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마르에 자리한 Pension Altstad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바이마르 기차역에서 14분 거리, 바이마르 바우하우스 박물관에서 1km 내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 근처에는 쉴러의 집, 바이마르 독일 국립극장, 바이마르 바우하우스 대학교 등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무료 Wi-Fi 및 유료 전용 주차장 이용이 가능합니다.
This small, family-run, 3-star, non-smoking hotel enjoys a tranquil location close to the centre of Weimar, and is an ideal base for exploring the city’s historic attractions.
바이마르에 자리한 Pension a la Kleinert에서는 정원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바이마르 바우하우스 박물관에서 1km 내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이마르 시티 팰리스에서 약 1.9km, 바이마르 바우하우스 대학교에서 2.4km, 안나 아말리아 공작부인의 도서관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바이마르(Weimar)의 유서 깊은 구시가지(Old Town) 중심부에 자리한 이 게스트하우스는 세련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으며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Pension Mariposa는 바이마르의 시장 광장과 도시 성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Pension Mariposa의 밝은 객실은 세련되고 현대적인 테마로 각기 다르게 꾸며져 있습니다.
36 Phô Cô Hotel & Suites is situated in Weimar, directly at the central market square, and 1 km from Bauhaus Museum Weimar and 300 metres from German National Theatre Weimar.
Pension La Casa dei Colori는 무료 Wi-Fi와 우아한 가구를 갖춘 다채로운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바이마르 올드타운의 독일 국립극장에서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매일 아침 신선한 페이스트리와 따뜻한 지역 요리, 차가운 지역 요리 등으로 구성된 조식 뷔페를 즐겨 보십시오.
바이마르에 자리한 Pension Kleine Residenz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바이마르 시티 팰리스에서 1분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는 바이마르 독일 국립극장, 바이마르 바우하우스 대학교, 바이마르 기차역 등의 관광 명소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튀링겐 지역의 바이마르에 자리한 Pension Havana Club에서는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이마르 시티 팰리스에서 1분 거리, 안나 아말리아 공작부인의 도서관에서 300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는 바이마르 기차역, 바이마르 바우하우스 박물관, 콩그레스 상트르 노이어 바이마르할레 등의 관광 명소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바이마르에 자리한 Gasthof Zur Rose에서는 바,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바이마르 시티 팰리스에서 8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 근처에는 괴테 하우스 & 국립 괴테 박물관, 콩그레스 상트르 노이어 바이마르할레, 쉴러의 집 등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This family-run guest house is located on the edge of the Old Town of Weimar, just 80 metres from the New Bauhaus Museum and 100 metres from Neue Weimarhalle and the quiet park.
바이마르에 자리한 Pension Villa Gisela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이마르 독일 국립극장에서 13분 거리, 바이마르 시티 팰리스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바이마르에 자리한 Pension Refugium überm Schwansee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바이마르 바우하우스 박물관에서 6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쉴러의 집에서 16분 거리, 괴테 하우스 & 국립 괴테 박물관에서 1.6km, 안나 아말리아 공작부인의 도서관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바이마르에 자리한 Pension Claju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이마르 기차역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콩그레스 상트르 노이어 바이마르할레에서 5.6km, 바이마르 독일 국립극장에서 5.9km, 바이마르 시티 팰리스에서 6.1km 거리에 있습니다.
Pension Alter Zausel is located within a 15-minute walk of Weimar’s historic and cultural centre. This family-run guest house provides free parking and a daily buffet breakfast.
바이마르에 자리한 Waldgasthaus Balsamin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벨베데레 궁전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쉴러의 집에서 약 7.8km, 괴테 하우스 & 국립 괴테 박물관에서 7.9km 거리에 있습니다.
바이마르에 자리한 Gutenacht Bahnhof에서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콩그레스 상트르 노이어 바이마르할레에서 13분 거리, 바이마르 바우하우스 박물관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안나 아말리아 공작부인의 도서관에서 18분 거리, 바이마르 시티 팰리스에서 1.5km, 쉴러의 집에서 14분 거리에 있습니다.
Nohra에 자리한 Pension Sonja Müll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이마르 독일 국립극장에서 7.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수하물 보관소,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