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용 후기를 작성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먼저 예약하는 것입니다. Booking.com 이용 후기는 오직 실제 투숙객만 쓸 수 있습니다.
2
숙소에 도착한 손님은 객실은 조용한가, 음식이 맛있는가, 직원이 친절한가 등을 평가합니다.
3
여행에서 돌아온 투숙객이 숙소에 대해 들려줍니다. 모든 후기는 비속어 유무와 진실성 여부 확인 후 Booking.com 사이트에 등록됩니다.
긍정적인 이용후기
무엇보다 이 곳에 가장 만족한 두 가지를 고르라고 하면 서비스와 뷰입니다! Gary Wong 님의 세심한 배려로 우리는 완벽하고 특별한 기념일을 맞이할 수 있었으며, 호텔의 모든 직원들이 매우 깔끔하고 친절한 배려로 룸을 관리해주어 모든 면에서 편안했습니다! 방은 둘이 사용하기가 아까울 정도로 넓었고, 모든 어메니티와 서비스가 세심하고 질이 좋았습니다. 우리 부부는 바다를 바라보며 시선이 앞건물이 가리지 않고 홍콩 야경까지 즐길 수 있어서 마치 크루즈를 타고 있는 기분을 느꼈습니다! 주변이 관광지이고 번화가이면서도 조용한 분위기를 모두 갖춘 구룡 샹그릴라는 꼭 다시 와야할 곳입니다!Gary Wong님과 구룡 샹그릴라는 홍콩을 반드시 다시 와야하는 도시로 만들어주습니다! Gary Wong님과 샹그릴라의 직원분들께 매우 감사드립니다!
부정적인 이용후기
없습니다.
긍정적인 이용후기
- Sham Shui Po 지하철 역과 가까움 - 엘리베이터 있음 - 숙소 근처에 세븐 일레븐 편의점, 음식점들이 있어 편리함 - 시설이 깨끗하고 조용함 - 직원들이 친절함 - 가성비 좋은 편임
부정적인 이용후기
딱히 없음
긍정적인 이용후기
위치가 좋고 뷰가 바다라서 너무 좋았어요 공항에서 버스A11 타고 내려 400m걸어가면 나오고 주변에먹을곳도 많아요
부정적인 이용후기
좁은복도에서 나는 다른방 문 여닫는소리가 심해서 잠을 몇번깼네요
긍정적인 이용후기
질문에 대한 빠른 답변과 홍콩에서는 찾기어려운 넓은 방이 좋았음 수건도 매일 새걸로 갈아주고 옷걸이 많아서 좋았다
부정적인 이용후기
질문에 대한 답은 빠르지만 다른 숙소의 경우 대체 대안을 제안하거나 최대한 편의를 바주려는서비스가 있는 반면 여기는 답변만 해줌 숙소위치가 언덕진곳에 있어서 다리가 불편한사람은 힘들고 물은 돈내야 하고 프리워터 없음 음식을 포장해서 먹을 시설이 부족함 라운지나 테라스 또는 방에 테이블이나 앉을 의자가 1개뿐 방 바닥에 캐리어가방 엎어놓고 먹음
긍정적인 이용후기
킹덤 클럽 룸의 직원들이 대체로 친절했습니다.
부정적인 이용후기
파크나 상점, 레스토랑 등에서 디즈니 감성을 지닌 직원이 많지는 않아 아쉽습니다.
긍정적인 이용후기
위치 주변상권
부정적인 이용후기
일주일을묵었고 이틀째날 침대가 불편해서 다른 게스트가 체크아웃하면 바꿔주기로 프론트의 영어잘하는 여자와 얘기가 되었습니다 4일째 되는날 이른시간 다른게스트가 체크아웃하여 프론트에가니 안경쓴 영어못하는 다른 여자가있었습니다. 바꿔달라 말하니 바꿔줄수 없다고 다른게스트가 그날 들어온다고 번역 어플을사용해서 말했습니다. 체크인시간도 한참 남은지라 이미 바꿔주기로 다른여자분과 얘기가 된 상태라고 물어보라고 하니 자기가 여기 관리하는 유일한 여자직원이며 자신이 책임자라고 그런일이 있다면 자신에게 다들 알려야 한다고,자신은 그런말 못들었다며 바꿔줄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내가 체크인했을때 프론트에 아무도 없어서 전화 통화했던 영어 잘하는 다른 여자가 있었습니다. 아마도 그여자가 저와 침대 바꿔주기로 얘기한 그사람 같았습니다. 저도 일정이 있어서 어플로 오랜시간 대화가 불가능하여 그냥 나왔습니다. 결국 그날밤 그 침대는 비어있었습니다. 다른 게스트가 체크인한건 그 다음날이었습니다. 마지막날 전날 다른 부탁할일이 있어서 프론트에 갔을때 그 안경쓴 여직원밖에 없었는데 어플을 통해서 대화하다 결론을 못내고 영어 잘하는 여자분과 통화연결을 시켜줘서 제 요구사항을 직접 말하도록 했습니다. 저는 영어로 설명했고 정황상 그 여자가 해주라했는지 안경쓴 여자는 불만가득한 표정으로 처리해줬습니다. 자신이 책임자도 아닌 영어 잘하는 여자가 책임자 같은데 왜 그런 거짓말을 했을까요? 침대 바꿔주기로 했고, 기존게스트의 체크아웃시간이 일렀고 ,체크인시간까지는 한참 남아서 청소진행하던 중, 충분히 나에게 바꿀시간이 있었음에도 왜 안된다고 그렇게 강하게 말했을까요? 그리고 이틀째날까지도 청소가 안되었습니다 해달라고 말하고나서야 5시정도 되는 늦은시간에 청소를 진행했고 그 다음날도 다시 요구해서야 청소 진행했습니다. 주말 아니었구요. 그 이후는 제가 계속 요구할 사람이란걸 알아서 그런건지 매일 청소하는듯 했습니다.
긍정적인 이용후기
그냥 가격하나
부정적인 이용후기
샤워실 및 화장실이 정말 사용을 못할정도로 작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