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마키에 자리한 Hotel Folkloro Hanamakitowa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모리오카 기차역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마키에 자리한 Hotel Route-Inn Hanamaki에서는 3성급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모리오카 기차역에서 36km, 신하나마키역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레스토랑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하나마키에 자리한 Hotel Grand Ciel Hanamaki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모리오카 기차역에서 약 40km, 미야자와 겐지 기념관에서 6.7km, 신하나마키역에서 7.5km 거리에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 일본식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마키에 자리한 HOTEL LYISTA (Adult Only)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기타카미역에서 24km, 모리오카 아이스링크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모리오카 기차역에서 34km, 신하나마키역에서 8.8km, 미야자와 겐지 기념관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키타카미에 자리한 HOTEL FOURSEASONS KITAKAMI Adult onl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주손지에서 44km, 모쓰지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모리오카 기차역에서 약 45km, 기타카미역에서 7.6km, 미야자와 겐지 기념관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노래방, 룸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키타카미에 자리한 SAKURA PORT HOTEL에서는 레스토랑,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주손지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모쓰지에서 약 40km, 기타카미역에서 16분 거리, 후지와라 문화유산 공원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