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BS, 이현이 대상과 남편 홍성기 삼성전자 퇴사가 무슨 상관? 황당 질문[SBS 연예대상]

공유하기

URL복사
AI챗으로 요약
AI요약

기사 제목과 본문 내용을 자동 요약한 내용입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확인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AI챗이 열심히 분석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뉴스엔 배효주 기자]

이현이가 "SBS 연예대상을 위해 삼성맨 남편을 퇴사시킬 수 있냐"는 황당한 질문에 답했다.

1월 29일 방송된 2024 SBS 연예대상에는 대상 후보에 오른 이현이가 "대상을 받기 위해 대기업에 다니는 남편을 퇴사시킬 수 있겠냐"는 질문을 받는 모습이 담겼다.

이현이의 남편 홍성기는 삼성전자에 재직 중이다. 일명 '버럭 사제'로 분한 이경규는 기혼 여성 최초로 대상을 받고 싶다는 이현이에게 "박미선 봐라. 이봉원 사업 망한 이야기로 몇십 년 해 먹었지 않았나"라고 말하면서 남편의 삼성전자 퇴사를 조언했다.

AD

이에 이현이는 "도박은 안 되지만, 대상을 위해서라면 퇴사를 고민해 볼 수 있지 않을까?"라면서 "하지만 남편의 의견이 가장 중요하다. 직접 의견을 물어보고 싶다"고 질문을 토스했다.

그러자 홍성기는 "이현이 씨 대상을 위해서 퇴사를.. 하지 않겠다"면서 "육아 휴직 정도는 생각할 수 있지만 퇴사는.."이라 답했다.

뉴스엔 배효주 hyo@

“가슴+전라 노출까지” 박지현→차주영, 초라하지 않아 예쁘다 [스타와치]
임신 김민희, 돈 없는 ♥홍상수 불륜 진심…100억대 빌라도 팔고 14억 아파트 이사(뒤통령)
이정재, ♥임세령 비키니 인생샷 남겨주는 다정남‥파파라치에 걸린 11년차 커플
고현정, 큰 수술 후 반쪽 된 얼굴‥희미한 미소가 안쓰러워
혜리 과감하게 벗었다, 탄수화물 끊고 끈 비니키 소화 ‘역대급’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커뮤니티에서 이 기사의 반응은?

게시글의 내용은 '썰'커뮤니티 사용자들의 자유로운 의견으로
네이트 뉴스와는 무관하며, '인기 많은' 게시글 순으로 노출됩니다.

더보기

POLL

뉴진스 NJZ로 팀명 변경, 어떻게 생각하세요?
VS

투표하기 결과보기


  玲삭캂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