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미주, 송범근과 결별 인정후 울먹 "날 혼자 외롭게 두지 마"('놀뭐')[SC리뷰]

공유하기

URL복사
AI챗으로 요약
AI요약

기사 제목과 본문 내용을 자동 요약한 내용입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확인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AI챗이 열심히 분석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이미주, 송범근과 결별 인정후 울먹 "날 혼자 외롭게 두지 마"('놀뭐')[SC리뷰]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그룹 러블리즈 출신 방송인 이미주가 결별설을 사실상 인정했다.

1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 오프닝에서는 강화도를 찾은 멤버들의 모습이 펼쳐졌다.

이때 이미주는 홀로 먼저 등장한 뒤, 하늘 위를 날고 있는 새들을 보며 "새들은 좋겠다. 자유로워서"라며 큰 한숨을 쉬었다.

AD

이어 "날 너무 혼자 외롭게 두지 마라"라고 소리친 뒤 "나 괜찮아.."라며 애써 슬픔을 삼켰다.

기사 이미지
곧 '놀뭐' 멤버들이 하나씩 등장했고, 주우재는 이미주를 향해 "미주야 괜찮아. 괜찮다고"라며 이미주의 결별설을 언급했다.

유재석 또한 이미주 가방에 달린 애착 인형들을 보며 "역시 심경을 대변하네. 혼란스럽네"라고 깐족 거렸다.

주우재도 "이해를 해줘야하는 게 뭔가 옆에 있다 없어지면 허전하다"라고 이미주를 놀렸다.

이때 이이경은 "사생활이라잖아"라며 중재했고, 유재석은 "사생활이니까 우리도 딥하게 안 들어가겠다. 우리도 신경 쓸 게 많다"라면서도 "강화도는 미주때문에 온 것 같다. 이럴 때는 사람과 같이 풍경 좋은 데 최고다"라고 계속해서 놀려 웃음을 안겼다.

한편, 이미주는 지난해 4월 3살 연하 축구선수 송범근과 열애를 인정했지만 최근 두 사람의 '럽스타그램'이 모두 삭제되며 결별설에 휩싸였다. 이에 이미주 소속사 안테나 측과 송범근 구단 측은 "아티스트의 사생활은 확인이 어렵다"고 밝혔다.

故김창익, 폭설로 압사 당해 사망..형 김창완 “내 몸 잘려나간 느낌” 눈물 속 돌아온 17주기

노홍철, 히말라야서 사망 위기..뇌 손상 위험에 유언까지

김종민과 임신·결혼설 시달렸던 신지, 김종민 저격 “어디 가서 예쁨 받는 스타일 아냐”

배종옥, 충격 생활고 고백..“2~3년간 밥값 아까워 사람도 안 만났다”

이지아였어? 확 달라진 얼굴 “놀라실까 절반만 공개”

지상렬, 동거녀와 40년 째 한집에..“결혼 진심으로 바라고 있어”

김대호, 달동네 2억집 싹 고쳤다..리모델링 후 고급 호텔 된 집 최초 공개

김민희, 홍상수와 찐사랑..딸 불륜 품은 부모님 ‘경악’

생포된 북한군 “우크라와 싸우는지 몰랐다”..한국에 대해 아는 것은?

'놀면 뭐하니?' 리뷰

커뮤니티에서 이 기사의 반응은?

게시글의 내용은 '썰'커뮤니티 사용자들의 자유로운 의견으로
네이트 뉴스와는 무관하며, '인기 많은' 게시글 순으로 노출됩니다.

더보기

POLL

봉준호 6년 만의 신작 '미키 17', 어떻게 보셨나요?
VS

투표하기 결과보기


  玲삭캂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