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원 맞은편에 자리한 Hotel Spalentor는 바젤의 올드타운과 대학교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으며, 무료 자전거, 무료 Wi-Fi, 피트니스 공간 및 밤나무가 드리워진 조용한 정원을 제공합니다. 넓은 객실은 각각 에어컨, 커피 머신, 대형 평면 TV, DVD 플레이어 및 여러 종류의 무료 DVD를 갖추고 있습니다.
MIHYUN
대한민국
침구가 편안했고, 아기 짐이 많았는데 공간이 여유가 이ㅛ어서 좋았습니다. 주차공간이 부족한 건 아쉬웠지만 바로 옆길 missionsstrasse에 주차할 수 있는 구역이 있어서 편했습니다. 관광지도 가까워요.
바젤에 자리한 Boutique & Design Hotel Volkshaus Base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4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시내 중심부에서 300m, 메세 바젤에서 8분 거리에 있습니다.
바젤에 자리한 Hotel Märthof Basel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 금연실 객실, 바, 무료 Wi-Fi, 스파 & 웰니스 센터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마르크트플라츠 바젤에서 1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스토랑,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뿐 아니라 테라스도 갖추고 있습니다.
Situated in the centre of Basel's Old Town, on the banks of the Rhine, Grand Hotel Les Trois Rois is one of Europe’s oldest city hotels, where such personalities as Napoleon, Elizabeth II, Pablo...
바젤에 자리한 Boutique Hotel Waldhaus beider Basel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디셔역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Casa Esperanza is located a 5-minute tram ride from the centre of Basel and offers free WiFi and a shared terrace with seating area. The rooms all come with a flat-screen TV.
Minsu
대한민국
0. 바젤 트램 이용권을 2일치 무료로 줍니다. 저는 이 점을 부킹닷컴에서 미리 알려주지 않았기 때문에, 교통비를 걱정했습니다. 하지만, 여권을 보여드린 후 무료로 2일치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대박입니다..
1. 모든 후기에서 말하고 있지만 직원? 사장님? 하여튼 마중나와주시는 분이 정말로 친절하십니다. 저희는 한국인이고 영어를 수준급으로 하지는 않기에 소통에 자신감이 부족했지만, 정말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잘 이해가 안됐을 때는 또 여러번 설명해주시면서도 전혀 기분나빠하시지 않았습니다. 저희가 빠르게 이해하고 대답하지 못해서 정말 죄송했습니다.
2. 식기류나 커피포트, 먹거리 등이 정말 많습니다. 왜이렇게 많지? 싶을 정도로 많습니다. ㅋㅋㅋㅋ 그래서 부족함이 없습니다.
3. 공용 욕실이지만 하나도 불편하지 않습니다. 여러개의 팀이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를 제외하고는 딱 1팀 뿐입니다. 2팀이 사용하는 욕실이었습니다. 씻고, 싸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집보다 편안해요.
4. 이불도 편안하고, 침대도 푹신하고, 짐 펼치고 보관할 공간도 널널했습니다. 충전기 꼽을 곳도 있고, 물도 무료로 제공합니다.
5. 트램타러 가는데도 도보 5분?도 안걸리고, 마트도 주변에 개많음 .. 그냥 안갈 이유가 없음
바젤 내에 자리한 Kiki's B&B에서는 테라스를 제공합니다. 숙소는 메세 바젤에서 단 1km 내, 블루 앤 화이트 하우스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는 바디셔역에서 13분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비앤비에는 케이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바젤 내에 위치한 Rooftop Loft, 170sq, 1min from Main Station- 5min to City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바젤 동물원에서 약 1km 내 거리에 있으며, 산 전망, 발코니, 커피 머신 등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에 머무는 투숙객은 무료 Wi-Fi와 파티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narae
대한민국
역과 정말 가까운 위치입니다.
루프탑 전망도 훌륭했습니다.
아이를 위한 장난감이 있어서 30개월 아이가 정말 좋아했습니다.
숙소도 깨끗했습니다.
숙소에 음식을 해 먹을 수 있는 도구가 많아서
바로 앞에 coop에서 고기를 사서 구워먹을 수 있었어요.
여행 중에 푹 쉬고 갔습니다!
바젤 내 Birsfelden 구역에 위치한 Eine schöne Wohnung an der Birs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장크트 야콥 파크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Wi-Fi, 세탁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메세 바젤에서 3.2km, 바젤 대성당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는 자녀와 함께 떠나는 소중한 가족 여행에 특화된 숙소입니다.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시설과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어요. 예를 들어 구내 레스토랑에서는 아동 전용 메뉴가 제공되며, 자녀들이 마음껏 뛰놀 수 있는 오락 공간, 피트니스 센터,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부모가 안심하고 휴식을 즐길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