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대리가 아닙니다! 이것은 광저우 주변의 세상에서 잊혀진 낙원입니다!
이것은 대리가 아닙니다! 이것은 광저우 주변의 세상에서 잊혀진 낙원입니다!||광저우에서 1시간 거리의 노부산 아래
있는 소박하고 조용하며 산이 맑고 물이 맑은 곳
여기에는 백년 고촌이 있고, 작은 시내, 산천 폭포가 있습니다
하지만 도시의 소음은 없습니다
대리에 가지 않아도 바람이 부는 곳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추천 관광지:
1️⃣접선교선경: 도보, 계곡 오르기가 가능합니다. 여름철 물놀이하기 좋은 곳입니다. 길을 따라 이상한 돌과 폭포가 있고, 경치가 매우 아름답습니다. 계단이 모두 있어서 난이도가 크지 않지만, 일부 구간에는 난간이 없으니 안전에 주의하세요. 길을 따라 편의점이 없으니, 마실 물과 간식을 준비하세요. 쓰레기를 만들지 마세요.
2️⃣서전고촌: 30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옛날에 남겨진 주택 건축을 보존하고 있습니다. 이 초소형 고촌은 장소가 크지 않고 매우 조용하며, S자 도로에서 사진 찍기가 아주 좋습니다. 가을에는 논을 찍을 수 있습니다.
3️⃣난문촌: 산과 시내에 둘러싸인 작은 고촌으로, 대나무 숲의 빛과 그림자가 얼룩덜룩하고, 큰 잔디밭과 귀여운 알파카가 있습니다. 캠핑을 할 수도 있고 숙박을 할 수도 있으며, 가족이 함께 여행하기에 아주 적합합니다.
-
📍위치: 혜주 보로 서전고촌
🚗교통: 자가용을 추천하며, 주차는 무료입니다
-
✅따뜻한 팁:
1️⃣광저우, 동관, 혜주 세 지역의 경계에 위치합니다. 이 세 추천 장소는 거리가 멀지 않으며, 단지 10분 정도의 거리입니다. 하루 동안의 여행 시간이 충분합니다. 접선교선경에 먼저 가고, 그 다음에 서전촌, 난문촌에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2️⃣식사 걱정은 하지 마세요, 길가에 많은 농가 레스토랑(학가 풍미)이 있습니다.
3️⃣비 오는 날에는 폭포의 물이 많으니, 조심해서 여행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