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용 후기를 작성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먼저 예약하는 것입니다. Booking.com 이용 후기는 오직 실제 투숙객만 쓸 수 있습니다.
2
숙소에 도착한 손님은 객실은 조용한가, 음식이 맛있는가, 직원이 친절한가 등을 평가합니다.
3
여행에서 돌아온 투숙객이 숙소에 대해 들려줍니다. 모든 후기는 비속어 유무와 진실성 여부 확인 후 Booking.com 사이트에 등록됩니다.
긍정적인 이용후기
너무 번잡스러운 번화가가 아닌곳에 위치해 동네가 조용하고 안전했습니다. 지하철역이 가까워 이동시 편리합니다. 호텔 직원들이 모두 친절합니다. 방 사이즈도 크고 침대가 4개가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욕실외에 화장실 1개가 더 별도로 있어서 좋았습니다. 가성비 최고인 호텔입니다. 같이 여행한 친구들 모두 만족했습니다.
부정적인 이용후기
홍콩 전체적으로 화장실 변기 물이 잘 내려가지 않아서 그러는지 변기를 처음 열어봤을 땐 조금 지저분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그 외에는 아쉬웠던 점은 없습니다.
긍정적인 이용후기
공항버스 내려서 10초. 완차이 코즈웨이 센트럴 모두 가기 편리하고 마카오페리도 바로 앞에서 버스타면 됨 홍콩물가 생각하면 객실 크기도 넓은편임
부정적인 이용후기
방과 복도에서 담배냄새가 심하게 나고 카펫이 엄청 더러워서 짐정리한다고 한번 앉았다 다리 가랭이쪽으로 두드러기같은 알러지가 올라와 귀국후 한참 치료함.욕실 샤워커텐에서 걸래 썩은내가 나는데 잘 말리지 못해 그런듯.화장실 이용할때마다 너무 힘들었음.창문이 있긴한데.바로 옆건물이라 커텐을 열어본적이 없음. 숙소 아무데서나 잘자고 좀 더러워도 흐린눈 하는편인데 여긴 재방문의사없음
긍정적인 이용후기
질문에 대한 빠른 답변과 홍콩에서는 찾기어려운 넓은 방이 좋았음 수건도 매일 새걸로 갈아주고 옷걸이 많아서 좋았다
부정적인 이용후기
질문에 대한 답은 빠르지만 다른 숙소의 경우 대체 대안을 제안하거나 최대한 편의를 바주려는서비스가 있는 반면 여기는 답변만 해줌 숙소위치가 언덕진곳에 있어서 다리가 불편한사람은 힘들고 물은 돈내야 하고 프리워터 없음 음식을 포장해서 먹을 시설이 부족함 라운지나 테라스 또는 방에 테이블이나 앉을 의자가 1개뿐 방 바닥에 캐리어가방 엎어놓고 먹음
긍정적인 이용후기
공항버스 내리면 1분거리입니다. 지하철 역도 1분내에 있어 이동이 좋았습니다.
부정적인 이용후기
주변에 맛집이 많지 않아 센트럴이나 다른지역에서 식사하였어요
긍정적인 이용후기
3인이 묵었는데 가격 적당했고 위치가 좋아서 이번이 두번째 이용입니다
부정적인 이용후기
조식 제공이 없어졌네요 간단히 전에는 해결해서 좋았고 다음에 제공 해주세요 변기에 비데가 있었으면 더 좋겠습니다
긍정적인 이용후기
킹덤 클럽 룸의 직원들이 대체로 친절했습니다.
부정적인 이용후기
파크나 상점, 레스토랑 등에서 디즈니 감성을 지닌 직원이 많지는 않아 아쉽습니다.
긍정적인 이용후기
위치 주변상권
부정적인 이용후기
일주일을묵었고 이틀째날 침대가 불편해서 다른 게스트가 체크아웃하면 바꿔주기로 프론트의 영어잘하는 여자와 얘기가 되었습니다 4일째 되는날 이른시간 다른게스트가 체크아웃하여 프론트에가니 안경쓴 영어못하는 다른 여자가있었습니다. 바꿔달라 말하니 바꿔줄수 없다고 다른게스트가 그날 들어온다고 번역 어플을사용해서 말했습니다. 체크인시간도 한참 남은지라 이미 바꿔주기로 다른여자분과 얘기가 된 상태라고 물어보라고 하니 자기가 여기 관리하는 유일한 여자직원이며 자신이 책임자라고 그런일이 있다면 자신에게 다들 알려야 한다고,자신은 그런말 못들었다며 바꿔줄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내가 체크인했을때 프론트에 아무도 없어서 전화 통화했던 영어 잘하는 다른 여자가 있었습니다. 아마도 그여자가 저와 침대 바꿔주기로 얘기한 그사람 같았습니다. 저도 일정이 있어서 어플로 오랜시간 대화가 불가능하여 그냥 나왔습니다. 결국 그날밤 그 침대는 비어있었습니다. 다른 게스트가 체크인한건 그 다음날이었습니다. 마지막날 전날 다른 부탁할일이 있어서 프론트에 갔을때 그 안경쓴 여직원밖에 없었는데 어플을 통해서 대화하다 결론을 못내고 영어 잘하는 여자분과 통화연결을 시켜줘서 제 요구사항을 직접 말하도록 했습니다. 저는 영어로 설명했고 정황상 그 여자가 해주라했는지 안경쓴 여자는 불만가득한 표정으로 처리해줬습니다. 자신이 책임자도 아닌 영어 잘하는 여자가 책임자 같은데 왜 그런 거짓말을 했을까요? 침대 바꿔주기로 했고, 기존게스트의 체크아웃시간이 일렀고 ,체크인시간까지는 한참 남아서 청소진행하던 중, 충분히 나에게 바꿀시간이 있었음에도 왜 안된다고 그렇게 강하게 말했을까요? 그리고 이틀째날까지도 청소가 안되었습니다 해달라고 말하고나서야 5시정도 되는 늦은시간에 청소를 진행했고 그 다음날도 다시 요구해서야 청소 진행했습니다. 주말 아니었구요. 그 이후는 제가 계속 요구할 사람이란걸 알아서 그런건지 매일 청소하는듯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