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용 후기를 작성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먼저 예약하는 것입니다. Booking.com 이용 후기는 오직 실제 투숙객만 쓸 수 있습니다.
2
숙소에 도착한 손님은 객실은 조용한가, 음식이 맛있는가, 직원이 친절한가 등을 평가합니다.
3
여행에서 돌아온 투숙객이 숙소에 대해 들려줍니다. 모든 후기는 비속어 유무와 진실성 여부 확인 후 Booking.com 사이트에 등록됩니다.
긍정적인 이용후기
침사추이 번화가에서 지하철 2정거장 거리로 번화가와의 접근성이 나쁘지 않았고 주변에 야시장(물품 위주), 과일시장 등도 위치해서 좋았음. 무엇보다 프런트 직원들이 엄청 친절하고 영어로 의사소통이 원활해서 광동어를 못해도 불편이 없었음. 방은 홍콩의 숙소이다 보니 다른 국가의 객실보다 살짝 좁다 정도였지만 일본의 비즈니스 호텔보다는 넓은 트윈룸 2개를 빌려서 4인가족이 묵었고, 2개의 방을 연결하는 옵션을 요청해서 객실을 한개처럼 쓸 수 있었음. 홍콩공항 도착 시 호텔에 픽업서비스를 요청하여(룸 1개 당 2인, 캐리어 인당 1개 무료) 편하게 호텔까지 이동했으며, 3시 체크인인데 1시경 도착해 미리 짐을 맡겨두고 놀다가 저녁에 체크인 함. 체크아웃또한 11시 체크아웃이라 10시반쯤 캐리어 보관 서비스를 요청하고 당일 밤까지 놀다가 10시쯤 짐 찾아서 공항으로 이동. 호텔은 구세군에서 운영하는 호텔인 것이라 그런지 돈벌기 위해 급급해 하는 그런 모습이 전혀 보이지 않음.
부정적인 이용후기
아쉬운 점은 딱히 없었던 것 같음.
긍정적인 이용후기
1. 역에서 가깝다. 2. 주변 물가 저렴한 편 3. 타이 식당, 바로 앞 국수 집, 역 근체 마운틴 카페인가 구글 검색안되는 곳 맛있음. 마운틴 카페 2번감(평일 저렴하고,주말 조곰 3천원인가 더 비쌈. 마카로니 세트 메뉴,비프누들 파인애플 빵 맛있음. 음료는 밀크티 커피 중 선택 가능 커퓌 윗 밀크는 개인적으로 불호 일반적인 라떼 아님. 블랙커피에 우유만 넣은 거임) HKU station 에서 도보 3분? 역에서 완전 가까워서 위치 좋음. 홍콩 호텔 치고 평수가 나쁘지 않음. 호텔 내 탭워터 수돗물 부어서 사용하는 정수기 있음. 뜨거운 물 98도만 냉수는 27도인가 설정되어있음. 냉장고는수트 케이스 반만해서 매우 작음. 냉장기능 있고 냉동 기능 없다 보면 됨.
부정적인 이용후기
4박했는데 3일째부터 물이 잘 안내려감. 배수구를 매일 청소 안하나봄. 아시겠지만 일반적인 호텔 특성상 건식으로 사용해서 샤워할 때 샤워 커튼 안쪽으로 쳐서 조심해야함. 물 안내려가는 건 그렇다 쳐도 대박인건 바퀴벌레 나옴. 생선껍질 치즈 시즈닝 과자를 열자마자 냉장고 뒷편 어디서 나온 바퀴벌레가 까꿍하고 나옴. 서로 한 2초간 아이컨택함. 더 대박인건 직원 태도임. 내가 바퀴벌레 나와서 죽여가지고 과자봉지에 담아서 로비에 가지고 감. 쓰레기통 어디있냐고 바퀴벌레 나왔다하니깐 친절하게 웃으면서 쓰레기통 저기 있다면서 엘베 앞에 있다고 가리키면서 알려줌. 방을 바꿔달라고 항의했어야 했나 싶음 ^_^;;. 27일 오전에 여성 직원 분이었는데 서비스 교육 다시 받아야 할 듯 싶다. 홍콩 2번째 방문인데 실망스러움. 여행 중에 청결 리뷰만 보고 선택하는 사람인데...진짜 여기 아웃임. 빠이 짜이찌엔.
긍정적인 이용후기
한국인들이 호텔이라고 하면 으레 생각하는 디자인과 크기를 가진 객실이에요. 크리스마스 이브인 것을 감안해서 가성비가 괜찮았어요. 욕실도 넓고 유리문으로 욕조, 샤워실이 변기, 세면대와 분리되어있는 점도 좋았어요. 바다가 보이는 시원한 뷰도 좋았고 42층을 통해 갈 수 있는 옥상의 전망대는 홍콩이 왜 야경으로 유명한 지 알 수 있게 해주는 스팟이었어요. 엘리베이터 수도 충분하고 로비에서 하프 공연을 일정 시간 텀을 두고 하는데 이게 또 볼만해요.
부정적인 이용후기
다른 후기에서 보고 각오는 했었지만 냉장고가 시원하진 않아요 온도 조절기도 없구요. 넣은 걸 차갑게 하기보단 썩지 않게만 하는 정돈 것 같아요.
긍정적인 이용후기
아침 무료로 제공된 빵과 주스. 커피도 맛있었습니다. 히터를 직원분이 먼저 제안하여 가져다주셨습니다. 체크아읏 후 짐도 맡아주셨어요.
부정적인 이용후기
히터를 틀었지만 조금 추웠습니다.
긍정적인 이용후기
위치는 최고였다 직원들 모두 친절하고 침대침구가 너무 편안해서 5일간의 즐거운시간을 보냈다
부정적인 이용후기
조식 식단이 조금 아쉬웠다
긍정적인 이용후기
공항 및 주요 관광지로의 접근성, 위치와 조식 빼고는 모두 낙제점입니다.
부정적인 이용후기
시설 낙후, 방 카페트 악취, 체크인 서비스/소요시간/직원 개선 필요, 동의 없이 IHG 회원 몰래 가입, 화장실 배수 불량 욕조 신고 당일 미조치 등.. 연말 극성수기라지만 조식포함 1박 60만원이 넘는 금액으로는 다시는 방문 할 것 같지 않음.
긍정적인 이용후기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최악 다시가고싶지않고 홍콩도 싫습니다 최악!
부정적인 이용후기
직원들모두 불친절하며 돈만받으면 그만이고 특히 새벽에 리셉션에있던 흰머리 뚱뚱핫아저씨가 최악으로불친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