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의 홋카이도는 영화보다 정말 로맨틱해요.
홋카이도의 겨울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남부 사람들은 눈을 동경하며, 겨울 내내 홋카이도에서 보낼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예년 12월 하순, 약속대로 홋카이도에는 파우더스노우의 천국과 같은 눈이 내렸습니다. 빙설축제와 눈부신 야경🌃, 그리고 눈 덮인 거리를 비추는 따뜻한 노란 불빛이 어우러진 겨울의 홋카이도는 마치 러브레터💌와 같습니다.
🏨숙박의 경우 겨울이 성수기이고 호텔💴이 높은 편이기 때문에 미리 예약해야 합니다. 호텔 친구가 삿포로 지하철 3개 노선이 모두 오도리역 근처에 묵는 걸 추천해 줘서 다음 여행에도 매우 편리해요.
🚇 지하철의 자세한 교통 안내는 구글 지도를 활용해 보세요. 역 출구, 출발 시간, 열차가 모두 표시되어 있으니 환승 정보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행 일정상 오타루와 삿포로를 방문한다면 JR이나 지하철을 이용하는 것이 매우 편리하고, 아사히카와 동물원, 비에이 아오이케, 후라노 등을 가고 싶다면 자동차를 렌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JR이 갈 수 있고 왕복 시간이 더 걸리며 셔틀 버스 시간이 고정되어 있습니다.
⛷️스키의 경우, 삿포로 스키장에는 독특한 숲속 미끄럼틀이 있어 스키를 타거나 온천에 몸을 담글 수 있으며 교통이 매우 편리합니다. 후라노 스키장의 풍경도 매우 아름답습니다. 니세코 스키장은 현재 개장했으며 숙련된 스키어와 가족에게 적합합니다. 리조트 시설은 비교적 완벽하지만 가격이 높습니다.
👔의류는 모자, 스카프🧣, 양털 보온복과 난방 양말을 준비해야 합니다. 영하 10도의 추위는 정말 매섭고 실내 난방도 있습니다.
🥾신발은 방수, 미끄럽지 않고 따뜻해야 합니다. 미끄럼 방지 매트는 삿포로 패밀리마트와 로손 슈퍼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 비용에 관해서는 홋카이도에서 잘 살고 놀고 싶다면 지출을 준비해야 합니다. 특히 니세코의 호텔은 가격이 저렴하지 않고, 대중교통도 별로 편리하지 않습니다.
💕추천 여행 일정:
1일차: 국내선 - 삿포로.
2일차: 삿포로 - 오타루 - 텐구산 케이블카 - 오타루 수족관 또는 오타루 드림 블루 라이트 페스티벌.
3일차: 오타루 - 파우더스노 천국과 니세코 스키 파크에서 하루 종일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4일차: 스키장 - 하코다테: 가나모리 창고 - 고료카쿠 공원 - 열대 식물원 - 하코다테 산.
5일차: 하코다테 - 하코다테 시장 - 노보리베츠 지옥계곡 - 노보리베츠 다테 지다이 마을.
6일차: 중국으로 돌아가기
👉👉팁: 겨울철 성수기에는 💴 가격이 더 비쌉니다. 친구 몇 명과 함께 여행하고 자동차를 전세내는 것이 더 비용 효율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