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조잔케이
조잔케이에 자리한 Jozankei Onsen Yurakusoan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스파 & 웰니스 센터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삿포로 역에서 27km, 신 삿포로 역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4성급 료칸에서는 에어컨, 전용 욕실이 완비된 객실과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석식, 조식 모두 맛있었습니다. 다음엔 가족과 함께 오고 싶네요
Shiraoi
Shiraoi 내에 자리한 民泊 47ハウス 家族でも楽しめる温泉付き一軒家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도마코마이역에서 37km, 히가시무로란역에서 25km, 무로란에서 31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주방,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here is a private onsen inside the homestay. We are very enjoy it during our stay. Owner is very nice and prepare some welcome noodle for us. Also have coffee and tea for us to drink. Also have a massage chair for relax.
굿찬
굿찬에 자리한 Setsu Niseko에서는 피트니스 센터, 전용 주차장, 정원,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Hirafu Station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히라푸 구역의 이상적인 장소에 자리한 이 호텔에서는 사우나, 온수 욕조뿐 아니라 바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부 최고다, 음식, 환경, 시설, 프라이빗온천까지 나만 알고 싶네,
치토세
치토세에 위치한 Portom International Hokkaido는 피트니스 센터와 호텔 바를 보유하고 있으며, 신 치토세 공항 온천(New Chitose Airport Onsen)에서 100m, 사케노후루사토 치토세수족관에서 15km 떨어져 있습니다. Very convenient if the next day flight was on the morning.
굿찬
굿찬에 자리한 Park Hyatt Niseko Hanazono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 항알레르기 객실, 정원,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Hirafu Station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와 조율 시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이 가능합니다. 투숙객은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뿐 아니라 사우나, 온수 욕조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위치가 완벽했으며 주위 경관이 뛰어나고 편의시설이 잘 되어있음
굿찬
Set in Niseko, Skye Niseko features ski-to-door access. Niseko Mt. Resort Grand Hirafu is just a 2-minute walk away. Free WiFi is provided throughout the property. 조용하고 음식.온천 모두 훌륭
굿찬
니세코에 위치한 Zaborin은 니세코 안누푸리 국제 스키장(Niseko Annupuri International Ski Area)에서 약 22km, 니세코 안누푸리 온천(Niseko Annupuri Hot Spring)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정원과 무료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요. 전역에서 무료 Wi-Fi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Everything was amazing at Zaborin. The snow view was beautiful and surreal. Room price included both breakfast and dinner. Unlike some meal inclusive resorts, the food quality here was superior and on par with what you would get at top-tier restaurants. The service is also impeccable. All the staff we met were amazing and epitome of Japanese service.
Noboribetsu Onsen, 노보리베츠
노보리베츠에 자리한 Ryotei Hanayura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도야호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4성급 료칸의 각 객실은 산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온천탕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히가시무로란역에서 2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실내온천은 유황온천탕 2개, 맑은온천 1개 였으나 냉탕이 없는게 아쉬웠음. 노천탕은 유황온천 이었고 분위기도좋은데 물깊이가 조금더 깊으면좋겠습니다. 가이세키는 10점만점 입리다. 파인다이닝에 나올만한 메뉴로 구성되었고, 소량으로 여러 종류의 음식이나와서 좋았습니다. 모든 음식이 다 맛있었으며 조식 역시 웬만한 석식 메뉴급으로 나와서 먹을게 풍부했습니다. 매우 좋았음
유노가와 온천, 하코다테
바다 전망을 제공하는 Wakamatsu Hot Spring Resort는 노천식 온천탕을 갖추고 있으며, JR 하코다테 역(JR Hakodate Station)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 내에 무료 주차장이 있습니다. 세심하게 준비한 일식을 맛보시기 바랍니다. Everything of this ryokan (quality room, great food, attentive service) has been to me perfect. In particular, I enjoy the onsen and like the history and tradition of the ryokan.
우토로 온천, 샤리
Hotel Kifu Hotel Shiretoko is a 10-minute drive from Shiretoko National Park, which is assigned as a UNESCO World Heritage. 좋았어요! 직원들도 친절하고 깨끗하고 온천도 좋았음. 히터가 있어서 방도 따뜻함. 바다 앞이라 방에서 보는 뷰 좋음. 식사도 굿. 방은 호텔 소개사진보다 더 좋고 깨끗함. 혼자 사용하기에 굉장히 넓고 뷰도 좋았음. 다들 조용하게 지내는 손님들이 많아서 밤에 잘때 소음 없었다. 그리고 혼자 오는 손님들은 식사를 약간 더 조용한..? 방에서 준비해줘서 참 좋았음. 식사 룸이 2개다. 혼자라 식사할 때 좀 어색할 줄 알았는데 엄청 조용하고 편하게 식사해서 좋았다. 무료주차 가능하다. 호텔 앞 바다는 해질녘이 굉장히 예쁘니 날이 좋은 날 꼭 보세요 ㅎㅎ
온천이 있는 숙소
홋카이도 온천이 있는 숙소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Booking.com상에서 홋카이도 내 온천이 있는 호텔 303개 예약이 가능합니다.
