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진 유혹 (온라인에 표시된 방과 완전히 일치하지 않으며 고객 서비스에 연락하여 방을 변경했지만 여전히 매우 나쁩니다)
2. 서비스 불량 (객실 유리에 거미줄이 있다고 했더니 유리밖에서 나온거라고 하더군요.)
3. 시설이 노후됨 (객실 내 일회용품이 일반 호텔에 비해 좋지 않음)
4. 일련의 루틴 (장가계를 방문하면서 산길을 많이 걸었고 발 마사지를 위해 호텔에 연락했습니다. 마사지를 해준 이모 세 명은 캐주얼 한 옷을 입고 시간을 잘 지키지 않았으며 태도가 나빴습니다. 그들은 나를 강요했습니다. 약을 팔아요 - 약도 사지 않고 경혈을 세게 눌렀어요 - 약을 사는 곳과 마사지하는 곳이 다릅니다 - 약이 마법이라고 말하지 않는 한, 분명히 고객을 속이는 것입니다.
여행에는 루틴이 있지만 이렇게 노골적인 리뷰는 처음 봤습니다!
아침에 체크아웃할 때 단체관광 버스가 붐비고 단체업무로 인해 서비스 질이 직접적으로 저하되었습니다. 장가계에서 3개 호텔에 묵었는데 여기가 제일 비싸고 최악이었어요!
원문번역제공: Google
Aurora3
2022년 8월 21일
호텔 위치는 괜찮습니다. 모든 레스토랑과 상점이 있는 메인 스트리트에서 단 5~7분 거리에 있습니다. 방이 그다지 깨끗하지 않았고, 바닥에 다른 사람의 머리카락이 있었고, 욕실 바닥도 깨끗하지 않았습니다.
발코니에서 보이는 전망이 너무 좋았고, 아침에 일어나서 이런 전망을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원문번역제공: Google
Ashley
2022년 8월 8일
안타깝게도 이 호텔의 사진은 호텔에 도착했을 때의 실제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객실은 오래되고 꽤 더럽습니다. 벽에 자국이 많고 샴푸 등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수영장은 폐쇄되었습니다. 방의 에어컨은 훌륭했고 더위에는 확실히 필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