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겐도르프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데겐도르프에 자리한 Zum Horizon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와 무료 전용 주차장이 모두 구비되어 있습니다. Zum Horizont의 각 객실에는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숙박 옵션에는 휴식 공간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This family-run guest house in the Simmling district of Deggendorf offers cosy accommodation, regional cuisine and an attractive beer garden. Guests enjoy free parking and easy motorway access.
Niederalteich에 자리한 Ferienzimmer Frank, Self-Check-in nach 21Uhr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파사우 기차역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쇼플링에 자리한 Landgasthof Düllhof에서는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일광욕용 테라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andgasthof Düllhof의 각 객실에는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객실에는 샤워 시설 등을 갖춘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보겐에 자리한 Privatpension Eberth에서는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Privatpension Eberth의 모든 객실에는 위성 채널을 갖춘 평면 TV, DVD 플레이어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Winzer에 자리한 Bauernhaus Pledlberg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파사우 기차역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헹게르스베르크에 자리한 Zum Zacherwirt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금연실 객실, 레스토랑,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파사우 기차역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파사우 성당에서 약 36km, 파사우 대학교에서 37km, 드라일랜더할레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This family-run hotel is situated in the community town of Rettenbach, only 3 km from the climatic spa of St. Englmar and is peacefully situated on the edge of a forest.
숄리나크에 자리한 Urlaubspension Die Mühle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파사우 기차역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파사우 성당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숄리나크에 자리한 Pension Jodlbauer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파사우 기차역에서 47km, 파사우 성당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에서 약 48km 거리에 있는 파사우 대학교, 47km 거리에 있는 드라일랜더할레 등을 방문해보세요.
데겐도르프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데겐도르프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데겐도르프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데겐도르프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