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아투- 샤랑트 지역의 톤네이보톤네 내에 위치한 Le Hameau de Saintong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생트 기차역에서 2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테라스,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간이 주방, 휴식 공간 소파, 평면 TV를 갖추고...
톤네이보톤네 내에 위치한 Les Marmottes Charentaise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생트 기차역에서 29km, 라로셸 기차역에서 49km 거리에 있으며, 휴식 공간 등이 마련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Les Nouillers 내에 위치한 Château de Bois Charmant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무료 Wi-Fi, 정원,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욕조, 헤어드라이어 등의 시설을 완비한 전용 욕실이 제공됩니다.
톤네이샤랑트 내에 위치한 Naphéo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생트 기차역에서 41km, 라로셸 기차역에서 4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Saint-Savinien 내에 위치한 La Buri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생트 기차역에서 19km, Abbaye aux Dames에서 1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Chervettes에 자리한 Les Grands Vents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라로셸 전시센터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일광욕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Saint-Savinien 내에 위치한 Meublé de tourisme Petit Chail Saint Savinie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Abbaye aux Dames에서 18km, Saint Pierre Cathedral에서 19km, Notre Dame Church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Vandré에 자리한 AU DOMAINE DES OISEAUX ses chambres sa gloriette insolite face à l'étang bucoliqu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생트 기차역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라로셸 전시센터에서 46km 거리에 있는 Au domaine de Gigie에서는 레스토랑,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Saint-Laurent-de-la-Barrière에 자리한 chambre d hote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생트 기차역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