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changdexiaoyuer
2024년 1월 29일
호텔에 엔터테인먼트 시설이 완비되어 있고 바다 전망이 아름다운 것을 보고 호텔을 예약했습니다. 나중에 서비스가 별로라는 댓글을 많이 봐서 불안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호텔에 도착하니 중국어를 구사하는 웨이터가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해 내 걱정을 말끔히 풀어주었다. 방에 짐을 풀고 해변으로 가려고 하는데 프런트에서 어린이는 추가요금이 있다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나는 예,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상대방은 하루에 1,500그루라고 하면서 바로 내려가서 결제하라고 하더군요. 그 태도는 나를 화나게 한다. 체크인 시 어린이를 포함한 모든 사람의 여권이 등록됩니다. 그리고 보증금은 신용카드로 보장받았습니다. 체크아웃할 때 결제할 생각으로 그 자리에서 결제를 요청하지도 않았습니다. 방에 도착해서 자리를 잡자 바로 결제를 하라고 하더군요. 이는 손님들에게 매우 무례한 일이었습니다. 또한 어린이를 위한 가격도 잘못되었습니다. 추가 식사는 하루에 375그루, 추가 식사와 침대는 하루에 1,500그루입니다. 즉, 고객은 식사만 추가하고 엑스트라 베드는 추가하지 않거나, 식사와 엑스트라 베드를 추가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식사만 추가하기로 했어요. 그리고 원래 침대는 최대한 커야 한다고 메모해 두었는데, 트윈 침대가 보장된 큰 침대로 간주되지 않기 때문에 이에 대해 불평할 수 없습니다. 이미 침대 2개가 있고 그 방에는 세 번째 침대를 놓을 공간이 없었기 때문에 당연히 식사만 추가하기로 선택했습니다. 그런데 리셉션 데스크 전화를 받은 사람은 매우 까다로워서 식사와 엑스트라 베드만 추가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 소위 제3자 이용료. 태국의 많은 호텔에는 고정 요금이 부과되는 제3자 사용 요금이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호텔이 이렇게 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 호텔 웹사이트의 설명에 따르면 추가 식사, 추가 침대 및 추가 식사의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물론, 정액 3인 이용 요금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상대방에게 씨트립에 확인을 요청했고, 저도 씨트립에 직접 확인했습니다. 10분도 채 지나지 않아 나는 씨트립에서 하루에 1,500그루의 식물을 받을 것이라고 확인했다고 말하며 다시 전화를 걸어 나를 독려했습니다. 나는 분명히 씨트립의 답변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씨트립은 서둘러 나에게 돈을 지불하라고 강요했다. 5분도 안되서 다시 전화가 왔습니다. 그리고 그의 태도는 매우 이상했습니다. 제가 말을 마치기도 전에 그는 제 말을 가로막았습니다. 계속 "필요해요..."라고 하더군요. 상대방의 영어가 너무 서툴어서 표현을 못하는 것인지, 아니면 그냥 이상한 일을 접한 것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나는 완전히 짜증이 나서 다시는 전화하지 말고 씨트립에 연락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Ctrip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1. 웹 사이트에는 하루에 375그루의 식물과 식사가 포함되어 있다고 흑백으로 나와 있으므로 이것을 따르고 단 하나의 추가 점수도 주지 마십시오. 2. 이러한 불량한 서비스에 대해 상대방의 사과를 요구합니다. Ctrip은 전체 이야기를 듣고 나서도 상대방의 문제 처리가 너무 과하다고 말했습니다. 결국 나는 하루에 375그루의 식물을 지불했고, 호텔 매니저는 사과하기 위해 전화를 걸었습니다. 직원들의 서비스 수준이 일관되지 않다고 말하는 것은 공격적입니다. 앞으로는 교육관리가 강화될 예정입니다.
객관적으로 말하면 환경이 좋고 해변이 아름답습니다. 해변 의자가 부족하다는 리뷰는 실제로 사실입니다. 하지만 직원들은 열성적이어서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케이터링은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우양우양의 큰 레스토랑이었는데, 환경이 좋지는 않았습니다. 아침 식사가 좋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결과는 예상외로 종류도 많고 맛도 좋았습니다.
서비스 측면에서는 설명할 수 없는 프론트 데스크를 제외하고는 다른 모든 사람들이 꽤 좋습니다. 체크인을 도와준 젊은 여성, 해변 지역의 직원, 피트니스 센터 모두 매우 친절했습니다.
원문번역제공: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