습니다. 1 일에 18 만 리터의 출출량이라고 쓰여져 있으며, 1 시간 교환도 7,500 리터의 물이 솟아나는 것입니다 만, 왜 지요? 그러나 물에 소독액과 같은 냄새는 전무했습니다. 식사도이 가격에 비해 작은 사발 등도 많은 아와비를 포함 해 해산물이 많고 호화 롭다. 그러나 가장 맛을 알 수있는 메인 생선회는 현지 해산물이라고는 말할 수 맛도 지금 하나였습니다. 비교적 큰 온천 료칸 때문에 직원도 많고 매우 정중 한 서비스로 객실과 식당도 호화입니다. 바다에 접한 도비 온천 것으로, 온천과 해산물에 기대어 선택한 데 그 2 점만 나쁜 점이 눈에 따라 버렸지 만, 숙박비에서 보면 2 점을 빼고도 가격 이상의 멋진 온도 샘 숙소임은 틀림없습니다!
호텔 와이너리 힐
3.8/51개의 리뷰
21년 가을의 생활 코로나 5파 격감 무렵의 오랜만 온천 여행. 근방의 포도밭과 와이너리가 특필의 호텔이었다. 별장 지대라고 생각하는 고원. 셔틀 버스 이용, 후지산 뷰, 20주년 태그가 있는 웰컴 병. 온천과 사우나와 와인과 테니스와 노래방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온천은 거의 섞이지 않는다. 샤토의 무료 투어로 시음. 오너 분의, 연대물 와인 창고도 구경. 와인 음료 무제한은 처음이지만, 90분에 식사에서는 그렇게 마실 수 없다. 위생에 주의해서 영업하고 있었다. 테니스는 라켓 지참이 좋다고 듣고 반입, 무료 렌탈 공은 새롭다. 옴니 모래가 들어간 코트 4면 외로움은 더 정비해 주었으면 하는 곳. 울타리 때 도둑 하기가 붙었다. 야구장과 축구장까지 있어, 다른 보이지 않는 독특한 설비로 합숙 방향. 아웃도어의 수영복 존이 있었던 것 같지만, 지참 잊어. 노래방은 이웃 방의 방음 약간 부족. 관내 유카타 슬리퍼 OK답게 전반에 매 양인 (비즈니스 퍼스트가 아닌) 분위기에서 체인 호텔과의 차이에 호감.  
브리즈베이 슈젠지 호텔
3.4/514개의 리뷰
브리즈베이 슈젠지 호텔로 명칭이 바뀐거 같은데 트립어드바이저엔 아직 유토리안 슈젠지 호텔로 나오네요. 위치는 슈젠지 버스정류장에서 좀 많이 걸어가야 합니다. 한 10분~15분? 다다미 침대방에 묵었는데 일본 느낌이 나는 방에 침구도 푹신해서 편안하게 잘 묵었어요. 프런트에 예약하면 40분간 프라이빗 온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체크인 할 때 시간 확인하고 꼭 이용하세요. 호텔의 설립자(?)가 직접 동굴을 파서 만들었다는 온천도 좋았어요. 동굴 속에서 온천 하는 것 같아 신기했어요. 아이들을 위한 작은 놀이 공간도 있고, 카페, 기념품샵, 만화책, 발안마기 등의 시설도 있어요. 직원도 친절하고 다른 료칸에 비하면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슈젠지 온천을 즐길 분에게 추천해요
Suishotei
4.4/57개의 리뷰
색 々 장소에 머물게했지만,이 싱 송 테이 씨의 밥은 항목 수도 풍부하고 무엇을 먹어도 정말 맛있습니다! 솔직히 고급 여관 등도 외모는 정말 좋은데 전채가 이상한 맛이나 큰 음식은 아니지만 양도 정말 적습니다. 스쿠토 마쓰테 씨는 정말 맛있고, 무엇을 먹어도 감동했습니다. 메뉴를 생각하고 있는 분들의 정신이 느껴지는 요리였습니다. 방의 등급도 색 々이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머물게 한 방은 직경 180cm의 큰 원천 흘러내리는 온천이 붙어있어, 좋아하는 시간에 언제든지 흘러내리는 온천에 몸을 담그는 것은 축복입니다 그것은이었다. 방 ”행복한 시간” 방도 넓고 문을 열고 나서 접근도 간접 조명이 붙어있어 매우 멋졌습니다. 여전히 방에 흘러내리는 온천이있는 방을 적극 추천합니다. 화장실 조명이 약간 어둡습니다. 가족용이라기보다는 커플이나 커플 2인 여행에 추천하는 숙소입니다. 또 밥 먹고 싶은 숙소 중 하나입니다.
이토엔 호텔 도이
3.4/56개의 리뷰
이번 숙박은 손자 2 이름의 어린이 동반 이었기 때문에 1 층이었습니다. 언제나 고층 희망 이었지만 도비는 4 층이 로비 층입니다. 작지만 수영장이 1 층에있었습니다. 여름 방학에 매우 혼잡했습니다. 저녁 식사는 뷔페이지만, 특별 요리를 예약하면 좌석을 확보합니다. 일몰이 잘 보입니다.
Akaneiro no umi arujisu
4.2/54개의 리뷰
남편, 딸, 사위는 2022년 10월 아루지스에서 여관을 찾다가 순전히 우연히 발견한 후 이틀 밤을 보냈습니다. 나는 그것을 충분히 높게 추천 할 수 없습니다. 여관은 보호 구역에서 수영을 할 수 있는 스루가 만을 마주하고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노천탕이 있는 테라스가 있으며, 아침 일찍 일어나서 파도 소리를 들으며 아침 식사 전에 뜨거운 미네랄 워터에 몸을 담그는 것보다 더 즐거운 것은 없습니다. (최상층에는 더 큰 욕조도 있습니다.) 음식과 마찬가지로 일몰 전망은 숨이 을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이즈 반도의 서해안은 어항으로 가득 차 있으며 손님은 양의 아침 식사에서 절묘한 요리에 나타나는 어획량을 혜택을 받습니다. 저녁 식사. 나는 또한 도보로 주변을 탐험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대 사원을 숨기고 있는 울창한 숲을 가로지르는 조용한 어촌 마을과 쉬운 산길이 있습니다. 이 모든 것에 대한 가격은 위치의 아름다움, 음식의 품질 및 친절하고 돌보는 서비스를 고려할 때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오도이에 도달하는 데 시간이 걸릴 가치가 있습니다. 우리는 도쿄에서 미시마까지 신칸센(신칸센)을 탔고, 그 다음 여관까지 택시를 탔습니다(4명이 사용하기에 상당히 합리적입니다). 시미즈로 이동하여 스루가 베이 페리를 타고 오도이로 가는 옵션도 있지만 물이 거칠면 횡단보도가 취소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필요한 시간에 페리가 운행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우리는 사위가 문신을 가지고 있고 문신을 한 사람들은 종종 일본에서 대중 목욕탕에 금지되어 있기 때문에 다소 걱정했습니다. 아마도 문신이 일반적으로 더 받아 들여지고 있기 때문인지, 또는 이 여관의 모든 사람들의 환영하는 태도 때문인지 아루지스에서 그러한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FAQ (자주하는질문)

호텔 기본 정보

요금 (높은 순)2,699,558원
요금 (낮은 순)59,494원
리뷰 수146개
호텔 수75개
평균 요금(주중)463,470원
평균 요금(주말)526,820원
  翻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