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함을 선사해 줄 좋은 후기의 틴리파크 2성급 호텔 목록을 살펴보세요.

틴리파크 호텔 후기

실제 여행객의 리뷰를 참고하고 맘에 쏙 드는 호텔을 찾아보세요
라 퀸타 인 & 스위트 시카고 틴리 파크
3/599개의 리뷰
이것은 우리가 머물렀던 최악의 호텔 중 하나였습니다. 체크인 할 때 엘리베이터가 고장 났으며 3 층으로 가려면 계단을 사용해야했습니다. 계단은 1 층에 소변 냄새가났다. 계단 카펫은 더러웠다. 우리 방에는 커피가없는 커피 메이커가있었습니다. 우리는 침대 린넨이 모든 주름으로 신선하다는 것을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욕실 타월 바에는 일종의 마른 구슬 같은 물질이있었습니다. 창문이 도려지고 삐걱 거리고있었습니다. 다림질 보드가 고장났습니다 (사용하기 위해 고정되었습니다). 욕조 플러그가 욕조 바닥에 누워있었습니다. 모든 것이 역겨웠다. 대체로 이것은 WYNDHAM 품질이 아닙니다.
컴포트 인 & 스위트 틴리 파크
3.7/596개의 리뷰
.My family and myself stayed in this hotel for a month The best part of the hotel was the nice Lady at the front desk named Kristie. She was super sweet and handled every issue in a timely manner and she was always super friendly and made my family feel very welcome. As for so Thank you for being such an amazing person and making our stay great
슬립 인 틴리 파크
4/596개의 리뷰
이것은 기본 호텔로가는 것입니다. 매우 합리적인 가격. 수영장이 없으므로 홀을 오르 내릴 비명을 지르는 아이들이 없습니다. 슈퍼 편안한 침대와 다양한 베개. 슬프게도이 멋진 작은 호텔은 약간의 마모와 눈물을 보이기 시작합니다. 벽에 긁힌 자국. 어떤 시점에서 샤워는 다시 표면에 있었고 이제 표면이 벗겨졌습니다. 욕실 문 뒤에는 심각한 청소가 필요합니다. 상쾌이 필요합니다. 크레덴자의 서랍은 닫히지 않습니다. 또한 프론트에서 누군가를 찾는 데 문제가 있었던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체크인 할 때 세탁실로 모퉁이를 돌아 가야한다는 표시가있었습니다. 조식당에 있던 여자가 내 청구서를 인쇄하기 위해 왔습니다. 나는 이른 오후 2시에 체크인했다. 체크인은 오후 3시입니다. 프론트 데스크는 오후 2시에 준비된 방이 없다는 것에 대해 걱정했습니다. 체크인 시간 1 시간 전에이 호텔의 모든 방이 더러웠다는 것을 믿기가 어렵습니다. 긍정적 인 메모 - 이것은 내가 아침 식사를 처음 먹은 것입니다. 꽤 맛있었습니다. 베이컨, 소시지, 스크램블 에그. 그들은 또한 다양한 머핀과 패스트리, 시리얼 및 물론 와플을 제공합니다. 나는 8 월에 다른 체류를 예약했다. 나는 그들이 유지 보수 문제 중 일부를 처리하기를 희망합니다.

FAQ (자주하는질문)

호텔 기본 정보

요금 (높은 순)722,114원
요금 (낮은 순)81,571원
리뷰 수605개
호텔 수8개
평균 요금(주중)197,751원
평균 요금(주말)230,643원
  翻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