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케이노에 자리한 Hawaii Volcano House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 금연실 객실, 무료 자전거,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킬라우에아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파나에와 레인포레스트 동물원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볼케이노 내에 위치한 Aloha Junction Bed and Breakfast -Minutes away from Hawaii Volcanoes National Par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킬라우에아에서 1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볼케이노 내에 위치한 Chalet Kilaue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킬라우에아에서 19km, 파나에와 레인포레스트 동물원에서 3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휴식 공간 등이 마련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SUYUNG
대한민국
방도 크고 넓은 샤워실이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무인 체크인이 매우 알기 쉽게 직관적이며 화산공원과 매우 가까운 편입니다. 아내에게 신혼여행기간 중 어디 숙소가 좋았냐고 물어보니 밤에 멧돼지도 봤던 곳(Chalet Kilauea)이 가장 좋았다고 했습니다. 화산공원을 두번이상 방문하실 분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Located on The Big Island of Hawaii, this accommodation is less than 5 minutes’ drive to Volcanoes National Park and Volcano Art Center Gallery. Free Wi-Fi is provided in all rooms.
BYEONGCHAE
대한민국
아름다운 숲과 나무, 꽃, 그리고 풀벌레소리가 어우러지는 자연속의 멋진 숙소였습니다. 저희의 허니문을 진심으로 축하해주시고, 무료로 숙소 업그레이드를 해주셔서 독채 숙소를 이용할수 있었습니다. 제 인생에서 최고의 아름답고 멋진 숙소였습니다. 행복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번에도 꼭 다시 방문하고 싶습니다.
볼케이노에 자리한 Fern Forest Getawa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파나에와 레인포레스트 동물원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비즈니스 센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볼케이노에 자리한 Kilauea Lodge and Restauran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파나에와 레인포레스트 동물원에서 38km, 하와이대학교 힐로캠퍼스에서 42km, 태평양 쓰나미 박물관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Lilly
대한민국
가장 큰 장점은 화산국립공원 바로 코앞이라는 점, 그리고 자연이예요. 그런데 직접 와보니 음식이 가장 큰 장점이였습니다 ㅋㅋ
생각보다 레스토랑 음식이 너무 맛있어요. 호텔 게스트한테만 있는 아침도 꼭 한 번 드셔보세요! 프렌치 토스트는 처음 먹는 맛이였어요!! 느끼한 걸 잘 못 드신다면 실패 절대 안할 음식들 픽한다면 누구나 잘 드실 것 같아요!
숙소가 조금 오래되긴 했지만 숙소를 정성스럽게 가꾸는 게 느껴져요. 아주 깨끗하고 화장실도 넓직하고 쾌적했어요.
그리고 한국 자연이랑은 아예 다른 자연 한 가운데에 있어요. 뒤에 정원이 있는데 잘 가꿔진 자연입니다! 아침마다 새소리가 들리는 데 행복했어요 ㅎㅎ 밤에는 대신 새소리가 커서 예민한 분은 노이즈 캔슬링이나 귀마개 있으면 도움될 것 같아요.
지대가 높아서 밤엔 기온이 뚝 떨어져서 조금 따뜻한 옷 챙기시길 바랍니다.
한국인들은 잘 안 가는 곳이라 길게 남깁니다!
볼케이노 내에 위치한 Volcano Eco Cabin & Eco Lodg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파나에와 레인포레스트 동물원에서 32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테라스,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