쇠나우 임 슈바르츠발트에 자리한 Vier Löwen에서는 정원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프라이부르크 대성당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프라이부르크 중앙역에서 39km, 아우구스타 라우리카 고대 로마 도시에서 40km, 프라이부르크 전시 컨퍼런스 센터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쇠나우 임 슈바르츠발트 내에 위치한 Pension Goldmann - Ferienwohnung 2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프라이부르크 대성당에서 약 37km 거리에 있으며, 산 전망, 레스토랑, 발코니 등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낚시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쇠나우 임 슈바르츠발트에 자리한 Hotel Kirchbühl im Schwarzwald Hôtel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프라이부르크 대성당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쇠나우 임 슈바르츠발트에 자리한 Parkhotel Sonne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프라이부르크 대성당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프라이부르크 중앙역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마다 도시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갖춰져 있습니다.
쇠나우 임 슈바르츠발트 내에 위치한 GartenFerienhaus "AnnaLui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산 전망, 정원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홀리데이 홈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낚시,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토트나우 내에 위치한 Haus Iren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프라이부르크 중앙역에서 35km, 프라이부르크 전시 컨퍼런스 센터에서 38km, 아우구스타 라우리카 고대 로마 도시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는 프라이부르크 대성당에서 34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덴-뷔르템베르크 지역의 Fröhnd 내에 위치한 Ferienhaus Schweissin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아우구스타 라우리카 고대 로마 도시에서 4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에는 사우나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이이테른 내에 자리한 Haus Alfred, Aitern, Belchen, Schwarzwald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프라이부르크 중앙역에서 38km, 프라이부르크 전시 컨퍼런스 센터에서 41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스키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토트나우 내에 위치한 Maal Waldhau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홀리데이 홈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바덴-뷔르템베르크 지역의 토트나우베르크에 위치한 stuub todtnauber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사우나뿐 아니라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무료 전용 주차장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평면 TV,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주방에는 냉장고, 식기세척기, 오븐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토트나우베르크 내에 위치한 Haus am Sonnenberg,Todtnauberg, Ferienwohnung 305, direkt am Skilift-Skipiste, Nähe Feldber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토트나우에 자리한 Black Forest Hotel Todtnau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스키 학교, 스키 패스 판매 구역 등을 갖추고 있으며, 프라이부르크 대성당에서 32km, 프라이부르크 중앙역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바덴-뷔르템베르크 지역의 비에덴 내에 위치한 Haus Grabenbüh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프라이부르크 중앙역에서 36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에는 사우나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비에덴에 자리한 Schwarzwald Hotel Wiedenerhof에서는 공용 라운지,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프라이부르크 대성당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바,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뿐 아니라 스키 패스 판매 구역, 스키 보관소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무료 Wi-Fi, 룸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비에덴에 자리한 Gästehaus Sonnhald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프라이부르크 대성당에서 33km, 프라이부르크 중앙역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베르나우 임 슈바르츠발트에 자리한 Pension Hofeck에서는 투어 데스크, 금연실 객실, 테라스, 무료 Wi-Fi,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프라이부르크 대성당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스키 보관소 등을 갖추고 있으며, 프라이부르크 중앙역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정원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토트나우 내에 위치한 Haus Michl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프라이부르크 대성당에서 31km, 프라이부르크 중앙역에서 32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토트나우 내에 위치한 Schöne Aussich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산 전망, 정원, 테라스,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는 위성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