홋카이도에서 가족 여행객의 호평을 받은 곳은 Goodfellas Onsen House, 산요안, Margo's Garden Farmstay, Kiroro입니다.
또한 Furano Lofts, 라 카셰트, YAMAKEI Residences 등도 가족 여행객 사이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홋카이도에서 커플 여행객의 호평을 받은 곳은 YAMAKEI Residences, 1棟貸 白老 登別 癒やしの宿 源泉掛け流し温泉 hokkaido noboribetsu shiraoi, Toshi's House입니다.
또한 Furano Lofts, Niseko Kyo, Chalet Ivy Jozankei 등의 온천이 있는 숙소도 홋카이도 커플 여행객 사이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홋카이도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온천이 있는 숙소의 예로 Portom International Hokkaido, 民泊 47ハウス 家族でも楽しめる温泉付き一軒家, Setsu Niseko 등을 꼽을 수 있습니다.
이 같은 온천이 있는 숙소 외에도 홋카이도에서는 자보린, Skye Niseko, 와카마츠 핫 스프링 리조트의 인기가 높습니다.
Booking.com에서 예약 가능한 온천이 있는 숙소의 대부분은 무료 취소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번 주말 홋카이도 내 온천이 있는 숙소의 1박 평균 요금은 HK$ 1,840입니다. 평균 요금은 현재 Booking.com상의 요금을 기준으로 산출됩니다.
홋카이도 내 온천이 있는 숙소 예약을 빠르고 간단하게 끝내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며, 다음과 같은 혜택도 제공해 드립니다.
• 대부분의 숙소에서 제공하는 무료 취소 옵션
• 최저가 맞춤
• 40개 이상의 언어로 지원되는 24시간 고객 서비스
뛰어난 객실 전망으로 여행객 사이에서 극찬을 받은 홋카이도 온천이 있는 숙소의 예로 자보린, La Vista Hakodate Bay Annex, Margo's Garden Farmstay, Kiroro 등을 꼽을 수 있습니다.
또한 홋카이도에서는 Skye Niseko, Forestlodge Subaru, MUWA NISEKO 등의 온천이 있는 숙소도 좋은 전망으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위치: 오비히로 역에서 버스타고 갔습니다 버스가 한,두시간에 한 대 정도 다녀요 도착해서는 자전거를 빌려주셔서 돌아다니기 편했습니다 싱글룸 트윈룸 트리플룸 이층에 방이 세개 뿐입니다 오너부부는 아래층에 거주합니다 싱글룸에 에어컨 선풍기 티비 반토막 냉장고 1인 카우치 작은 테이블 행거 있습니다 세탁기 무료로 사용해요 1층에 무료 티 커피, 레몬물,포트, 전자렌지 비치했어요 오비히로 제일의 수광원 온천까지 도보 5분입니다 노천탕도 큰데 490엔 여주인이 하반신 족압마사지 자격자래요 게스트에겐 할인가로 60분,4천엔(통상5,500엔) 입니다 새로운 경험이었어요
위치:신토쿠역에서 7-8킬로 소바쿠루(마을에서 운영하는 백엔 버스)가 하루 세 번 다닙니다 대부분 렌터카로 온다고 해요 저는 차가 없어서 주인장이 픽업해줬습니다 오비히로에서 간다면 노선버스로 시카오이 (산타리게하에서 7-8킬로)에 내려 미술관 두 곳 미치노에키 등 보고 산타리게하로 가면 좋습니다 트윈룸 이 두개뿐인 단층 주택입니다 창밖으로 노란꽃이 보이는 그림같은 방이예요 티비 있습니다 화장실, 샤워실 공용 입니다 게스트용 냉장고가 거실에 있고 검은콩차, 차가운물을 제공해요 전자렌지는 주인께 부탁해서 쓸 수 있습니다 밤에 차로 7분 떨어진 레이크인 온천에도 송영서비스해줬습니다 조식으로 작게 자른 7가지 빵과 샐러드 요거트 등을 매일 다르게 서빙합니다 남자분이 혼자 운영하는데 세심하고 프로정신이 넘쳤습니다
조식이 정말 맛있습니다. 비슷한 성급 대비 생선에 비린내나 이런 것도 없고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추가로 위치도 정말 좋습니다. 오타루 메인스트릿 바로 앞에 있기 떄문에 모든 곳을 빠르게 방문할 수 있었습니다. 스탭분들의 미소도 따듯했고 정말 좋았습니다. 추가로 대욕장도 미끌거리는 유황온천이라 좋았습니다.
