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디즈니랜드 🎉🎡🎢
상하이 디즈니랜드에서의 어느 날
우선 중국 어린이 방학 기간에 갔다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확실히 망가졌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줄이 길어서 준비해야 해요.
🎫 조기 입장권 : 파크 개장 90분 전에 입장하세요. 일반 티켓 구매 외에 최대한 많은 비용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더 많은 플레이어를 저장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정원은 오전 8시 30분에 개장하므로, 조기입장권을 구매하시면 오전 7시에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 여행
1. 디디 : 전화하시면 됩니다. 난징로에서 120위안으로 전화하시면 픽업주차장에 정차합니다.
2. 지하철: 11호선을 타고 디즈니 리조트까지 1인당 5위안, 약 1시간 소요됩니다.
Didi에서든 지하철에서든 도착할 때 직면해야 할 유일한 일은 수하물 검사소까지 2000걸음이 걸리는 길고 긴 산책입니다.
1단계: 먼저 수하물 검사를 통과해야 합니다. 큐와 흐름이 계속해서 이어집니다. 2개의 큰 코일을 대기열에 넣습니다.
2단계: 티켓을 확인하고 7시까지 기다려야 입장할 수 있습니다. 대형 코일 2개를 더 기다려야 합니다.
🎢 플레이어 도착 우리는 이미 좋은 일을 계획했습니다. 우리는 공원이 개장하기 전에 입장하는 시간을 활용하여 놀 것입니다.
1. ZOO TROPIA - Hot Pursuit (9.5/10) : 대기열에 입장하기 전, 게이지에서 영역으로 코일 그런 다음 플레이어 위로 몸을 웅크리세요. 아주 멀리 걸었습니다. 즉, 2000보 이상을 걸었지만 아직 들어가지 못했습니다. 문 이후로 전체적으로 대기 시간은 20분 정도였는데, 타자마자 감동받았어요. 차 한 대에 두 줄로 앉을 수 있게 해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계속해서 여러분을 안내할 것입니다. 조명, 색상, 애니메이션. 잘하고, 잘하고, 기다릴 가치가 있는 일을 하세요. 와, 정말 우리가 만화 속에 있는 것 같아요.
2. 가라앉은 보물을 위한 전투(9.5/10): 걸으며 친구들과 젖었는지 아닌지 논쟁을 벌입니다. 내 친구는 물이 있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습하지 않고 실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우리가 들어갔을 때 실제로 물이있었습니다. 하하 물을 따라 보트 여행을 떠나자. 하지만 젖지 않았습니다. 애니메이션 보기 또 잘됐네요 프리츠 이야기인데 처음에 들어가보니 너무 어두워서 20분 정도 기다려서 받았어요. .
3. Soaring Over the Horizon (100/10) : 이 기계는 평소처럼 줄이 길어서 40분 정도 기다렸습니다. 하지만 플레이를 해보니 정말 감동받았습니다. 앉아서 뜨자. 세계의 중요한 장소를 보기 위해 비행기를 타세요. 출발도 하기 전에 내려야 할까봐 겁이 나서 많이 울던 어린 아이가 있었어요. 하지만 무섭지 않고 좋습니다. 나타나기 직전에는 예측할 수 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4. 탐험가 카누(2/10) : 엄마 너무 더워요. 우리는 햇빛을 받기 위해 줄을 서서 15분 정도 기다렸다가 배를 타고 노를 저었다. 햇빛 아래서 노를 저으니 너무 더웠다. 엄마가 보니까 지나치지 못했다. 너무 빨리요. 그러자 많은 사람들이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최고의 놀이기구는 오랫동안 줄을 서서 기다릴 수 없는 사람들입니다.
🍱 여기서 놀다가 11시쯤 되니까 배가 고프기 시작해서 먹을 것을 찾으러 디즈니 타운 방향으로 걸어갔어요. 내부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팝마트도 있고 장난감 가게도 있어요. 물가게 많음 여기서 나갔다가 돌아올 때에는 티켓을 보여줘야 합니다. 그리고 다시 가방을 확인해봐 티켓을 절대 잃어버리지 마세요***
🦩 식사를 마치고 퍼레이드를 보러 돌아왔는데, 12시가 되자 모든 캐릭터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거창한
5. 버즈 라이트이어 행성 구출(8/10) : 40분 정도 줄을 서서 기다릴 수 있고, 총을 쏘아 점수를 계산할 수 있는 차량입니다. 재미는 있지만 엔진이 조금 멈춥니다. 계속해서 찍었어요, 하하, 점수가 80만점까지 올랐어요.
6. 피터팬의 비행(8/10) : 보트를 타는데 40분 정도 줄을 설 수 있는데 물이 없어요. 계속해서 피터팬의 다양한 각도를 살펴보겠습니다. 에어컨이 시원하네요.
7. 곰돌이 푸의 수많은 모험(7/10) : 약 40분 정도 기다려야 하는 홍콩과 비슷합니다. 차에 앉아 곰돌이 푸의 책을 보는 거죠. 곰돌이 푸는 언제나처럼 귀엽습니다.
8. 미키의 스토리북 어드벤처(9/10): 이 게임은 정말 먼저 좌석 예약이 필요합니다. 그런데 어리둥절한 마음으로 돌아다니다 보니 혹시 눌러지지 않는지 확인하기 위해 휴대폰을 보여줬습니다. 그는 나를 쫓아왔다. 벌써 다음 라운드라서요 ㅎㅎ. 에어컨이 너무 시원해요. 애쓰지 않아도 노래를 잘하는 미키가 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해 공연을 펼칩니다.
9. 쉐보레가 선보이는 트론 라이트사이클 파워 런(10/10) : 대기 시간이 1시간 이상으로 가장 길며, 줄이 끝없이 이어지며 키 122cm 이상의 어린이도 즐길 수 있습니다. 오토바이 위에 앉아 와, 롤러코스터처럼 빠르게 가네요. 농남은 교대근무가 끝나는 걸 모르는 척 하지만 사실 시간이 걸리긴 하지만 놀면 인생이 완성되는 것 같다.
10. 슬링키 독 스핀(2/10) : 사람들이 이미 불꽃놀이를 보기 위해 기다리고 있었기 때문에 15분 정도 기다렸습니다. 마치 올라가서 비명을 지르고 싶은지 스스로에게 물어보는 것과 같았습니다. 그것은 아이의 일이다. 잠시 혼란스럽게 앉아 있으면 전체 라운드가 끝났습니다.
🎉 10가지 게임을 하고 불꽃놀이를 보러 왔어요. 그러나 그는 제 시간에 성 앞으로 걸어갈 수 없었다. 왜냐하면 사람들은 매우 망가져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뒷면을 살펴봤습니다. 하지만 정면을 자세히 보면 더 아름답습니다.
11. 원스 어폰 어 타임 어드벤처(2/10): 이 게임은 기다릴 필요가 없었습니다. 처음에는 왜 이렇게 사람이 적은지 궁금했습니다. 놀기에 충분합니다. 계단을 통해 성으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너무 피곤해요, 엄마. 그러다가 백설공주 이야기를 들으러 갔는데 걷는 게 별로 힘들지 않았어요.
결국 우리는 28,142보를 걸었습니다😱 밤 10시쯤 호텔에 도착해서 아침까지 기절했습니다.
#trip #여행하는 100가지 방법 #테마파크여행 #디즈니랜드 #상하이디즈니랜드 #상하이 #중국여행 #나만의중국여행 #디즈니랜드상하이 #상하이 랜드마크 #사진찍기좋은여행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