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드럼 타워를 돌아다니며 음악을 즐기고 전시회를 감상하며 시간에 빠져들다
밤에 드럼 타워를 돌아다니며 음악을 즐기고 전시회를 감상하며 시간에 빠져들다.
🏮
베이징의 드럼 타워는 베이징의 중축선의 가장 북쪽에 위치해 있으며, 붉은 벽돌과 검은 지붕이 어우러져 장엄하고 엄숙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시간이 흘러도 고요한 매력이 남아 있습니다. 종소리가 들려오면 역사의 기억이 쌓이고, 시간을 목격하면 세월의 주석을 지킵니다.
🏮
베이징의 종과 드럼 타워에서는 '종과 드럼의 음악, 중축선에서의 소리'라는 행사가 열립니다. 중축선에서 새해를 맞이하며 행운을 기원하고, 화려하고 화려한 분위기 속에서 새해를 맞이하며, 년의 맛이 가득합니다. 드래곤 형태의 아름다운 장치는 밤에 더욱 눈부시고 화려하게 빛나며, 고요하고 우아한 드럼 타워와 서로 어우러져 빛납니다.
🏮
베이징 민속 음악단이 연주하는 국풍 음악회에 빠져들어, 고요한 소리와 드럼 소리가 함께 울려 퍼집니다. 음악기구와 음악 이론에 대해 많이 배우고, 귀에 익은 음악을 즐기며, 비파, 거문고, 플루트, 대드럼, 이후, 솔로와 앙상블의 '금뱀의 광란', '단계적으로 높아지는', '꽃이 좋고 달이 둥글다', '몰리 꽃', '드래곤 보트', '드래곤이 뛰고 호랑이가 뛰다', '고수행', '봄강화월야', '기쁨이 넘치다', 시각과 청각의 향연, 기쁨이 넘치다.
🏮
음악회가 끝나면, 드럼 타워에서는 '과학 기술 활동'이 열립니다. 720° 전체 잠수 광영쇼, 4중 디지털 광영 예술, 드럼 타워의 시공 변화를 체험하고, 중축선의 수백 년 역사와 매력을 느낍니다.
🏮
'시간의 이야기' 디지털 잠수 전시회는 시간 계측 장치와 시간을 주제로 하며, 과거와 현재가 서로 반영됩니다. 시간 건축, 중국 시간, 중축선 발견 주제 전시실. 시간을 알리는 드럼, 영락 대종, 가상의 드럼과 종을 치는, 저녁 드럼과 아침 종, 드럼은 명령이고, 종은 소리를 전합니다. 전통적인 시간 측정 방법을 이해하고, 해시계, 동조 누수, 비누의 시간 측정 원리와 정교한 구조를 이해하고, 화살표, 12시간, 24절기가 담고 있는 지혜를 이해합니다.
🏮
이미지, 소리, 글자로 다섯 가지 감각을 열어, 종과 드럼 타워의 역사를 전반적으로 이해합니다. 49도시에서 종소리를 듣고, 가상의 드럼 체험, 오래된 베이징의 판매 소리 등의 상호 작용, 시공을 넘나들며, 순간적으로 49도시의 오래된 베이징으로 이동합니다. 특히 오래된 베이징의 판매 소리, 각각의 큰 스피커는 하나의 판매 소리를 대응하며, 하나씩 열어서, 한 번에 완전히 들어보면, 마음속에서 따뜻하게 느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