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내 추오구 구역의 이상적인 곳에 자리한 Hotel Yu-shu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Hoan-ji Temple에서 2분 거리, Nipponbashi Monument에서 300m, Zojugoi Yasuidoton Dobokukiko Monument에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BOYEON
대한민국
다다미가 깔끔하고 토퍼도 두툼하니 정말 편했어요. 세면대, 샤워시설 다 깨끗하고 넓고 뭐하나 빠지는 것 없이 너무 좋았습니다. 도톤보리와도 가까워서 걸어다니기 정말 좋아요.
오사카 중심부 내 편리한 장소에 자리한 Osaka Ryokan Kuramoto에서 머물러 보세요. 숙소는 Shimoyamatobashi Monument에서 2분 거리, Hoan-ji Temple에서 200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료칸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juha
대한민국
도톤보리도 걸어서 충분히 걸어갈만큼 가깝습니다 근처에 로손편의점이 5분거리에 있어서 좋아요 조금만 더 나가면 세븐일레븐도 있고 패밀리마트도 있긴한데 로손이 제일 가까워요
일본에 왔다는 느낌을 주는 숙소라 너무 마음에 들고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세요
오사카 오면 매번 이 숙소만 예약합니다 한국 가족분들도 많이 오시고 한국여행객들도 많아요
다음 여행때도 이용하겠습니다!!
오사카 내 추오구 구역의 훌륭한 곳에 자리한 Kaneyoshi Ryoka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Zojugoi Yasuidoton Dobokukiko Monument에서 1분 거리, Hoan-ji Temple에서 200m, Shimoyamatobashi Monument에서 4분 거리에 있습니다.
Namhee
대한민국
아침식사는 일본식었는데 장국에 밥만 먹었어요. 반찬이 방금 만든게 아니라 조금 차갑게 말라있고 조금 비린듯한 맛이 있어요. 그다지 맛있는 음식이 없었습니다.
오사카 내 우에혼마치, 텐노지, 남오사카 구역에 자리한 Imazato Ryoka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에어컨, 평면 TV 등이 구비된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1947년에 지어진 이 4성급 료칸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Nakagawa Park에서 12분 거리, The Osaka Korean Church in Japan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HYEEMIN
대한민국
조식이 매우정갈하게 나오고 맛있었습니다.
매일 방,부엌, 욕실을 정리 해 주어 편했습니다.
부엌과 화장실이 딸린 본채바로옆건물에 머물렀습니다.
난바역에서 지하철 4정거장 이마자토역 6번출구에서 600미터 정도
패밀리마트편의점에서 800미터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조용하고 한적합니다.
큰길에서 바로 보이는 골목이라 접근성이 복잡하지 않습니다.
오사카에 자리한 Suzuran Tengachaya에서는 전용 욕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Matsunomiya Shrine에서 8분 거리, Tsurumibashi Shopping Street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료칸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오사카 시내 중심부에 위치한 Yamatoya Honten은 번화한 시내에서 벗어나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일본식 호텔입니다. 숙소에 널찍한 대중목욕탕이 있으며, 숙소 전역에서는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본식 주택이라는 의미를 지닌 Yamatoya는 다다미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고 전통 요이불 세트를 갖춘 조용한 객실을 제공합니다.
kim
일본
번화가와 아주 가깝고 편의점도 가까워서 아주 편리했어요~!
방도 생각보다 넓고 편했어요^^
아마가사키에 자리한 Takeyaso Ryokan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한신 고시엔 구장에서 4.5km, Tamino Shrine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료칸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바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공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Gyokuzoin Temple은 시기산에 위치한 숙박시설입니다. 구내에 온수 대중탕과 기념품점, 음료 자판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주차장은 추가 비용으로 이용 가능하며 모든 객실에 Wi-Fi가 제공됩니다. 기본적인 일본식 객실에서 사원의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다다미 바닥과 전통 요이불 세트, 에어컨, 금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미노에 자리한 山荘 風の杜 Sanso Kazenomori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Niiya Shrine에서 10km, Oohara Park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료칸에는 무료 셔틀 서비스, 수하물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직원분들 친절하고. 시설 최고 입니다. 다른 곳에 비해 료칸(목욕탕)도 넓고. 아침식사 맛있네요. 지하철이 가깝고. 단 씨티워크 와 유니버셜정문 까지는 걸어갈 수 있으나. 역으로는 한정거장 입니다. 씨티워크쪽 호텔보다 시설 및 숙박환경이 좋습니다. 여러번 유니버셜 방문 인데. 다시 방문시 앞으로는 LIBER 에 숙박예정 입니다.
호텔 말고 료칸에 묵고싶어서 선택한 곳인데 조용한 골목길에 위치해 있어서 밤에 소음도 없고 푹 쉬기 좋았어요. 숙소 규모 자체는 크진 않지만 연식이 느껴지는 만큼 세월도 같이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했습니다!룸 내부도 넓어서 불편함 없이 묵었어요. 일정이 빡빡해서 짐만 맡겨놓고 밤까지 관광하다가 잠만 자고 아침 일찍 체크아웃 했는데 숙소가 너무 좋아서 좀 더 일찍 들어와서 숙소에서 쉴걸 다들 아쉬워했어요. 아늑하고 조용하면서도 편한 숙소였습니다.
도톤보리 바로 앞에 이런 료칸 숙소가 있다니 매우 만족했습니다! 대욕탕도 좋았어요 :) 조식도 일본 가정식으로 나오는데 자극적이지 않습니다! 호불호가 갈릴것같지만 저는 맛있게 잘먹었어요~ 이번 여행때 이 숙소와 다른숙소 두곳을 이용했는데 다음엔 이곳으로 아예 쭉 잡고오려구요 그리고 방크기도 큽니다! 직원분들 엄청 친절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