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비어 또는 게딜람? 번개로부터 당신을 보호하기 위해 쓰촨 서부에 온 것은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작년에 왔을 때 티켓은 여전히 20 위안 이었지만 올해는 티켓이 30 위안으로 올랐습니다. 날씨가 좋지 않으면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우자시로 가십시오! 북서풍과 차량이 심하게 흔들리는 경험 외에는 아무것도 없으므로 여행을하지 않아도됩니다. 헛된.
그에 비해 Gediram은 더 비용 효율적이며 적어도 산에는 소품이 많고 오토바이는 촬영에 적합하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캐빈, 복고풍 버스 및 회전 목마도 여기에서 반나절을 보내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길은 걷기 쉽지 않고 곡선이 빡빡하므로 초보자는 스스로 운전해서는 안됩니다).
쓰촨 서부에 왔을 때 우연히 비가 내렸는데 정말 말문이 막혔습니다 ... WeChat Moments에 게시도 할 수 없었습니다. 다행히 Sixi Yeshe B&B의 환경은 매우 좋고 넓은 잔디밭도 있습니다. 명승지에 있는 척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네와 기도 깃발도 있습니다! 비가 오면 방 문에 앉아 쓰촨 서부의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원시림의 방 장식 스타일도 매우 특별합니다.
사실 원래 이곳은 명승지에서 멀지 않아서 공가 설산 전망대에서 불과 몇 분 거리에 있고 Yuzixi와 Gedilamu에서 약 40 분 거리에 있기 때문에 예약했습니다. 날씨가 너무 좋지 않네요! 다행히 이곳의 직원들은 정말 따뜻하고 친절했고, 저녁에는 쓰촨 서부에서 모닥불 파티도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캠핑장이라 밤에 정말 조용하고 잘 쉬었습니다. 비가 실제로 우리 기분에 영향을 미쳤지만, 적어도 우리에게 완전한 감정적 가치를 제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