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문화

학교폭력예방 뮤지컬 ‘사랑의마법학교’ 비오케이-걸그룹SIS 등 출연

지난 18일, 인천당산초등학교에서 열린 학교폭력예방 뮤지컬인 ‘사랑의마법학교’에 남성듀오 비오케이의 리누가 주인공으로 출연하였다. 리누(본명 이인우)는 학교폭력예방홍보대사로도 활동중이다.

비오케이 션리와 너의목소리가 보여 시즌3에서 노래하는 모델 빼빼로티로 출연했던 이석우,M.net ‘슈퍼스타 K7’ 출신 현진주, 뮤지컬 배우 이현우, 가 출연하였으며 제1회 한국뮤지컬대상 신인연기상, 제8회 한국뮤지컬대상 인기스타상 의 주원성 뮤지컬배우가 연출과 특별출연을 하였다.




사진제공= 윤스토리엔터테인먼트사진제공= 윤스토리엔터테인먼트


윤스토리엔터테인먼트 여지윤대표가 총기획과 제작을 하였으며 가족음악극 ‘레인보우합창단’의 프로듀서인 노주현프로듀서가 참여하였다. 그 외 학교안전사회공헌운동본부, 락킨코리아, 그룹 ‘서브웨이’출신인 작곡가 이혁준이 후원하였다.




이날 학교안전사회공헌운동본부로부터 걸그룹SIS가 학교폭력예방홍보대사를 임명받았으며 ‘사랑의마법학교’ 뮤지컬에 특별출연하였다.

관련기사





학교안전사회공헌운동본부는 학생들이 학교폭력,왕따,집단따돌림, 언어폭력, 사이버폭력,성폭력 등 학교폭력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고 올바른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학생, 교사, 학부모를 대상으로 학교폭력예방 교육 및 뮤지컬과 역할극 등의 공연을 통한 예술교육을 하는 비영리 사회 공헌운동단체이다. 차경환회장과 최선호대표, 여지윤 부회장으로 구성되어있다.



윤스토리엔터테인먼트는 학교안전사회공헌운동본부와 함께 학교폭력의 근절을 위하여 힘쓸수 있도록 공연을 통한 예술교육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
  翻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