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파크골프협회, '희망 나눔 성금 300만원' 기부

입력
기사원문
엄재진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20일 안동시장실에서 성금 전달식 진행
우휘영 회장, "회원들의 마음 모아 기부 결심"
안동시 파크골프협회


안동시 파크골프협회(회장 우휘영)는 지난 20일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희망2025 나눔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해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을 안동시에 전달했다.

기부받은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대상자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안동시 파크골프협회는 43개 클럽에 3천500여 회원을 두고 있으며, 매년 이웃돕기 성금 기부에 동참하며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안동시는 현재 117홀의 경기장을 확보하고 있으며, 스포츠 동호인 중 파크골프 동호인 수가 가장 많은 도시다. 안동시 파크골프협회는 올해 안동시파크골프협회장배 대회를 개최하는 등 파크골프 활성화를 위해 힘쓰고 있다.

우휘영 안동시 파크골프협회장은 "우리 지역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어 무척 기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지고 나눔 문화 확산에 함께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어렵고 힘든 시기에 이웃사랑을 실천해주신 안동시 파크골프협회에 깊은 감사를 전하며, 소중한 성금은 우리 시 취약계층 대상자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안동시 파크골프협회


기자 프로필

구독자 0
응원수 0

안동, 영양지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 저서 1. 일월산(나이테 콤) 2. 종부로 살아가다(도서출판 판) 3. 代를 이어온 우리맛(매일신문) 4. 낙동, 이야기를 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