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향 풍정과 정적——서계 희래등 휴양 호텔
🛏【️호텔 공략】
📍상세 주소: 항주 서계 희래등 휴양 대호텔
🚗교통 공략: 자가용이나 지하철도 가능(비교적 자가용이 편리하다고 권장)
🌟밝은 특색: 5개의 별. 위치는 서호 구에 있으며, 공항에서는 좀 멀다, 이 호텔은 아이를 데리고 휴가를 보내기에 아주 적합하며, 앞으로 항주에 올 때 이 호텔을 선택할 것이다, 상장 이유: 친자 친화적, 자연 산소바, 노소에 적합.
1.호텔은 서계 습지 근처에 있어 공기 질이 매우 좋고, 자신이 녹나무 속에 둘러싸여 있음을 느낄 수 있으며, 전반적인 편안함이 좋다, 모기에 주의하라. 나는 호텔에서 판주를 예약할 수 있다고 들었지만, 자세히 묻지는 않았다.
2.전체적으로 호텔은 고색창연하며, 아침 식사를 할 때 바깥 풍경을 볼 수 있으며, 이번에 묵은 4층에는 작은 발코니가 있어 발코니 소파에 앉아서 잠시 편안하게 쉴 수 있다. 너무 낡지 않았으며, 장식은 보통이다.
3.친자 친화적, 호텔에는 소형 어린이 놀이터가 있으며, 해양 공과 미끄럼틀이 있다, 이것은 아이가 있는 가정에 정말 중요하다!
4.헬스장과 수영장, 보통, 큰 수영장 하나뿐이며, 사람이 많지 않다.
5.행정 라운지, 보통, 음식 종류가 보통이며, 수제 칵테일이 있다(하지만 메뉴가 없다). 아침 식사도 보통, JW 만다린에서 먹는 종류가 많지 않다.
⛱호텔 환경: 건축 주체 외관은 전형적인 강남 정원 풍으로 창문을 통해 보면 모두 녹색이 눈에 가득 차서 눈이 즐겁다.
방:(P5 P6)환영 과일 및 달콤한 간식은 이미 준비되어 있다~ 개방형 욕조가 있으며, 업그레이드된 스위트룸에는 큰 관경 발코니가 있어 멀리 있는 산과 가까이 있는 정자 수려를 볼 수 있으며, 서계의 경치를 눈에 담을 수 있다
서비스:(P3 P4 )
매우 완비되어 있으며 행정 라운지, 오후 차 외에도 호텔 내에
수영장, 헬스장, 스파 등이 모두 표준으로 갖춰져 있다~
저녁에 로비 바에는 머무는 가수가 있을 뿐만 아니라 피아노를 동반하는 소년도 있어, 드문드문한 손님에게도 매우 투자한다 3 식당 바깥에는 노를 젓는 배가 강 위를 떠돌아다니며, 야생 오리가
물놀이를 즐기는 것을 볼 수 있어 매우 쾌적하다!
아침 식사를 마치고 밖에서 새 소리와 물 흐르는 소리를 들으며, 이것이 봄날에 가장 편안한 여가 상태이다~
💰인당 소비: 인당 250+/인
📌작은Tips: 처음으로 항주 서계 희래등 휴양 호텔에 머물렀으며, 호텔은 매우 좋아서 행정 스위트룸으로 업그레이드되었다. 느낌은 매번 항주에 머무는 것이 다 매우 좋다. 호텔은 자금항로 서계 천당 종합체 1호에 위치해 있으며, 서계 경치구 일대에 있어 휴가에 적합하며, 옆에는 유봉장 호텔이 있다, 저녁에 나가 산책을 하면 매우 쾌적하며, 달리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다. 호텔은 휴가와 회의에 적합하며, 서계 경치구에 위치해 있으며, 층수가 높지 않아 5층이며, 행정 라운지는 11:30까지 열리며, 아침 식사는 1층 서양식 식당에서 하며, 종류가 많다. 전반적으로 머무르기에 매우 편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