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4-star hotel in the health resort of Bruchhausen-Vilsen lies next to the historic Heiligenberg Abbey. Set in romantic gardens, it offers a spa area, rustic restaurant and free Wi-Fi.
Bruchhausen-Vilsen에 자리한 Thöles*** Hotel in Vilsen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브레멘 중앙역에서 39km, Bürgerweide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Bruchhausen-Vilsen 내에 위치한 Stellmann’s Gästeho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브레멘 중앙역에서 31km, Bürgerweide에서 3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Bruchhausen-Vilsen에 자리한 Gästehaus „bei Pohls“에서는 무료 자전거, 공용 라운지,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브레멘 중앙역에서 40km, Bürgerweide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세렝게티 공원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Bruchhausen-Vilsen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Familie Neugebau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Bruchhausen-Vilsen에 자리한 VILSER Gästehau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Wilhelm Wagenfeld House에서 38km, Bremen Town Hall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Bürgerweide에서 약 40km, 세렝게티 공원에서 50km, Kunsthalle Bremen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Bruchhausen-Vilsen 내에 위치한 Bruchmühl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브레멘 중앙역에서 41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강 또는 호수 전망을 자랑하며, 주방, 위성 평면 TV, 블루레이 플레이어, 책상, 세탁기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Bruchhausen-Vilsen 내에 자리한 Xanadi Heilehaus kleine Auszeit Kururlaub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Bürgerweide에서 43km, 세렝게티 공원에서 46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Bruchhausen-Vilsen에 자리한 Landhaus Wachendorf에서는 피트니스 센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브레멘 중앙역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 및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Bruchhausen-Vilsen 내에 위치한 Schlafstall Brooks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브레멘 중앙역에서 3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테라스,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 세탁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Bruchhausen-Vilsen 내에 위치한 Ferienhof Wikn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브레멘 중앙역에서 40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테라스,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벽난로,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Bruchhausen-Vilsen 내에 자리한 Angelhof Weseloh Appartemen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브레멘 중앙역에서 37km, Bürgerweide에서 38km, Bremer Roland에서 36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Bruchhausen-Vilsen 내에 위치한 Country house Wachendor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브레멘 중앙역에서 단 41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공용 주방뿐 아니라 정원, 테라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정원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무료 Wi-Fi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chwarme 내에 위치한 Ferienhaus vom Hauendamm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Bürgerweide에서 약 32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파티오, 커피 머신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브레멘 중앙역에서 31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Bruchhausen-Vilsen 내에 위치한 Ferienhau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Bürgerweide에서 40km, Kunsthalle Bremen에서 38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브레멘 중앙역에서 39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Hoyerhagen 내에 위치한 Apartment Hoyerhag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브레멘 중앙역에서 겨우 42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발스로데 조류 공원에서 44km, 베저슈타디온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Bassum에 자리한 Zum Mühlenteich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브레멘 중앙역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Bremen Town Hall에서 30km, Bremer Roland에서 30km, Böttcherstrasse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호야 내에 위치한 Gästehaus Hoy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발스로데 조류 공원에서 40km, 베저슈타디온에서 41km, Kunsthalle Bremen에서 42km 거리에 있으며, 파티오,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세렝게티 공원에서 39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Neubruchhausen에 자리한 Ferienhof Pankalla에서는 무료 자전거, 정원,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브레멘 중앙역에서 34km, Bürgerweide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Bremen Town Hall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Asendorf 내에 위치한 GraueMau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브레멘 중앙역에서 42km, Bürgerweide에서 4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