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대중 교통을 이용해 그리스도상으로 향했습니다. 먼저 지하철에서 티켓을 샀고, 코그 트램으로 바로 갈 수 있는 연결 버스가 있습니다. 비용은 필요한 것보다 훨씬 저렴했고, 또한 구세주 그리스도상에서 보내는 시간에 제한이 없습니다.
코파카파바 비치
_FB***77
지금까지 전 세계 92개국을 다녀봤습니다. 브라질 리우의 코파카바나 해변은 꼭 가봐야 할 곳입니다! 따뜻한 브라질 사람들과 멋진 날씨! 모든 돈의 가치가 있습니다.
리오 데 자네이로 성당
徐徐霞客Rr
이 사다리 교회는 지역에서 매우 유명하고 아주 먼 곳에서도 이곳을 방문하기 때문에 방문할만한 가치가 있다고 느낍니다. 우리가 거기에 갔을 때 여러 커플이 이곳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있었고 매우 몽환적이고 신성한 느낌이었습니다.
팡지아수카르 산
_TS***35
슈거로프 산은 리우에서 꼭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우리는 월요일 오후 4시에 갔는데, 오후 5시 30분 일몰에 맞춰 도착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줄이 너무 길어서 우리가 예상 시간을 물었을 때 직원들이 웃기만 했습니다. 대신 해변에 갔다가 다음 날 티켓을 CTrip에서 미리 예약했습니다. 티켓을 사용하는 과정이 약간 혼란스러웠습니다. 오후 3시에 케이블 스테이션에 도착했을 때 리셉션 데스크로 가서 예약 증빙을 인쇄하라고 했습니다. 다행히 리셉션에 있는 친절한 여성이 도와주었지만 언어 장벽 때문에 약간 혼란스러웠습니다. 증빙을 인쇄한 후 다른 창구로 가서 실물 티켓을 받아야 했고, 그런 다음 줄의 뒤쪽보다 훨씬 앞서 케이블카에 탑승하기 위해 줄을 설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과정이 혼란스러웠지만 온라인 예약이 확실히 도움이 되었습니다. 줄을 서지 않기 위해 추가 비용을 지불하는 것이 정말 가치 있다고 말할 수 있는 유일한 경우입니다!!! 슈거로프 케이블카는 실제로 두 개의 별도 구간으로 나뉩니다. 즉, 티켓을 받기 위해 줄을 서고, 첫 번째 케이블카를 타기 위해 줄을 서고, 두 번째 케이블카를 타기 위해 줄을 서고, 다시 내려가기 위해 두 번 더 줄을 서야 합니다. 그리고 매번 줄을 서는 데 30분 정도 걸립니다! 그리고 이건 7월의 화요일이었습니다. 주말에는 어떨지 상상도 할 수 없습니다. 어쨌든, 사진을 보면 그럴 만한 가치가 충분히 있었습니다:)
Olimpic Park
lulu0531
이 올림픽 공원은 매우 커서 영국 스포츠 경기장을 보이게 만듭니다 ...
다들 미니해보이네요.
더운 날에는 보통 공원에 산책을 가지 않지만,
그냥 앉아서 먹고 마실 수 있는 레스토랑을 찾으세요. 여기 안에는 찻집이 많아요
무료 다과가 제공됩니다.
나는 여기에 다시 올 것이다. 관광지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조용해서
규모가 커서 붐비는 느낌은 없어요.
셀라론 계단
二十画生JQK
칠레 예술가 George Celeron이 깔린 계단은 리오 데 에라파와 산 트레 지구에 있습니다. 1990 년부터 칠레 예술가 George Celeron은 60 개국에서 수집 한 다채로운 타일, 도자기 및 거울을 사용하여 리오 데 라이오의 라파와 산 트레 지구를 연결하는 250 개의 계단을 포장했습니다. 이 단계는 리오의 매우 유명한 사진 명소 인 내셔널 지오그래픽 채널, 플레이 댄스 잡지, 데이비드 사인 및 U2, 스누프 도그와 같은 많은 유명 음악가의 음악 비디오가 여기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