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 내에 위치한 Wohnung 4 Rosenstraß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발할라에서 47km, 드라헨횔레 박물관에서 20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Waffenbrunn 내에 위치한 Bayerischer Wald - Balbersdor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테라스, 레스토랑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푸어트 임 발트 내에 위치한 Martin´s Ferienwohnun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드라헨횔레 박물관에서 19분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로딩 내에 위치한 Holzhaus Lugerho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발할라에서 36km, 드라헨횔레 박물관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위성 평면 TV, 식기세척기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Miltach 내에 자리한 bei Thérès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드라헨횔레 박물관에서 단 2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는 발코니, 도시 전망, 침실 3개, 거실, 위성 TV, 각종 시설을 완비한 주방, 샤워 시설, 욕조 등을 갖춘 욕실 1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
바트 코에츠팅 내에 위치한 Panorama-Refugium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수영장 전망, 정원,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낚시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Michelsneukirchen 내에 자리한 Ferienwohnung Sonnenplatzl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레겐스부르크 대성당에서 단 46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바트 코에츠팅 내에 위치한 Haus am Wald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드라헨횔레 박물관에서 20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냉장고, 오븐, 커피 머신, 주전자 등의 시설이 구비된 주방을 갖추고 있습니다.
푸어트 임 발트 내에 자리한 Großzügige Ferienwohnung in Furth im Wald에서는 무료 Wi-Fi, 산 전망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비젠펠던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Ro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드라헨횔레 박물관에서 단 41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공용 주방뿐 아니라 정원, 테라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탁구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