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용 후기를 작성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먼저 예약하는 것입니다. Booking.com 이용 후기는 오직 실제 투숙객만 쓸 수 있습니다.
2
숙소에 도착한 손님은 객실은 조용한가, 음식이 맛있는가, 직원이 친절한가 등을 평가합니다.
3
여행에서 돌아온 투숙객이 숙소에 대해 들려줍니다. 모든 후기는 비속어 유무와 진실성 여부 확인 후 Booking.com 사이트에 등록됩니다.
긍정적인 이용후기
1. 역에서 가깝다. 2. 주변 물가 저렴한 편 3. 타이 식당, 바로 앞 국수 집, 역 근체 마운틴 카페인가 구글 검색안되는 곳 맛있음. 마운틴 카페 2번감(평일 저렴하고,주말 조곰 3천원인가 더 비쌈. 마카로니 세트 메뉴,비프누들 파인애플 빵 맛있음. 음료는 밀크티 커피 중 선택 가능 커퓌 윗 밀크는 개인적으로 불호 일반적인 라떼 아님. 블랙커피에 우유만 넣은 거임) HKU station 에서 도보 3분? 역에서 완전 가까워서 위치 좋음. 홍콩 호텔 치고 평수가 나쁘지 않음. 호텔 내 탭워터 수돗물 부어서 사용하는 정수기 있음. 뜨거운 물 98도만 냉수는 27도인가 설정되어있음. 냉장고는수트 케이스 반만해서 매우 작음. 냉장기능 있고 냉동 기능 없다 보면 됨.
부정적인 이용후기
4박했는데 3일째부터 물이 잘 안내려감. 배수구를 매일 청소 안하나봄. 아시겠지만 일반적인 호텔 특성상 건식으로 사용해서 샤워할 때 샤워 커튼 안쪽으로 쳐서 조심해야함. 물 안내려가는 건 그렇다 쳐도 대박인건 바퀴벌레 나옴. 생선껍질 치즈 시즈닝 과자를 열자마자 냉장고 뒷편 어디서 나온 바퀴벌레가 까꿍하고 나옴. 서로 한 2초간 아이컨택함. 더 대박인건 직원 태도임. 내가 바퀴벌레 나와서 죽여가지고 과자봉지에 담아서 로비에 가지고 감. 쓰레기통 어디있냐고 바퀴벌레 나왔다하니깐 친절하게 웃으면서 쓰레기통 저기 있다면서 엘베 앞에 있다고 가리키면서 알려줌. 방을 바꿔달라고 항의했어야 했나 싶음 ^_^;;. 27일 오전에 여성 직원 분이었는데 서비스 교육 다시 받아야 할 듯 싶다. 홍콩 2번째 방문인데 실망스러움. 여행 중에 청결 리뷰만 보고 선택하는 사람인데...진짜 여기 아웃임. 빠이 짜이찌엔.
긍정적인 이용후기
방이 깨끗하고, 시설이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배정 되었던 객실의 외부 경관도 매우 좋았기에, 객실 내부에서 쉬는 동안에도 넓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호텔의 위치는 번화가와 인접해 있어서, 외부에 나가 식사를 하기도, 구매를 하기에도 매우 좋았습니다. 구룡반도 해안 쪽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밤 시간 때에는 주변 산책로를 따라 바다 건너 홍콩섬의 야경을 보기도 좋았습니다. 숙박 일자가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이었기에 숙박비가 생각만큼 저렴하지는 않았으나, 만족스러운 경험이었습니다. 계획에 없던 터라 이용하지는 않았지만, 매우 가까운 위치에 홍콩섬으로 이동하는 페리 선착장이 있습니다. 물론 도보로 조금만 이동하면 지하철도, 버스 정류장도 있기에 이동이 매우 용이합니다.
부정적인 이용후기
체크인 당시 수속을 진행해주었던 직원분은 매우 친절하였지만, 영어 발음이 좋은 편은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객실이 21층 이상에 배정되어 있는 경우 엘리베이터를 두 번 타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수영장을 이용할 계획은 없었기에 크게 중요한 점은 아니지만, 수영장이 정비로 통제 중이라 가서 구경할 수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공항을 기준으로 생각할 경우 위치에 약간 단점이 있습니다. Whampoa Garden 의 경우, 자주 방문하는 곳이라 저에게 큰 고생이 되지는 않았는데, 초행이거나 먼 거리를 싫어하는 사람이라면 가기까지, 혹은 공항으로 돌아올 때 거리가 좀 멀다 생각할 수 있습니다. 공항철도의 종점인 센트럴 에서 약간 거리가 되기 때문에 공항에서 바로 가실 경우 버스(1시간 정도)나 택시(30-35분 정도)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버 6인승 택시의 경우 2024.12.26 기준으로 460 홍콩달러 정도 나왔습니다.
긍정적인 이용후기
프론트가 24시간 운영되고 있어서 새벽 체크인도 가능했다. 다음날 체크아웃 이후에도 컨시어지에 캐리어를 맞길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다. 네이선 로드와 인접해 있어서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기도 편리했다. 다른 리뷰에서 방이 좁다는 평가가 있었는데,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넓었다. 홍콩에서 이런 넓은 방은 많지 않다고 생각한다.
부정적인 이용후기
특별히 아쉬웠던 점은 없다. 욕조 모델이 좀 오래된 것이어서, 물을 채울 때 약간 어려움이 있었으나 쉽게 해결할 수 있는 사항이었다.
긍정적인 이용후기
아침 무료로 제공된 빵과 주스. 커피도 맛있었습니다. 히터를 직원분이 먼저 제안하여 가져다주셨습니다. 체크아읏 후 짐도 맡아주셨어요.
부정적인 이용후기
히터를 틀었지만 조금 추웠습니다.
긍정적인 이용후기
지하철ㆍ쇼핑몰등이 호텔과 가까히 있어 편리했음
부정적인 이용후기
아침뷔페의 가성비가 좋지 않은 것으로보임
긍정적인 이용후기
위치가 최고!!
부정적인 이용후기
조식이 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