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대 개발구의 시간의 탑으로 향해 현재의 가장 좋은 시간을 즐겨보세요.
국경절 연휴 기간 동안 연대 개발구의 시간의 탑은 인기 있는 방문 명소가 되었습니다. 개발구의 북쪽은 바다이며, 금빛 모래사장으로 바위가 없어 휴식하기에 적합합니다. (동쪽의 치푸구, 라이산구, 무핑구와는 달리 바위와 모래사장이 번갈아 있지 않습니다)
서쪽으로는 개발구 도시 전시 센터와 '외로운 고래' 등 일련의 조각상이 있는 양판 광장이 있으며, 바다를 바라보며 오른쪽으로는 치푸섬이 보입니다(사진 4, 10, 11).
탑의 작은 빛 구멍에서 남쪽을 바라보면 개발구 푸라이산 공원의 탑을 볼 수 있습니다. 연대 개발구 푸라이산 공원 위의 탑은 '바다의 빛' 푸라이탑이라고 불립니다. 이 탑은 높이 70m로 360도 전망을 제공하며, 푸라이산 공원의 상징적인 건축물입니다(사진 5).
카페는 1층에 있습니다(사진 6).
도서관은 최상층에 있습니다(사진 13).
아쉽게도 황혼의 일몰과 저녁에 시간의 탑이 밝혀지는 순간을 기다리지 못했습니다. 그때가 아마도 가장 아름다운 시간일 것입니다.
인터넷 자료: 시간의 탑은 햇빛을 '조각'하여 만들어진 구조물로, 절개된 구조로 장엄한 바다를 향해 있어 시간과 자연에 경의를 표합니다. 1년 동안의 태양 운동 궤적이 이 겉보기에 형태가 없는 건축물 뒤의 정교한 기하학적 논리가 되었습니다. 건축물의 외형은 편심 원형으로, 주체는 콘크리트 내벽, 외벽, 그리고 내외벽을 연결하는 연결판으로 구성되어 환형 구조를 이룹니다. 콘크리트 외벽의 원형 구멍은 콘크리트 광통과 연결되어 낮에는 빛을 내벽으로 유도하고, 밤에는 원형 창문에서 점점이 별빛이 새어나와 건축물이 마치 해변에 우뚝 선 시간의 등대와 같아 시간의 탑이라는 이름을 얻게 되었습니다.
시간의 탑은 움푹 들어간 조개 모양의 광장 위에 위치해 있으며, 안개 분수가 있는 얕은 수영장과 건축물이 함께 완전한 원을 이룹니다. 중심에서 바깥쪽으로 비대칭적으로 일련의 타원형 고리가 행성 궤도처럼 뻗어 있습니다. 시간의 탑의 기하학적 형태는 태양의 운동 궤적에서 비롯되었으며, 이는 시간과 자연에 경의를 표하는 '마음의 등대'입니다.
시간의 탑의 디자인은 조수의 변화, 24절기의 변화 등의 내용도 반영하고 있습니다. 광장에는 '시간의 수로'가 있어, 춘분과 추분에는 시간의 탑 북쪽 가장자리의 그림자가 정확히 이 수로 위에 떨어진다고 합니다. 저녁 무렵, 시간의 탑 아래 극장에 앉아 장엄한 바다와 일몰의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면 매우 아름다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