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Royal Airport는 벨리카 고리차에 자리한 객실을 제공하며, 자그레브 공항에서 1.5km 떨어져 있습니다. 해당 호텔은 자그레브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사우나와 실내 수영장을 이용하거나 바에서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무료 전용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무료 Wi-Fi도 제공됩니다.
벨리카 고리차에 위치한 Hotel London Rooms Zagreb Airport는 무료 Wi-Fi, 어린이 놀이터 및 테라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구내 바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무료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위성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벨리카 고리차에 자리한 Chop Old House Hotel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자그레브 현대미술관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도시 전망을 갖춘 파티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Located in the town of Velika Gorica, 1.5 km from Zagreb Airport, Cool Rooms Zagreb Airport offers spacious and modernly furnished accommodation with free WiFi, as well as an à-la-carte restaurant.
벨리카 고리차(Velika Gorica)의 자그레브 공항(Zagreb Airport)에서 2km 거리에 있는 Dream Hotel은 무료 공항 교통편을 운행하는 새로 개관한 호텔입니다. 이 호텔은 에어컨, 미니바, 위성 TV를 갖춘 객실 및 무료 Wi-Fi 인터넷을 제공합니다. 리셉션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되며, 체크인은 10:00부터 가능합니다.
HYUNSOON
대한민국
전화하면 출국2층에서 픽업을 와서 좋았고
별 기대없이 잠자고 나오기 적당해요. 2성급 모텔쯤 되는 정도 수준인데 침대시트는 깨끗했고
샤워하기는 나쁘지 않았어요. 수건상태도 양호
화장실도 깨끗하고 공항환승하기전에 밤에 도착해서 하룻밤 묵었는데 공항 오구 갈때 태워다 주니까 넘 편하고 좋았어요. 직원들도 친절해요
경제적인 렌트카 여행에 적합한 호텔임.
자그레브 공항에 저녁 늦게 도착하였으므로 시내까지 가지 않고 공항과 가까운 Kaktus 호텔에서 하루 자고 이튿날 공항에서 자동차를 렌트하여 와서 짐을 싣고 본격적으로 여행을 시작함. 공항~호텔 사이에 버스를 이용하면 비용이 더욱 절감됨. 약 1km 거리에 밤10시까지 영업하는 Plodine이라는 대형 수퍼마켓이 있어서 생필품 구입이 용이함.
공항에서도 10분거리(볼트로 10유로 이내)이고 유니렌트 사무실이랑도 가까움(볼트 불러서 바로 가면 4분거리)
친절한 호스트(정말 친절했음)
사이즈는 넓지 않지만 효율적인 공간 사용(있을거 다있음)
갓성비(호텔보다 저렴하고 공항 근처에서 잠자는 용으론 최고)
이만한 가격에 이만한 위치에 이만한 선택은 없다고 봅니다.
커플여행에 적합하며 추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