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이랑카, 치앙라이-치앙마이-람팡 주
“Langka Luang, Pha Ngom, Langka Noi”는 등산객들이 자주 언급하는 하이킹 코스 이름 중 하나입니다. 꼭 가봐야 할 겨울 산행 코스 쿤채 국립공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치앙라이 지방의 위앙파파오(Wiang Pa Pao) 지구에는 꽤 바위가 많은 것으로 알려진 신나는 산책로가 있습니다. 하지만 '잔인하다'는 평판 속에는 마치 자석 같은 매력이 있는 듯하다. 그것은 등산객들이 두 발을 딛고 적어도 한 번은 이 봉우리를 방문하도록 유도합니다.
.
이것은 치앙라이, 치앙마이, 람팡의 3개 지역에 걸쳐 영토가 겹치는 하이킹 코스입니다. 하늘이 맑은 날에는 치앙다오까지 도이인타논이 보입니다. 이 경로는 피판남(Phi Pan Nam) 산맥의 복잡한 산맥을 특징으로 합니다. 그리고 등산로를 따라 다른 숲에서는 보기 힘든 다양한 자연을 접하게 되므로 등산객들의 마음을 자극하는 길임이 틀림없다.
.
- 아름다운 길, 거의 길을 따라 바다와 산을 볼 수 있습니다.
1. 도이랑카루앙 정상의 높이는 해발 2,031m이다. 태국에서 6번째로 높은 봉우리이다.
2. 도이랑카노이(Doi Langka Noi)의 정상은 해발 1,800m입니다. 태국에서 11번째로 높은 봉우리이다.
3. 도이파응곰(Doi Pha Ngom) 봉우리의 높이는 해발 1,767m입니다. 태국에서 12번째로 높은 봉우리이다.
*관심 있는 경우 여행에 대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리뷰는 IG 스토리 하이라이트에 있습니다.
📍IG : superari_dew
📍Page : 소녀들과의 여행, 유령과의 여행
📍라인 : @supari_dew
#유령과함께여행하는소녀와여행 #수파리디는 태국 전역, 세계 멀리 여행 #랑카루앙 #파응곰 #랑카노이 #쿤채국립공원 #치앙라이 #치앙마이 #람팡 #트레킹 #태국트레킹 #태국여행이 멋있다 #태국여행 은 안가보면 모른다 #태국 #태국여행 . #카나리밴 #카나리 #자연 #자연사진 #자연 #자연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