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함을 선사해 줄 좋은 후기의 미나미아소 촌 3성급 호텔 목록을 살펴보세요.

미나미아소 촌 호텔 후기

실제 여행객의 리뷰를 참고하고 맘에 쏙 드는 호텔을 찾아보세요
호텔 유메 시즈쿠 벳테이 소안
4.8/527개의 리뷰
저는 아침과 저녁이 포함된 온천방에 묵었습니다. 객실에는 독립된 온천이 있으며, 유리 미닫이문을 열어 야외로 연결하실 수 있습니다. 저녁 식사로 스키야키를 드시면 호텔 직원이 모든 것을 객실로 배달해 드립니다. He**의 음식은 다른 곳이 더 맛있고 전반적으로 매우 좋습니다. 아침 식사도 방에서 제공되며 매우 풍부하고 아소 화산 모양의 작은 냄비가 있습니다. 대욕탕은 가보진 않았지만, 방에 있는 프라이빗 온천만으로도 충분했어요.
료칸 미나와
4.7/59개의 리뷰
고가 민가 같은 먼 입구. 분위기 있습니다. 그 바란 타입에 숙박. 노천탕과 내탕이 있고, 아침 이 걸리는 아소 연산을 바라 보는 노천탕은 최고였습니다, 주변이 있기 때문에 서 있지 않다고 볼 수 없지만. 객실은 두동안 이어지고 광 々이며, 시설도 충실하고 있습니다. 방 전체가 신축처럼 깨끗합니다. 아침과 저녁은 가쿠라 전장 앞에서 굴러가는 개인 실에서받습니다. 2 월의 가장 추운시기, 에어컨이별로 효율적이지 않고, 발밑도 매우 추웠습니다 때문에, 무릎 고를 빌려달라고했지만, 얇은 것이 었기 때문에 두꺼운 것을 준비받을 때 고맙다고 느끼다 했다. 에어컨 리모컨도 공유 또는 개인 실에는 없었습니다.나카이 씨가 고령의 것이 많은 탓인지 뭔가 부탁해도 매번 시간이 걸렸습니다. 저녁 식사 전에, 가라쿠 덴에서 일본식 고무가있었습니다. 훌륭합니다. 추웠지만, 볼만한 가치는 있습니다. (토일 일지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요리는 보통 맛있었습니다. 어머니 집에서 떨어진 방까지가는 긴 슬로프가있었습니다. 취한 채 휘청휘청되어 아래로! 조심. 다시 묵어보고 싶은 숙소였습니다.
Cottage Kugino
4.5/52개의 리뷰
総じて良きです。また行っても良いです。 五右衛門風呂の写真が無いので本当に有るのか不安でしたが、五右衛門【風】風呂がちゃんと有ります。自分で火を起こして沸かすものではないです。昔は火で沸かす五右衛門風呂だったのでしょうが、今はお湯を旧五右衛門風呂に入れて入ります。(部屋にもキレイな内風呂有り) 設備は清潔で部屋も広々快適でした。外のバーベキュースペースも使いやすく、夜もばっちり照明が明るく不便さは感じません。網の準備お忘れなく。 冷蔵庫は大人数だと小さいと思うので夏場はクーラーボックスも持って行くと良いと思います。
시키노 모리
3.8/53개의 리뷰
較整潔,未提前預約早餐 未能臨時加,要跑出去找吃的地方。有公共温泉 時間有限 未能體驗。簡單住宿可以 經濟實惠
미나미 아소 루나 오브저베토리 오베르주 모리노 아뜰리에
4.4/524개의 리뷰
별을 볼 수있는 최고의 위치였습니다! 별이 빛나는 하늘 투어는 최고입니다. 작지만 천문관이 있고, 기분 좋은 목소리에 5분 이내에 이비키를 하고 있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천문대의 망원경은 2 つ 있고, 조금 멍청하지만, 천문관에서 설명해 주신 별들을 볼 수있었습니다. 초원에서 별이 빛나는 하늘 관찰도 침낭에 담긴 따뜻한 불과 뜨거운 음료도 맛있었습니다. 천문관에서 본 별이 빛나는 하늘을 볼 수있었습니다. 방은 숲 속에 있지만 벌레가 전혀 없어서 놀랐습니다. 주변은 자연이 풍부하고 새와 개구리의 목소리가 들리고 매우 쾌적한 장소입니다. 외관과 가구가 귀엽고 침대에 누워서 하늘 창에서 별을 볼 수있었습니다. 아침 식사는 급한 것에도 불구하고 알레르기 대응 해 주셔서 매우 맛있었습니다. 수돗물은 아소의 천연 물로 목욕을 하면 부드럽고 부드러운 향기가났습니다. 편의 시설도 갖추어져 있고 편안했습니다. 근처의 동화 씨, 동물 만지기도 추천합니다.
ASO 팜 랜드
3.8/523개의 리뷰
유일한 숙박 시설이므로 현지이지만 한번 묵어보고 싶었 기 때문에이 GOTO 캠페인에 고 묵어 보았습니다. 할인되어도 역시 높지만. . 분발하여 건강 시설 프리패스 포함 플랜으로 이용했습니다. 그 돔형 객실에 대 흥분이었습니다. 온천도 사이코, 특히 노천 온천은 아소의 대자연을 바라 보면서 해방감이 특별했습니다. 객실 문은 좀 오래된 스타일 실린더 키로 보통 자동 잠금에 익숙해 져 경우 조여 잊어 버려 조심해야 합니다. 저녁 식사 아침 식사를했지만, 코로나 조치로 훌륭한 무거운를 준비 해주고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코로나 대책 완비인데, 밥과 주스는 셀프 서비스 인 곳은 개선의 여지가 있을까 생각합니다. 즐거운 경험이있었습니다.

FAQ (자주하는질문)

호텔 기본 정보

요금 (높은 순)2,353,008원
요금 (낮은 순)50,166원
리뷰 수131개
호텔 수28개
평균 요금(주중)462,046원
평균 요금(주말)515,224원
  翻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