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수목원인 ‘제이드가든’이 가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방문객이 제이드가든에서 찍은 사진으로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e메일(jadegarden15@naver.com)로 오는 11월5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수상자는 11월14일 공개되며 수목원 초대권과 선물 세트 등을 지급한다. 아울러 이름에 ‘가을 추(秋)’자가 들어간 고객에게는 10월31일까지 입장료를 40% 할인해주는 행사도 마련했다.
방문위, 日 도쿄서 평창올림픽 홍보행사
한국방문위원회는 오는 23~24일 일본 도쿄 히비야 공원에서 열리는 ‘한일축제한마당 2017’에 참가해 평창 동계올림픽 홍보에 나선다. 이번 행사에서는 평창동계올림픽을 체험할 수 있는 가상현실(VR) 존이 운영되며 룰렛 이벤트를 통해 올림픽 공식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 방문위의 대학생 미소국가대표와 한국국제교류재단 대학생 30여명이 이틀간 올림픽 성공을 위한 플래시몹도 실시한다.
대명리조트, ‘코리아 투어’ 행사 개최
대명리조트는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해 오는 25일부터 11월28일까지 ‘코리아투어’ 행사를 개최한다. 우선 단양 지역을 선택한 고객은 대명리조트 인근에 위치한 만천하 스카이워크와 남한강변의 역사 문화길, 이끼가 덮인 터널 등 다양한 관광지를 경험할 수 있다. 경기도 양평 지역은 용문산 관광과 레일바이크 체험 등으로 상품이 구성됐다. 강원도 양양을 선택하면 남대천과 설악산 대청봉, 오색령, 오색 주전골, 죽도정 등을 두루 둘러볼 수 있다.
하나투어 “싼값에 호텔 예약” 이벤트 실시
하나투어 22일까지 해외 호텔을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하나 핫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1 호텔 핫딜’은 하나투어가 선정한 일부 리조트를 단돈 1달러로 예약 가능한 이벤트로 오전10시부터 10분간만 진행된다. 2박 이상도 반값으로 예약할 수 있는 ‘반값 핫딜’은 오후3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