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멘슈타이나흐에 자리한 WAGNERS Hotel im Fichtelgebirge에서는 피트니스 센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이로이트 중앙역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Hotel Restaurant Brigitte is located in Warmensteinbach. It offers free WiFi, an on-site restaurant and a garden with children's playground.
바르멘슈타이나흐에 자리한 Familotel Mein Krug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이로이트 중앙역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ATM(현금 지급기), 탁아 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바르멘슈타이나흐에 자리한 Pension Haus Wanninger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이로이트 중앙역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4성급 게스트하우스의 각 객실은 산 전망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르멘슈타이나흐에 자리한 Landhaus Preißinger에서는 피트니스 센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이로이트 중앙역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에 머무는 동안 실내 수영장, 사우나, 터키식 목욕탕 등이 마련된 스파를 체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