객실 깔끔하고 섬세하게 물품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침 식사가 너무 맛있었어요. 직원분들 다들 너무 친절하셔요. 추천해주신 식당도 정말 좋았어요. 하루 종일 돌아다니다 온천에서 피로를 풀 수 있어서 좋았어요. 바로 앞에 큰 공원이 있어서 아침 식사 후 산책하기도 좋아요(유료). 아니면 북해도 대학교를 산책하는 것도 좋아요. 도심 번화가에서 좀 떨어져 있어서 아주 깨끗하고 조용하고 쾌적합니다. 주변 공원을 통해 가면 번화가로 갈 때 걸어서 다닐만해요. 삿포로역도 택시로 6분 걸어서도 다닐만해요.
위치는 노보리베츠 지옥계곡 5분거리와 곰목장 케이블카나 편의점도 바로앞에 있어 이동하기 편했다. 직원분들은 매우 친절하셔서 일본어를 조금밖에 할줄 몰랐는데 큰 불편함이 없었다. 온천수도 매우 뛰어나고 운이 좋은건지 사람없이 목욕탕 혼자 전세내듯 사용해서 정말 편했다.
첫날 온풍기를 켰는데 찬바람이 계속 나와서 직원분에게 문의했더니 흔쾌히 오셔서 온풍이 나올 수 있도록 조치해주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위치 상으로 삿포로역에서는 다소 멀었지만 스스키노 맛집들이 도보 가능한 곳에 있었고 근처에 편의점이 있어 좋았고, 객실 내부에 주방이 갖추어져 있어 편의점 음식을 전자레인지에 데우거나 간단한 밀키트를 조리 할 수 있어 편리했습니다. 그리고 일정 상 온천에 가지 못해 아쉬웠는데 스파 가능한 욕조가 있어서 3일 내내 피로를 풀 수 있었고, 1층에 입욕제 가챠가 있어서 이 또한 좋았던 것 같습니다.
오도리 역과 연결된 가까운 지하도에 에스컬레이터가 있어서 짐이 있어도 비교적 편하게 여행할 수 있어요. 메가 돈키호테가 바로 근처라 쇼핑하기도 편해요. 스스키노 일대 돌아다니기 좋아서 위치 점수 만점이에요. 일본 호텔치고 방이 넓어서 캐리어 큰 거 두 개 기내용 캐리어 두 개 펼쳐놓고 있을 수 있었어요. 관람차뷰 방을 세 달 전부터 연락드려 요청했는데 그대로 들어주시고 짐도 체크인 전에 맡겼는데 방까지 옮겨주셔서 감사했어요. 한국인 직원분이 계시는데 진짜 친절하시고 다 도와주시려고 해서 편하게 숙박했어요 :) 일정이 빠듯해서 호텔 내에 있는 온천을 이용 못해서 아쉽지만 다음에 삿포로 여행 오면 또 여기에서 숙박하고 싶어요!
저희는 아침 안먹긴 했는데 뷔페식으로 꽤 잘 되어있는 거 같더라고요. 그리고 저희가 한국에서 맥주공장 견학 예약을 했었는데 예약이 잘 되었나 불안하더라고요. 그래서 출발전 카운터에서 전화로 예약 확인이 가능할지 카운터에 부탁드렸는데 카운터 직원 분께서 흔쾌히 맥주공장에 전화까지 해주시고 예약이 안되어있다 해서 예약까지 정정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대리석 바닥이라 방이 좀 춥기는 했는데 춥다고 말씀드리니까 히터도 따로 준비해주셔서 따뜻하게 잤습니다. 객실 화장실 물살도 강하고 지하에 온천과 스파도 한국 찜질방 같긴했지만 꽤 좋았어요. 스스키노 역까지 걸어서 10분? 정도 걸리는데 부모님과 함께 가기에는 겨울에 눈길이라 조금 멀은 것 같기도 했습니당. 그래도 꽤 괜찮았다고 생각해요. 아 그리고 우산도 말하면 빌려주더라고요. 삿포로는 눈이 많이 오니까 우산 없으신 분 꼭 빌려달라 하세요! 비닐 우산 빌려줍니다.
오타루역 바로 앞이어서 날씨가 좋지 않아도 이동하기 쉬웠고, 관광지도 도보로 이동가능하고, 온천 및 저녁에 국수 무료 제공함.
역에서도 가깝고, 운하가 보이는 뷰라서 좋았습니다. 조식!! 좋아요~ 빵과 간단하게도 있지만, 라멘, 일본정식, 간단 디저트까지 구비!! 특히 커피가 좋았어요!!! 개인적으로는 오타루 르타오 500엔 커피 보다 좋았어요. 대욕장 천장 뚤린 거라 눈 내리는날 온천을 하게 되었고 너무 운치있었음. 깨끗하게 유지되고 있어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