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코하마 명소 | GOODBYE 요코하마 건담 안녕 오사카 엑스포 - 요코하마항 당일치기 여행
#시내1일투어
요코하마 야마시타 부두에 전시된 1:1 가동식 건담 본체는 높이 18미터, 건담의 팔과 본체는 원작 설정과 동일합니다. 다리가 움직이는 무브먼트는 2020년 12월부터 요코하마항에 전시되어 2024년 3월 31일 현재 175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모일 예정이다. 요코하마 여행.
교통 안내: 미나토미라이선 '모토마치 차이나타운' 역 4번 출구(오션타워 출구)에서 도보로 약 7분, 요코하마 시영 베이사이드 블루 버스로 '야마시타 피어' 정류장에서 하차하여 도보로 약 3분 이동하세요. 우에노 및 도쿄역에서 JR 게이힌 도호쿠선 또는 JR 요코스카선을 타고 신주쿠역에서 쇼난신주쿠선을 타고 시부야에서 미나토미라이선으로 바로 연결되는 '모토마치 차이나타운'역 1번 출구로 나오세요. .
"모토마치 차이나타운역" 출구 바로 밖에는 600개 이상의 상점이 있는 요코하마 차이나타운 동문(조양문)이 있으며, 많은 스낵이 일본식으로 변형되었으며 독특한 모양과 맛을 자랑합니다. 식사 후에는 장미와 항구 야경으로 유명한 야마시타 공원을 산책하러 나갔습니다. 앞쪽 부두는 멀리서 보면 높이 6m의 1:1 스케일 건담 RX-78F00을 볼 수 있으며, 30분마다 10분간 애니메이션 클립을 재현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입니다. 건담은 기내에서 나와 스토리를 따라갑니다. 화려한 조명과 신나는 음향 효과가 어우러져 그 과정이 눈길을 끈다. 낮과 밤에 펼쳐지는 소리와 빛의 쇼를 보려면 오후 4시 이후에 입장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야마시타 공원의 넓은 길을 따라 붉은 창고 방향으로 걷다 보면 현재 해양 박물관으로 지정되어 2016년에 국가 중요문화재로 지정된 일본우선히카와마루도 방문할 수 있습니다. 내부의 일부가 공개 전시되어 유람선의 생활 모습을 엿볼 수 있습니다. 시간이 허락한다면 요코하마항 관광선을 타고 바다에서 요코하마항을 감상해 보세요. 마지막으로 우리는 100여년 전 요코하마 물류기지였으며 특별히 수입품을 보관하는 데 사용되었던 유명한 붉은 벽돌 창고로 걸어갔습니다. 이 아름다운 서양식 벽돌 건물은 이제 식료품점, 패션 브랜드, 레스토랑이 들어서 있는 인기 있는 관광 명소가 되었습니다. 반코쿠 대교에서 요코하마의 유명한 도시 경관을 사진에 담을 수 있으며 운하 공원까지 산책을 하고 요코하마 공중 케이블카를 타고 사쿠라기초역까지 이동하여 공중에서 요코하마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밤에는 매우 낭만적입니다. 아직 기운이 있으시다면 꼭 랜드마크타워 스카이가든에 올라가보세요. 건물 69층에 위치해 있어 압도적인 모습을 자랑하며, 내려다보이는 야경이 생생합니다. 밝고, 완전히 독특한 클로즈업 관점입니다. 확실히 하루에 20,000보 이상을 걸었습니다. 어르신이나 어린이와 함께 여행하는 경우에는 미나토미라이선을 이용하거나 택시를 타고 다양한 명소를 이동하는 것이 시간과 노력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