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츠부르크에 위치한 YoHo - International Youth Hostel은 중앙 기차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스텔에서 미라벨 궁전은 500m, 모차르테움은 600m 떨어져 있으며, 카푸치너베르크 및 카푸치너 수도원은 도보로 9분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잘츠부르크에 위치한 a&o Salzburg Hauptbahnhof는 반려동물을 동반할 수 있는 객실을 제공하며, 구내 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평면 케이블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마다 샤워 시설이 구비된 전용 욕실이 있으며,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무료 세면도구와 헤어드라이어가 제공됩니다.
The Kolpinghaus Hostel enjoys a quiet location next to the Salzach River, a 15-minute bus ride from Salzburg’s Old Town and a 15-minute walk from the Main Train Station.
You Jung
대한민국
1.아침식사가 좋았어요~~
2.주차가 무료였어요.
3.공유주방이 (커피포트, 전자레인지, 인덕션, 조리기구)있어서 간단히 음식을 해먹을 수 있었어요~
4. 지하 세탁실에서 빨래가 가능했어요(세탁2€,건조 2€)
5. 조식실 앞에 무료 음수대가 있어서 물을 텀블러에 수시로 받을 수 있었어요.
6. 잘츠부르크 카드를 1층 데스크에서 구입 할 수 있어요
잘츠부르크에 자리한 The Keep Eco Rooms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금연실 객실, 테라스,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잘츠부르크 중앙역에서 9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 근처에는 게트라이데 거리, 잘츠부르크 대성당, 잘츠부르크 페스티벌 홀 등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도심에 있는 묀히스베르크 산(Mönchsberg)의 독특한 위치에 자리 잡은 Stadtalm Naturfreundehaus는 모든 객실, 레스토랑과 정원에서 잘츠부르크(Salzburg)의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합니다. 벽난로가 있는 소박한 식당 또는 매력적인 정원에서 전형적인 오스트리아 특선 요리를 드실 수 있습니다.
잘츠부르크 헤르나우(Herrnau) 지구에 위치한 Eduard-Heinrich-Haus는 간소하게 꾸며진 객실, 배구 코트, TV와 탁구대가 마련된 공용 휴게실과 바비큐 시설을 자랑합니다. 공용 공간에서 무료 Wi-Fi도 이용 가능합니다. 넓고 실용적인 객실에는 휴식 공간이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에 전용 욕실이 있습니다.
잘츠부르크에 위치한 Sishaus - View at Mozarts는 셀프 체크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모차르테움에서 100m 떨어져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은 게트라이데 거리 등의 명소에서 가깝습니다. 숙박 시설 전역에서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으며, 모차르트 생가는 도보로 4분 거리에 있습니다.
볼프강 호수에 곧바로 자리한 Jugendgästehaus Sankt Gilgen은 무료 Wi-Fi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츠뵐페르호른(Zwölferhorn) 케이블카는 400m 떨어져 있습니다. 숙소에는 공용 라운지가 마련되어 있으며, 객실에는 휴식 공간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Jugendgästehaus St.
몬드제에 자리한 Jugendgästehaus Mondse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메세첸트룸 전시센터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스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미라벨 궁전에서 약 30km, 모차르테움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숙소인 호스텔은 보통 도미토리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욕실은 공용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추가 금액을 지불하고 전용 객실을 배정받을 수도 있어요. 숙박비에서 절약한 예산으로 더욱 풍성한 여행 경험을 만든 뒤, 저녁에는 공용 주방 또는 바(Bar)에서 다른 여행객과 수다를 즐겨보세요.
유스호스텔에 있다가 시설이 너무 안좋아서 4성급 호텔 당일 결제하고 밤 11시 넘어서 체크인했는데 프론트에 계신 분들 너무 친절하셨고, 저희가 받은 방이 에어컨이 안되어서 방을 바꿔주셨는데 조금 더 큰방에 가게 되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헬스장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덕분에 시원하고 편안한 여행이었습니다.
좀 큰 편이라 절대 지나칠 수 없는 호스텔입니다. 큰 길가에 있어 안전한 편입니다. 약간 늦은 시간까지 1층 거실에서 영화를 틀어주고, 이런저런 자판기가 있어서 필요한 식품을 사기에 좋습니다. 방 안에 락커가 있어서 중요한 물건들을 보관하기 좋습니다. 저는 조식불포함 옵션이었지만, 돈 내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단 침구가 너무너무 깨끗해서 위생에 되게 예민한 편인데도 편하게 잘 묵었습니다! 화장실 샤워실도 비교적 굉장히 깔끔했어요. 락커 크기 짐 넣기에 충분했습니다. 직원분 충분히 친절했고 조식 꼭 한 번은 드세요! 전날 미리 결제하면 5유로, 아침에 결제하면 6유로인데 빵, 시리얼, 채소, 치즈, 햄, 과일 등 있는 뷔페식이라 마음껏 든든하게 먹고 여행할 수 있어서 좋았네요. 지금까지 다녀 본 호스텔 중에 만족도 최상이었어요!
제가 쓴 호스텔 중에 탑3안에 들어요! 생각보다 깨끗해서 놀랐고 따뜻했어요 ㅎㅎㅎㅎ 샤워실도 잘 되어있고 드라이기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수건은 들고오셔야해요! 공용화장실이 많이 춥더라구요 일층 로비 앞에있는 화장실 이용하시면 될 것같아요 ㅎㅎㅎ 잘츠에 다시 오게 된다면 여기 이용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